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갈때 해산물은 대구 점보고 식자재마트에서 준비합니다.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추워지는 것은 정말 싫지만, 긴박을 시작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좋아합니다.

11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긴박을 시작했습니다.

><캠핑=먹는 여행이요? 똑똑한 캠핑생활을 위해 금요일마다 쇼핑을 다니고 있어요. 월성동으로 이사와서 해산물은 어디서 사나 했더니 마침 저희 집 근처에 수산마트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쇼핑을 하고 수산월배점에 가서 이번 캠핑장을 보고 왔습니다.

:)장보고수산월배점 전화번호 : 010-7274-4433밴드 별도 운영중2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장보고수산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23길 101 B동 1층장보고식자재마트 월배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배로23길 101정확한 위치는 네이버 지도를 참조해주세요. ▲퇴근하고 일찍 쇼핑하러 갔어요. 맨날 매천시장까지 다녀왔는데 집 근처에 수산마트가 있다니!
월성동에서 차로 5분 거리!
가까워서 너무 편하고 옆에 장보고 식자재마트까지 같이 있어서 캠핑장 한번에 보기 너무 좋았어요.점보고 식자재마트는 싸게 팔기로 유명하잖아요?점보고 수산 월배점도 점보고 안에 있어서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마트 안에 있어서 규모가 작나?했는데 생각보다 규모도 크지 않은 건 없었어요.제철 맞은 구룡포 과메기 가격 보이시나요? 10미 14500원!
밴드를 보니 과메기도시락도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과메기,야채,초고추장포함)철이 막 시작된 석화와 생굴요즘 잘 보이는 홍게까지!
그 밖에도 제철 식재료인 전어, 꽃게, 새우도 있었습니다.

수산마트답게 생물도 팔았습니다!
각종 생선회도 kg당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도시 안에서 수산물을 이렇게 많이 볼 수 있다니!
저는 쇼핑하러 갔는데 은우는 아쿠아리움에 온 것처럼 구경하고 있었어요 전복도 살아있는 활전복인데 3마리에 1만원, 완전 큰 전복 2마리에 1만5천원!
죽은 줄 알고 만져보니 다 살아있는 활전복이었어요.전복도 살아있는 활전복인데 3마리에 1만원, 완전 큰 전복 2마리에 1만5천원!
죽은 줄 알고 만져보니 다 살아있는 활전복이었어요.국산 홍가리와 일본산 왕가리 홍태조개는 밴드에서 미리 예약하면 kg당 5000원, 저는 모르고 가서 kg당 7000원에 구입했어요. 이번에는 꼭 밴드로 미리 예약하고 가야해요.쇼핑객 수산 전국 택배 가능 오늘 주문 익일 도착 (14시 전 주문) 공헌/제수용 문어, 전복 주문 가능 홍게 이득 세트 (크기 랜덤) 10마리 30… 점보자수산 | 밴드 band.us장보고 밴드는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장보고 밴드는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장보고 밴드는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생물 외에도 생선회, 초밥, 매운탕 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적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캠핑 가서 요리하기 귀찮을 때는 여기서 회 한 팩 사도 될 것 같았어요.생물 외에도 생선회, 초밥, 매운탕 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적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캠핑 가서 요리하기 귀찮을 때는 여기서 회 한 팩 사도 될 것 같았어요.한국산 홍 가리비를 구입했습니다!
가리비는 무게를 재주시는데 3kg 하니까 양이 꽤 많더라구요!
캠핑장에 가져갈거라서 아이스박스 포장을 부탁했어요!
전복과 홍 가리비를 구입했는데 총 36000원 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진짜 득템싸가는데 심심한 은우 귀여워서 한 컷 넣어볼게요.전복은 집에서 씻어서 포장해서 가져가홍 가리비는 아이스박스 그대로 두었습니다.

안에 얼음을 넣어두고 그늘에 두면 하루정도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가리비는 먹기 전에 미리 가져간 칫솔로 껍질을 깨끗이 씻고 있었습니다.

가리비가 정말 신선했어요. 가리비는 해감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만, 만약을 위해 소금물을 만들어 30분 정도 해감했습니다.

그리고 조개구이로 먹고전복과 남은 가리비는 편백찜기에 넣어 편백찜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전복은 정말 부드럽고 가리비는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싸고 신선한 수산마트가 있어서 캠핑갈때마다 조금씩 쇼핑을 하고 가보려고 합니다.

이번 주 캠핑은 또 뭘 사갈지 기대되네요.전복은 정말 부드럽고 가리비는 달콤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싸고 신선한 수산마트가 있어서 캠핑갈때마다 조금씩 쇼핑을 하고 가보려고 합니다.

이번 주 캠핑은 또 뭘 사갈지 기대되네요.#대구점보고 #장보고마트 #장보고식자재 #장보고회수산 #대구회포장 #대구연어 #대구꽃게 #월성동수산물 #월성동점보고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