콘텐츠로 건너뛰기

해외주식 사는 법 순서대로 정리: 주식계좌 이벤트도 포함!

앱 메인 화면에서 계좌/서비스→외화→환전을 누른 뒤 원화를 달러로 환전할 수 있다.
나는 거지라서 환전 가능 금액이 0원인데, 부디 여러분은 10억원, 100억원, 1억원이 넘는 부자이길 바란다.
어쨌든 환전 과정까지 모두 끝났다면 이제는 정말 해외 주식을 사볼 차례다.
하지만 국내 주식을 거래해 본 사람이라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을 거야. 왜?!해외주식 사는 법! 거래방법은 똑같으니까!

또 1, 2번 따라해주자. 나는 이미 거래를 신청해 놓은 상황이라 뒷화면을 확인할 수 없지만 약관을 몇 가지 동의하면 끝! 그러면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계좌가 만들어진다!자, 이제 본격적인 계좌 개설도 끝났으니 해외 주식을 매수해볼 차례다.
하지만 그 전에 해야 할 일이 있다.
바로 환전! 한국투자증권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하면 환전할 필요 없이 원화로 구입할 수 있어 편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환전 과정을 거쳐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미국 주식 거래를 원하기 때문에 달러 환전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환전 및 주식 거래 방법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라는 안내창이 뜬다.
특별한 일은 없다.
가이드 말대로 해주면 돼.이후에는 신분증 촬영, 타행이체를 통한 금융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므로 신분증과 다른 은행 계좌를 미리 준비해두는 것이 편하다.
이 과정을 모두 거치면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계좌 개설 방법은 종료!

■ 기간 : 22.04.01~22.04.30 두 번째는 신규 계좌 개설 이벤트로 뱅키스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코스피200 종목 중 하나를 추첨해 국내 주식 1주를 지급하고,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이 적용되며, 기간 내 개설한 가입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샤넬백을 지급한다고 한다! 샤넬백을 경품으로 거는 줄 몰랐는데 솔직히 갖고 싶다.
ㅎㅎ 물론 가입자 중단 1명만 받을 수 있어 확률이 떨어지지만 국내 주식 1주 지급 및 수수료 우대도 상당한 혜택이라는 점에서 투자자들에게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어쨌든 위 이벤트에 관심이 있거나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자!

* 본 컨텐츠는 한국투자증권으로부터 경제적 대가(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인수를 희망하는 종목을 검색한 후 거래된 가격을 확인하고 인수를 희망하는 주식의 수량, 가격 등을 입력하고 매수 주문을 넣을 뿐이다.
그 뒤 주문이 정상적으로 체결되면 우리의 계좌 중 해외 주식이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본격적으로 거래하기 전에 알아 둘 점이 있다.
국내 주식의 정규 거래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5시 30분이지만 미국 주식은 시차 때문에 한국 기준의 밤 늦은 시간부터 거래할 수 있다는 점!그런데 한국 투자 증권은 벼룩 시장과 애프터 마켓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빨리 저녁과 아침에도 거래할 수 있으므로, 만약 거래 시간에 대해서 알고 싶은 사람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면 좋다.
■ 미국 주식 거래 시간(서머 타임 O)프리 마켓:17:00~22:30정규 시간:22:30~05:00애프터 마켓:05:00~07:00■ 미국 주식 거래 시간(서머 타임 X)프리 마켓:18:00~23:30정규 시간:23:30~06:00애프터 마켓:06:00~07:00

한국투자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2022-0261호 (2022-03-10~2023-03-09)

■ 기간:22.04.01~22.04.30기간 내에 비대면 밴 키스 주식 계좌를 개설한 최초의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받게 되는 특전으로 신청 후 바로 10달러를 지급되고 해외 주식 거래 시 최대 1,0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네!'”최대 1,000달러라고?”라고 생각하겠지만 신청일 기준으로 선착 1만명만 혜택을 받아 혜택을 노리고 싶은 분이라면 이런 시시한 글을 읽는 시간에 일찍 신청하는 것이 좋겠다.
그러나 신청 즉시 지급되는 10달러는 선착순이 아니였고, 자격만 되면 누구도 받지!이벤트 링크는 포스팅의 밑에 적어 둔다!

한국투자증권 – BANKISwww.koreainvestment-event.com

또한 한국투자증권에서는 해외주식 자동주문 기능 서비스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시간의 제약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자, 지금까지는 한국투자증권의 주식계좌 개설 방법과 해외주식을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지만 이왕 거래한다면 증권사의 이벤트 혜택을 받아 거래하는 것도 좋으니 투자자에게 유용한 이벤트를 몇 가지 정리해 보도록 하자! 해외주식이벤트

국내 기업들의 잇따른 물적분할과 추가 상장, 수 백억원대 공금횡령에 분노한 투자자들은 최근 해외 주식에 관심을 돌리는 분위기다.
우선 해외주식을 사는 방법은 생각보다 쉽다! 일단 증권사 계좌를 개설한 뒤 입금한 원화를 달러로 환전한 뒤 매매를 원하는 종목을 사기만 하면 되니까. 하지만 이것만 말하면 ‘와 포스팅은 정말 생으로 먹네!’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니 오늘은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부터 해외 주식을 사는 방법까지 정리해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증권사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참고로 포스팅의 기준은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계좌를 만든다고 해외 주식을 바로 거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계좌 개설 후 앱 홈 화면에서 해외주식 거래 신청을 해야 한다.
위 사진에 표시된 1번, 2번 순으로 따라하면 된다.
I, 먼저 한국투자증권 앱을 내려받아 메인 화면에 들어가 계좌/서비스→계좌개설/관리→스마트폰 계좌개설을 누른다.
그러면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보일 텐데 개설을 원하는 계좌 유형을 골라주면 된다.
일반 주식 거래 계좌는 물론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 IRP 계좌 등이 있으니 개설 희망 계좌를 선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