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헬은 송지아의 가족, 옷, 옷, 직업, 나이를 캐스팅해 이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f)

안녕하세요!
저는 뷰스타 조이입니다.

🙂 저는 데이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좋아하는 팬 중 한 명입니다.

. (^^)그래서 ‘솔로 헬’이라고 하는 한국판 ‘투핫’을 보고 있는데 좀 재미있고 이질감이 느껴집니다[웃음]..송지아의 직업, 나이, 가족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출연 당시부터 연예인이라고 생각했던 송지아는 물론 다른 출연자들도 모두 CEO나 모델이었고, 입은 옷도 명품이었지만 그 중에서도 프리지아는 오로라가 독특했습니다

1회에서 입었던 송지아의 드레스는 검색창을 뜨겁게 달궜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지만, 가격은 장난이 아니었죠?[]이에요하지만 그녀가 입은 옷, 액세서리, 그리고 물건들은 모두 특이했습니다.

.

귀걸이 800만원 반 클리프 매직 알함브라 옐로우 골드 & 펄의 어머니..

샤넬 CC 로고 니트..저는 이 솔로 지옥을 봤을 때, 신선해서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루이비통 스카프로 만들어진 탑..패션 감각 또한 독특합니다.

매번 블링블링한 명품을 입은 송지아의 모습을 보면서 송지아의 집에 대한 궁금증은..1997년생으로 올해 아주 어린 나이에 송지아의 유튜브 채널 ‘프리치아’에 공개된 그녀의 집은 20억 원이 넘는 돈과 소녀시대, 방탄소년단 등 젊은 연예인들이 많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이 영상을 시작으로 모두들 금수저 가족에 대해 궁금하다고 했지만 송지아는 가족에 대해 별다른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금수저가 아니더라도 여유롭게 살았고 아빠가 풍성하게 키웠는데 (금수저인거 같아요 그는 어렸을 때 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을 찍기 시작했고, 그는 자신의 적성에 적합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부산예술고등학교에 참석했을 때 그는 선배에게 괴롭힘을 당했다.

그가 위협받지 않고, 그는 너무 자신감이 없어.그리고 나는 플라스틱 수술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았고, 2019 Q&A에서 열린 2019 Q&A에서 열린 2019 Q&A에서 코가 있었다!
솔직히 말하면 코에서 차이가 없다.

내 얼굴에 완벽했다는 걸 몰랐는데…어쨌든, 예쁘지 않아요?현재, 그는 거의 850,000명의 가입자를 가진 유튜브 채널이라고 불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는 “자유 Jia”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는 너무 재능있고 매력적이고 매력적이고 잘생겼다.

나는 그것이 모두 4개를 가진 젊은이고 부자라고 생각합니다.

- 아니, 아니에요!
– 왜요?아무튼 오늘 ‘솔로헬’을 보면서 궁금했던 송지아를 알게 됐고, 알면 알수록 오징어가 되는 것 같아요..저는 오늘 제 방에서 캐릭터들 때문에 구겨진 것 같아요.. (냄새 맡음)솔로헬캐스트 잡, 에이지, 인스타그램 구성(송지아, 신지연, 안예원, 강소연, 김현중, 오진택, 최시훈, 문세훈, 김준식, 차현승, 신호정) 매주 토요일 넷플릭스에서 폭식하는 ‘솔로헬’ [솔로헬, 솔직히 핫].좋아요… blog.naver.com솔로헬캐스트 잡, 에이지, 인스타그램 구성(송지아, 신지연, 안예원, 강소연, 김현중, 오진택, 최시훈, 문세훈, 김준식, 차현승, 신호정) 매주 토요일 넷플릭스에서 폭식하는 ‘솔로헬’ [솔로헬, 솔직히 핫].좋아요… blog.naver.com솔로헬캐스트 잡, 에이지, 인스타그램 구성(송지아, 신지연, 안예원, 강소연, 김현중, 오진택, 최시훈, 문세훈, 김준식, 차현승, 신호정) 매주 토요일 넷플릭스에서 폭식하는 ‘솔로헬’ [솔로헬, 솔직히 핫].좋아요…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