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선식 일롬티원코아밀 동결건조 생식함유제품 일반기능식품

아침식사 대신 보리가루나 빵, 누룽지 등 다양한 간식을 선호하지만 아이들이 늦잠을 자고 급하게 뛰쳐나올 때는 우유나 두유에 빨리 섞어 손에 쥐면 금방 훌쩍 나가는 제품으로 선식만 한 것이 없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아무리 깨워도 일어나지 않았는데 늦어서 학교 간다고 밥도 안 먹고 난리가 난다.

만약에 미리 두유로 선식을 타고 흔들어놨는데 결국 둘 다 이것만 먹고 얼른 나갔어요.넋이 나가요.

이렇게 급할 때를 대비해서 선식이나 간편한 보리가루를 집에 준비해 두는데, 이번에 일롬에서 코완코아밀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보리가루(식품)가 아니라 ‘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받아봤습니다.

이렇게 급할 때를 대비해서 선식이나 간편한 보리가루를 집에 준비해 두는데, 이번에 일롬에서 코완코아밀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보리가루(식품)가 아니라 ‘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받아봤습니다.

식약처에서 원료의 기능성을 인정하는 제품은 엄격한 검증 과정을 통해 일반 식품 기능성 표시 제품이라는 확인을 받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선식품이지만 건강에도 좋은 상품이라고 하니 고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일롬 황선주 박사의 티원코아밀은 ‘라피노스’와 ‘락티움’이 함유된 기능성 원료 제품입니다.

‘라피노스’는 소화되지 않는 올리고당으로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양배추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이래요.’락티움’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위 효능은 원료자체의 효능이지 제품의 효능이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라피노스와 락티움의 기능성 원료에 각종 필수 비타민, 아연과 셀레늄을 비롯해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3대 영양소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인데 열량은 110kcal 제품으로 하루에 한 포 준비하면 내 몸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제품입니다.

동결건조 원료 50.2% 이상과 기능성 원료를 포함한 다양한 원료 59종이 들어간 제품이므로 간편하게 선식처럼 드세요.아이들 아침 대신 챙겨주기 너무 좋아요.두유에 섞으면 달콤하고 고소하며 우유에 섞으면 개운합니다.

그냥 물에 타서 마시면 개운해요.저는 아이들에게 아침을 먹이려고 하기 때문에 두유에 넣어 맛보았습니다.

초록색 분말이라 초록색 맛… 푸근한 냄새가 날 것 같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고소해서 깜짝!
!
!
!
색깔은 초록색인데 고소하고 두유 타면 달고.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만큼 부담은 없어요.저도 한 번에 헹궜어요.물론 아이들도 맛있다고 해서 잘 먹습니다.

아이들이 자주 먹기 때문에 앞으로도 재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
!
기능성 원료를 포함해서 식약처의 확인을 받은 일반 기능 식품인데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도 있고 몸에도 아주 좋다고 해서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다.

아빠도 저녁 대신 먹을 제품을 찾고 있는데 이거 일롬티 원코아밀 추천드려요.칼로리가 높거나 맛 때문에 당도가 높은 제품이 아니라서 다행이에요.요즘은 부담스러운 제품은 손이 안 가더라구요!
외부 활동을 할 때도 출근할 때도 간편하게 한 꾸러미 가지고 갑니다.

우유나 두유에 넣어 마시면 잠시 든든하기 때문에 배고파서 힘든 일은 없겠네요.운동 갈 때도 한 꾸러미 가져가면 되겠네요.주변에서는 선식을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 기능성 원료가 들어간 일롬티 원코아밀을 추천드려요!
!
!
#티원코아밀 #일롬 #1일1생식 #서울대 #황성주박사 #동결건조 #생식함유제품 #일반식품기능성표시제품#티원코아밀 #일롬 #1일1생식 #서울대 #황성주박사 #동결건조 #생식함유제품 #일반식품기능성표시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