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 이서진 루테인 보충제 안국건강 신제품 겟찬스

서진이네 이서진 루테인 보충제 안국건강 신제품 겟찬스

안녕!
나루봉이야 내가 요즘 애청하는 예능프로그램의 서진이네!
저희 신혼여행지가 멕시코이기도 하고 멕시코 바카라르를 배경으로 한 서진의 집을 보며 과거 여행을 떠올리며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특히 식당을 운영하면서 이서진씨의 경영철학도 들여다보고 출연자들이 서로 노력하는 모습도 보기 쉽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서진의 프로그램을 시청하다 보면 이서진의 루테인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
!
안국건강모델이 이서진씨라서 방송에서도 안국건강 이서진 영양제를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저 같은 경우에는 PC를 사용하는 시간이 많고 라섹까지 첫 눈이라 눈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고 안국건강의 이서진 영양제 루테인을 평소에도 계속 챙겨주는데 서진이를 시청하면서 루테인을 발견하니 괜히 기분이 좋아졌어요.이렇게 저와 함께 느끼는 분들을 위해 안국건강에서는 서진이 프리미엄 눈 건강관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소식!
4월 12일부터 4월 19일 오전 10시까지 총 8일간 진행되는 안국건강자사몰 혜택!

이번 혜택은 눈 건강에 초점을 맞춰 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첫 번째 혜택은 선주문 혜택으로 프리미엄 눈 건강 제품을 구입하면 비타민D를 3개월치 증정한다는 점!
뼈 건강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D!
저도 매일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이소딘 영양제를 구입하면 비타민D까지 따라온다고 하니 정말 좋은 혜택인 것 같아요~!

다음 두 번째 혜택은 재구매 20% 쿠폰 제공!
안국건강에서 제품 구매 후 구매확정을 하시면 재구매 할인쿠폰이 일괄 발급된다고 합니다~!
이서진 루테인 같은 눈 건강기능식품은 꾸준히 챙겨가는 게 좋기 때문에 재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재구매하시면 할인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어서 정말 좋은 혜택이라고 할 수 있어요~

안국건강의 눈 건강 관련 신제품을 살펴보면 먼저 5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DSM 아이원 루테인 디아잔틴 플러스 90캡슐!

현재 할인된 가격으로 45,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주문 혜택으로 비타민D 3개월분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DSM 아이원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90캡슐은 아이원 독점 원료를 적용한 신제품으로 루테인/지아잔틴 함량이 약 12mg이라고 합니다~!

개별 인증형 원료 ‘루테인 디아잔틴 추출 복합물’을 담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DSM사의 루테인, 지아잔틴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다는 점!

여기에 비타민E, 비타민C, 구리, 아연까지 넣어 한 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더 좋은 이소딘 영양제 루테인이에요~!

다음 신제품은 DSM 아이원 루테인 디아잔틴 더 포뮬러 30캡슐!
9가지 주원료 함유로 눈 건강, 항산화, 에너지 대사를 한번에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DSM 아이원 루테인 더 포뮬러30 캡슐은 할인된 가격으로 55,900원에 구매 가능!
동일하게 비타민D 3개월분까지 증정됩니다~이 신제품 역시 아이원 독점원료 적용!
여기 베타카로틴,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E, 비타민C, 망간, 구리, 셀렌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비타민, 미네랄, 루테인 등 여러번 섭취가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간편하게 한 번에 얻을 수 있도록 완성된 9가지 포뮬러!
정말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신제품은 그라우틴30캡슐!
그라우틴 30캡슐은 할인된 가격으로 48,000원에 구매 가능!
그라우틴 30캡슐은 100% 식물유래 특허원료인 밀토제노리 함유!
100% 식물유래 포뮬러로 노화로 인한 눈건강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래요~!
100% 식물유래 포뮬러로 노화로 인한 눈건강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래요~!
안국건강안국건강공식쇼핑몰 AGmallbit.ly안국건강안국건강공식쇼핑몰 AGmallbit.ly안국건강안국건강공식쇼핑몰 AGmallbit.ly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