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153 볼펜 리미티드

백정환원장 입니다.오늘은 취향저격 선물을 받아서포스팅을 합니다.먼저 사진 하나 보여 드리겠습니다.

>

요새 아이들은모나미라는 브랜드도 아마 모르겠지요.제가 학생 시절 샤프와 이별하고만난 첫번째 볼펜 입니다.

.
블로그의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저장후에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고 꼭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 기본사이즈 | 9:16 /모든기종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서비스 중 하나인 보이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르게 출시 한 이력 있습니다만 이 기종의 경우 삼성전자 보다 더 독보성 있었다. 외에도 업무적으로 중요한 연락은 최대한 빨리 피드백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 실제로 회의를 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일을 할 때도 휴대폰을 계속 체크하면 왠지 집중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인식이 되는데 시계를 한 번씩 쳐다보는 것은 그렇게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업무적으로 능률도 오를. 높힐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당시 수학 문제 푼다고…연습장에 모나미 볼펜으로끄적 거렸던 기억이 나네요.쪼금 깔끔 떠는 친구들은휴지 옆에 접어 놓고….볼펜똥을 닦아 가며 썼던….

>

이렇게 변신해서 나왔습니다.플라스틱이 아니고금속으로 나왔습니다.여기서 잠시 추억 팔이좀 하겠습니다..제 중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리며….사진 투척 들어 갑니다.

>

저중심 설계….기억하시는 분들은 기억 하실듯….

>

국산 샤프의 자존심 이었죠…

>

그래도 샤프의 지존은 역시 Pentel…..이정도는 있어줘야….자대고 선좀 그었다고 말할 수 있죠

요기서 그치지 않고….조금더 하이엔드로 가면….

>

삼각자와 티자 정도 들고…샤프 Rotring 들고 있으면,저 놈이 선좀 그어 봤구나 하는 거죠…이쯤 되면 형관펜 나와야져…

>

형광펜의 덕용 포장….Staedtler 형광펜 입니다.그 양에 반해서….

>

알록 달록 좋아 하면….이정도 색깔 있어야 공부 하져…밑줄 긋고, 별표하고, 꽃표 하고…서한샘 국어 선생님의 명언….

이말 알면 아재……

그외에엄청난 브랜드들이 있으나,이거 저거 써보다….결국은 돌아 와서 쓴건….모나미 153 & 갱지아….갱지 모르는 사람도 있겠네요….ㅠㅠ아재 스멜….

연습장값 500원 아끼려고갱지 한보루 (1000장)을 묶어서 썼던 기억이….암튼….모나미 153 리미티드 에디션 입니다.다양한 칼라의 금속 모델이고…화이트와 블랙이 간지 입니다.사진 보여 드리겠습니다.

>

먼저 기존의 모나미 153 볼펜….빨대 볼펜심과 스프링이 앞권입니다.앞에 꼬다리는여드름 짜는 기구로  사용되었다는 사실…이거 알면 진심 아재….이녀석으로개구리 만들수 있다는사실을 아는 사람이 있을까?

글 마지막에 보여 드리겠습니다.빨대 볼펜심이 핵심이죠…갑자기 딴 생각이 또…..

>

요거 기억나면역시 아재…..암튼…볼펜심이 저래 생겼습니다.

>

요래 두놈 다 선물로 받았습니다.케이스 있는 화이트는 리미티드….리미티드는 언제나 진리져….

>

블랙 먼저 개봉 들어 갑니다.리미티드는 소중하니까…

>

요렇게들어 있습니다.올블랙 패키징 아주 좋네요.

>

분해 하면,볼펜 누르는 것 빼고는 모두 금속스프링도 조금 고급스러워 졌고,앞에 꼬다리도 금속이라 간지가쳐발쳐발 합니다.볼펜 심도 파카(Parker)에서나 보던고급진 놈입니다.볼펜똥 !!!절대 없습니다.자세히 보면마데코레 !!!

>

필통으로 쓰긴 애매하고…버리자니리미티드 예우 차원에서 안될 듯 하구…암튼…올 화이트 간지 아주 제스탈 입니다.

>

이건 무슨 박물관 소장용도 아니구….리미티드를 막써줘야그게 간지져….왠 허세질인지 원….

>

분해 하면 위와 같은 모습…..추억이 진짜 많이 담겨 있는 볼펜입니다.마치 콧물 질질 흘리던초딩 동창을시간이 많이 흐른 후에개간지 남자로 보게된 느낌이랄까?

오늘 포스팅 엔딩은모나미 153 볼펜으로 만든 개구리 입니다.이거 알면 진짜아재 !!!

>

모르는척 하기 없기….확인 사살 들어 갑니다.

간만에기분좋은 선물 받고잠시 추억에 젖은 듯……더 길어 지면 추할듯 해서이만 줄입니다.

.
6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유타대에 다음날 예정된 부통령 후보 TV토론 무대에 투명 플라스틱 보호막이 설치돼 있다. 프랑스 파리 국립 오페라단(Opera national de Paris)이 오페라와 발레 공연에서 흑인 분장(blackface)을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가 지난달 16일 관저에서 취임 후 첫 회견을 열고 있다. 로이터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 승인기준을 강화했다. 영상 캡처미셸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지난 8월 미국 매서추세츠주 보스턴의 주의회 앞에서 큐어넌 지지자가 성조기를 흔들고 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