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소파르메트 효과 전립선비대증 개선 효능 비교 분석

소파르메트 효과 전립선비대증 개선 효능 비교 분석 소파르메트 효과 전립선비대증 개선 효능 비교 분석

소파르메트 효과 전립선비대증 개선 효능 비교 분석 소파르메트 효과 전립선비대증 개선 효능 비교 분석

겨울철이 되면서 전립선비대증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증은 중년 남성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전립선이 점점 비대해지면서 전립선을 지나는 요도를 밀게 되고 이러한 요도 압박으로 인해 소변 배출이 방해되며 야뇨, 잔뇨, 긴막뇨, 배뇨 통증 등 각종 배뇨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이때 소파르메토와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전립선 영양제를 섭취함으로써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립선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확실한 기준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제 고르는 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소파르메토와 옥타코사놀의 효능을 설명해 드릴게요.

소파르메트 정의

소파르메트는 미국 남동부 아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종려과 야자수의 일종입니다.

강장제, 세정제를 비롯하여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원료로 사용되어 전립선 영양제 등 전립선 건강 유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정의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 사과껍질, 아카시아, 밀씨앗 등에 소량으로 내포되어 있는 원료입니다.

전립선비대증으로 저하된 지구력 증진 등의 기능을 가지며 소파르메트와 함께 전립선 질환 영양제의 대표적인 함유 성분입니다.

소파르메토 작용기전

5 알파 환원 효소는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을 DHT(디히드로테스테론)로 전환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DHT가 과분비되면 탈모증, 전립선비대증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소팔메트 메커니즘을 보면 5알파 환원 효소 생성을 억제해 DHT를 제한하고 기존 DHT의 활동성도 낮아졌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용기전 외에도 소파르메토와 옥타코사놀의 대표적인 효능을 몇 가지 정리해 봤습니다.

소파르메토와 옥타코사놀 효능

1. 남성 전립선 건강 증진 서울 팔메토는 테스토 스테론 수치를 조절하고 남성 호르몬 균형을 일정하게 유지시키고 노화에 의해서 비대화하는 염증이 생기는 전립선에 효과적입니다.

2. 탈모 개선 탈모에 영향을 미치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 스테론을 조절하는 탈모증 환자의 머리의 성장과 밀도의 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3. 지구력 향상 옥타 코산 올는 간과 근육에 있는 글리코겐을 에너지로 바꾸어 활동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수면의 질 향상 서울 팔메토, 옥타 코산 올 성분은 수면 장해 정상화의 효험이 있고, 불면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5. 피로 회복 피로 물질인 젖산과 암모니아의 축적을 막을 분해되어 피로 회복에 좋습니다.

6. 콜레스테롤 조절의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을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을 상승시키고 동맥 경화 등 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7. 스트레스 완화 스트레스 호르몬이라고도 불리는 부신 테스테롱 분비를 억제하고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성을 높입니다.

8. 요로 개선 배뇨 장애를 겪고 있는 남성을 대상으로 한 연구로 서 팔메토옥타코사노ー루 전립선 영양제를 섭취한 남성의 배뇨 장애와 요로 기능이 개선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겨울철이 되면 전립선 비대증에 대한 고민을 토로하는 것이 늘고 있습니다.

이때 소팔메토와 옥타 코산 올이 포함된 전립선 영양제를 섭취하기로 도움을 받습니다.

먼저 전립선 비대증의 개념과 개선 방법 등을 보고, 추천 서플리먼트를 가르침 합니다.

전립선 비대증의 정의

전립선 비대증은 중년 남성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전립선이 점점 비대해지면서 전립선을 지나는 요도를 밀게 되고, 이러한 요도 압박으로 인해 소변 배출이 방해되며 각종 배뇨 증상 및 소변에 염증이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면 전립선을 둘러싼 교감신경이 활성화되면서 증상이 더욱 심해진다고 합니다.

전립선 비대증의 원인

전립선 비대증의 정확한 발병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노화의 일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성이 40대 이후에서 50대 초반 무렵에 접어들면 증상이 서서히 시작되어 60대에서 60~70%, 70대에는 거의 모든 남성에게 나타나는 매우 흔한 질환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남성호르몬이 감소하는 반면 남성호르몬보다 10배는 강력한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이 유지됩니다.

그래서 대사증후군, 비만, 유전 등이 복합되면서 전립선비대증 발병 확률은 더 높아집니다.

따라서 전립선비대증 질환은 예방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전립선비대증을 이미 앓고 있는 것은 아닌지 또는 그럴 우려가 있는지 알고 싶다면 아래 자가진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비대증 자가진단

1. 오줌을 끝난 뒤에도 잔편감을 느낀다.

2. 소변을 한 뒤 2시간 이내에 다시 오줌을 3. 평소 소변을 할 때 소변 줄기가 몇번이나 끊겨?4. 평소 소변을 참기가 어렵다.

5. 평소 소변 줄기가 약하거나 얇다고 생각한다.

6. 소변이 바로 나오지 않고 하복부에 힘을 기울여야 하는 경우가 있다.

7. 수면 중에 소변을 보는 데 몇번인가 일어나전립샘 비대증은 일상 생활에서 큰 불편을 느낄 수 있는 질환이어서 평소의 관리가 중요합니다.

일상에서 전립선의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전립샘 질환 개선 습관”1)식사 요법 칼로리 높은 음식은 전립선 비대증의 위험성을 높일 수 있어 육류 섭취를 줄이는 과일 채소 생선 등 칼로리가 낮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식습관은 체내의 혈관을 청소하고 좋은 콜레스테롤이라고도 불리는 HDL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불포화 지방산이 함량이 풍부한 음식 위주로 바꿔야 합니다.

외에도 토마토, 콩 등이 전립선 비대증을 예방하고 전립선 암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2)장시간 앉아 있는 것을 피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앉아 있다고회 음부에 혈액 순환이 나빠지고 전립샘 질환의 발생 원인도 됩니다.

자주 일어나거나 가볍게 산책하거나 하면 전립샘 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잠들기 전에 10분 정도 좌욕을 하면 혈액 순환이 활발해지면서 전립선이 이완되면서 통증도 줄입니다.

3)생활 습관의 개선 음주와 흡연은 전반적인 신체 노화를 촉진하고 전립샘의 건강을 악화시키는 원인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소변을 너무 참으면 방광과 요도에 염증이 생기고 이런 염증은 전립선에 압박을 줄 수 있으므로 바로 화장실에 가는 버릇을 내야 합니다.

건강적인 생활 습관에 전립선 영양제의 도움을 가하면 전립샘 질환의 예방과 건강 유지는 보다 효과적으로 될 것입니다.

자신이 사례에 해당한다면 소팔메토와 옥타 코산 올이 포함된 전립선 영양제의 섭취를 적극 고려하고 보면 좋죠.-전립선 건강이 고민의 분-화장실에 잘 가는 편-지구력이 떨어지는 방식-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고 싶은 분-남성 전용의 건강 기능 식품을 찾는 부분 위의 사례 외에도 이미 전립샘 비대증의 치료를 받는 것도 전립선 영양제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립샘 비대증은 크게 약물과 수술로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환자 중 90%까지는 항 남성 호르몬과 교감 신경 차단제 요법 약물 치료로 증세가 호전될 수 있습니다.

그것보다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수술을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치료 후에는 체중 관리, 식사 요법, 운동 등의 착실한 관리가 요구되는데 이때 서울 팔메토를 함께 복용하면 전립선의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글을 읽고, 서 팔메토 서플리먼트의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경우는 제품을 선택할 때 아래 내용을 반드시 참고하세요. 서 팔메토의 선택 방법1.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 소팔메토 추출물인 롤산은 통상 화학 용매로 추출되지만 이 방법은 난소 장애나 말초 신경병증 등 여러 부작용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화학 용매인 방법이 아니라, 저온에서 이산화 탄소로 추출한 저온 초임계 방식으로 만든 제품을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2. 미에 기능성 롤산은 옥타 코산 올과 아연을 만나면 효능이 더 풍부해집니다.

옥타 코산 올는 지구력 증진 효과를 아연은 면역 강화에 도움이 되고 한번의 섭취에서 3중 기능이 얻을 수 있는 영양제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3. 첨가물 무이 산화 규소, HPMC등의 첨가물은 제품의 생산 효율 등 때문에 제품에 첨가하고 있습니다.

건강 이상을 유발하는 것은 없지만, 영양제인데 더 안심하고 마시려면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좋겠어요.4. 부원료 전립샘 영양제일수록 전립선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부 원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할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복분자 추출 분말이나 두뇌의 건강과 에너지 향상에 도움이 된 마카 뿌리 추출물이 좋습니다.

L아르기닌도 간 기능, 성 기능 강화에 효과가 있으므로 각종 원료로서 뛰어난 아미노산입니다.

그리고 전립선 영양제를 고를 때는 하루 섭취 량 함량을 두루 갖춘 제품인지 반드시 확인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한국 식품 의약품 안전처는 서울 팔메토의 지표 성분인 롤산 하루 권장량을 115mg지정했습니다.

옥타 코산 올는 7~40mg이므로, 영양제를 구입할 때 잘 보세요.참고로 서울 팔메토옥타코사노ー루의 부작용은 거의 없지만 과잉 섭취하면 복통, 구토, 변비 등의 위장의 불쾌감이 나타나는 일이 있으므로, 적량의 영양제의 섭취를 추천합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을 살펴보면 전립선 영양제 선택 기준을 가장 잘 충족한 것은 순수 식품인 소파르메트롤산 옥타코사놀이었습니다.

15mm의 컴팩트 사이즈로 목넘김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소파르메트롤산과 옥타코사놀이 각각 115mg, 10mg 함유되어 일상에서 채우기 어려운 식약처의 하루 섭취량을 충족시키는 것이 만족스러운 영양제였습니다.

두 원료와 아연이 함께 포함돼 면역기능 건강도 지킬 수 있고. L-아르기닌, 콩기름, 복분자 추출 분말 등 7종의 식물성 부원료가 함유돼 있어 안전하고 건강한 방법으로 남성 건강에 복합적으로 도움이 되는 것도 이 전립선 영양제를 추천하는 큰 이유입니다.

지금까지 전립선 비대증 증상과 그에 맞는 전립선 영양제 등을 알려드렸습니다.

일상에 불편을 초래하는 전립선 질환, 몸에 자극을 주는 습관을 개선하고 증상에 도움이 되는 전립선 영양제의 지속적인 복용으로 증상을 개선하시기 바랍니다.

#소파르메트 #옥타코사놀 #소파르메트효능 #옥타코사놀효능 #전립선비대증 #전립선영양제 #아빠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