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153 볼펜 리미티드

백정환원장 입니다.오늘은 취향저격 선물을 받아서포스팅을 합니다.먼저 사진 하나 보여 드리겠습니다.

>

요새 아이들은모나미라는 브랜드도 아마 모르겠지요.제가 학생 시절 샤프와 이별하고만난 첫번째 볼펜 입니다.

당시 수학 문제 푼다고…연습장에 모나미 볼펜으로끄적 거렸던 기억이 나네요.쪼금 깔끔 떠는 친구들은휴지 옆에 접어 놓고….볼펜똥을 닦아 가며 썼던….

>

이렇게 변신해서 나왔습니다.플라스틱이 아니고금속으로 나왔습니다.여기서 잠시 추억 팔이좀 하겠습니다..제 중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리며….사진 투척 들어 갑니다.

>

저중심 설계….기억하시는 분들은 기억 하실듯….

>

국산 샤프의 자존심 이었죠…

>

그래도 샤프의 지존은 역시 Pentel…..이정도는 있어줘야….자대고 선좀 그었다고 말할 수 있죠

요기서 그치지 않고….조금더 하이엔드로 가면….

>

삼각자와 티자 정도 들고…샤프 Rotring 들고 있으면,저 놈이 선좀 그어 봤구나 하는 거죠…이쯤 되면 형관펜 나와야져…

>

형광펜의 덕용 포장….Staedtler 형광펜 입니다.그 양에 반해서….

>

알록 달록 좋아 하면….이정도 색깔 있어야 공부 하져…밑줄 긋고, 별표하고, 꽃표 하고…서한샘 국어 선생님의 명언….

이말 알면 아재……

그외에엄청난 브랜드들이 있으나,이거 저거 써보다….결국은 돌아 와서 쓴건….모나미 153 & 갱지아….갱지 모르는 사람도 있겠네요….ㅠㅠ아재 스멜….

연습장값 500원 아끼려고갱지 한보루 (1000장)을 묶어서 썼던 기억이….암튼….모나미 153 리미티드 에디션 입니다.다양한 칼라의 금속 모델이고…화이트와 블랙이 간지 입니다.사진 보여 드리겠습니다.

>

먼저 기존의 모나미 153 볼펜….빨대 볼펜심과 스프링이 앞권입니다.앞에 꼬다리는여드름 짜는 기구로  사용되었다는 사실…이거 알면 진심 아재….이녀석으로개구리 만들수 있다는사실을 아는 사람이 있을까?

글 마지막에 보여 드리겠습니다.빨대 볼펜심이 핵심이죠…갑자기 딴 생각이 또…..

>

요거 기억나면역시 아재…..암튼…볼펜심이 저래 생겼습니다.

>

요래 두놈 다 선물로 받았습니다.케이스 있는 화이트는 리미티드….리미티드는 언제나 진리져….

>

블랙 먼저 개봉 들어 갑니다.리미티드는 소중하니까…

>

요렇게들어 있습니다.올블랙 패키징 아주 좋네요.

>

분해 하면,볼펜 누르는 것 빼고는 모두 금속스프링도 조금 고급스러워 졌고,앞에 꼬다리도 금속이라 간지가쳐발쳐발 합니다.볼펜 심도 파카(Parker)에서나 보던고급진 놈입니다.볼펜똥 !!!절대 없습니다.자세히 보면마데코레 !!!

>

필통으로 쓰긴 애매하고…버리자니리미티드 예우 차원에서 안될 듯 하구…암튼…올 화이트 간지 아주 제스탈 입니다.

>

이건 무슨 박물관 소장용도 아니구….리미티드를 막써줘야그게 간지져….왠 허세질인지 원….

>

분해 하면 위와 같은 모습…..추억이 진짜 많이 담겨 있는 볼펜입니다.마치 콧물 질질 흘리던초딩 동창을시간이 많이 흐른 후에개간지 남자로 보게된 느낌이랄까?

오늘 포스팅 엔딩은모나미 153 볼펜으로 만든 개구리 입니다.이거 알면 진짜아재 !!!

>

모르는척 하기 없기….확인 사살 들어 갑니다.

간만에기분좋은 선물 받고잠시 추억에 젖은 듯……더 길어 지면 추할듯 해서이만 줄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