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바비브라운 NEW 누드드라마 아이섀도우 팔레트! 음영 섀도우 끝판왕!

안녕하세요 여러분! #뷰스타한이 인사드려요!!!! 이번 바비브라운에서 음영섀도가 꽉 찬 팔레트가 나왔어요!!! 바비브라운 섀도우 팔레트 중 시그니처 아이섀도 팔레트 인 누드 드라마 에디션이 누드 드라마 2로 업그레이드 되어 나왔어요!!! 발라보시면 정말 예뻐요… 유용해서 데일리 메이크업 하기 좋아요! 4/3(금) 발매일이니 체크하시고 겟하세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서둘러야해…

컬러별로 성함 확인하시면서 발색을 만나보세요!!! 정말 바비브라운 음영섀도가 유명한 만큼 발색도 좋고 가루 날림도 적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마음에 드는 컬러감이라 적당히 섞어 바르셔도 예쁘고 고급스러웠어요…? 베이직 음영베이지 컬러에 살구색도 있고 내추럴&딥브라운 쉐이드도 있어 그윽한 눈매를 사로잡기 좋아요!

이렇게 딥한 컬러를 주로 사용해서 메이크업을 해봤어요!딱 보면 되게 어두울 것 같은 컬러인데 발색을 해보면 깨끗하게 올라가서 탁해지지 않나요? 블렌드도 잘되어서 컬러감이 너무이뻤어요! 메탈비전컬러(숫자4라고 써있는) 이게 정말 매력적인 컬러였어요!

이번에 나온 바비브라운 누드드라마 아이섀도 팔레트 12컬러 모두 컬러감이 정말 절묘하고 예쁘지 않나요?여기서 엔틱 로즈컬러와 마호가니, 아이보리컬러 빼고는 모두 신상컬러라는 사실!! 그런데 한정판으로 나온 섀도우퍼레이트란 정말 이번에 꼭 안아줘야해요…!

이렇게 바비브라운의 유명한 음영컬러인 엔틱로즈를 활용한 메이크업을 해봤습니다!사진에 있는 순서대로 사용했습니다!!!

하나 더 있어요. ㅎㅎㅎ이번엔 좀더 딥한 컬러감으로 해본 아이메이크업인데 데일리로도 분위기있게 입을수 있을거에요!!!

바비브라운으로부터 선물을 받았지만 리뷰 의무 없이 솔직하게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엔틱 로즈 컬러로 부드러운 음영을 주고 미드나잇 헤더 컬러로 더욱 깊은 음영을 억제하면서 눈가를 깊숙히 보여주었습니다!헤더의 컬러감이 정말 절묘하고 쿨톤인 분들이 사용하는 걸 꼭 보고 싶어요! 웜톤인 저는 이렇게 리치캐비아의 진한 브라운톤으로 아이라인을 한번 더 잡아주면서 컬러감을 맞춰주었어요! 그리고 가장 사용해보고 싶었던 스파클링쉐이드의 쇼스트퍼컬러를 눈 중간부분에 살짝 펄감이 빛나게 발랐어요!! 눈물주머니에도 올려놨는데 컬러감이 로즈골드 느낌이라 조명따라 골드느낌도 나고 로즈느낌도 나고 그랬어요! 너무 예쁜컬러조합이에요… 크~

이번에 나온 바비브라운 누드드라마 아이섀도 팔레트 한정판!!! 구성이 너무 좋아서 꼭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4월 3일 금요일에 발매되니 참고해주세요!!!!바비브라운 누드드라마Ⅱ 아이섀도 팔레트 12종의 쉐이드/13.56g/98,000원대 이번에 출시된 바비브라운 섀도우 팔레트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눈에 보이면 사야 할 것 같아요…!컬러 조합이 굉장히 유용한 음영컬러이고, 제가 좋아하는 글리터도 빼곡히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거기다 기존 바비브라운 인기 음영섀도 컬러도 들어가 있는데(앤틱 로즈/마호가니) 대부분 신상컬러라 겹침없이 정말 다 예뻐서 데일리로 딱 좋더라구요! 12컬러도 들어가 있는데 가격이 저 정도면 하나 사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영상으로 발색부터 보여드릴게요!아무래도 영상이 가장 정확하긴 하죠?바비브라운 섀도우파렛트 컬러감과 팔에 발색된 컬러감을 모두 영상으로 촬영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먼저 확인해주세요!!진짜 데일리메이크업에 딱 맞는 컬러구성!!! 그리고 딥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컬러구성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바비브라운 누드드라마 섀도우 팔레트를 사용해보면서 두가지 느낌의 아이메이크업을 해봤어요!!웜톤&쿨톤 안 고를 것 같은 컬러 조합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개인적으로 진한 톤의 컬러들도 많아서 분위기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하기 좋은 조합이라 마음에 들어요! 진한 컬러로 아이라인도 그릴 수 있어서 이거 하나면 완전 만능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카키 브라운 컬러감의 눈 화장에서 완성하고 있는데, 정말 데일리 메이크업과 손색 없는 컬러의 조합으로 마음에 들었어요!브롱디 색깔이 음영 섀도를 잘라서 그늘을 깔고 고 파 초콜릿 색으로 눈가 라인을 더욱 가다듬었습니다!그리고 리치 캐비아, 진한 갈색 컬러로 아이 라인을 차려 주셨습니다!그리고 메탈 비전 색깔을 눈가에 태우고 펄감을 함께 눈물 주머니에도 발랐어요!펄감이 슬쩍 빛나는 것이 정말 아름답습니다!마음에 드는 조합. 요즘 흰 톤만 계속 하고, 이런 카키 브라운의 느낌 오랜만에 했지만 기분 전환에 최고였습니다!!이번 바비브라운 누드드라마 아이섀도 팔레트에는 스파클링 쉐이드 컬러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화사한 펄감이 반짝반짝 빛나는 메이크업에 딱 좋아요! 저처럼 글리터를 잃지 못하는 분들은 이걸 보면 정말 예쁠 것 같아요ㅎㅎ 정말 컬러톤이 묘한 스파클링 쉐이드라서 발라보고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