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핵수술후기 (feat. 치질좌욕극복방법)

얼마 전부터 항문에서 이물감이 느껴지게 되어 손으로 다시 한번 만지고 보니 혹이 생겼어요. 처음은 불편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혹의 크기가 커지고 통증도 심해져서 걱정입니다.

치아 핵 수술을 받아야 하는데 고민이 생기는데 막상 항 외과에 간다고 하면 수술도 그렇고, 부작용, 회복 기간이 걱정에서 치아 핵 수술 후기만 계속 만나고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치아 핵은 항문 주변 지역의 혈관류 조직이 떼를 이루고 돌출할 때에 출혈하므로 대표적인 치질 유형 중 그렇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항문에서 문제가 생기면 바르는 연고나 복용하는 약의 도움을 받고 마지막 항 외과 수술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물론 증상으로 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내과적으로 접근하지 않는 경우에 수술로 치료를 받을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랬어요. , 치아 핵, 어떻게 비수술적으로 치료할 수 있을까 치통의 정체된 혈액 순환에 의한 내과 병이기 때문입니다.

음주, 야식, 운동 부족, 흡연, 과로 등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 습관의 지속적으로 체내 순환과 장부 기능이 낮아지면 몸의 최고 하단에 존재하고 항문 주변 지역에 과도한 정도가 너무 격렬한 혈액이 밀려와”항문 고혈압”상태가 생겼다고 합니다.

지속적인 압력에 견디는 과정에서 항문 혈관이 정상이 없도록 커지면서 근처의 점막과 맞물려서 피부 밖으로 밀려나고, 이 시점에서 배변을 봄의 통증과 출혈 같은 방법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출처:도서_치질/의료 혁명 p.67)치질을 방치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항문 고혈압은 몸의 전반적인 혈류를 방해하는 시점에서 신체의 여기저기에 문제가 나타나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소화 불량, 짜증, 불면, 두통, 수족 냉증. 모두 치질의 원인과 증세에서 비롯된 문제인 만큼 삶의 질이 떨어지기 전에 항문 내부의 내외를 알아보고 복합 치료로 대응해야 한다고 한다.

비수술 치아 핵 치료 과정이 궁금합니다!
치질의 한방 의원은 항 외과가 아니다.

“항문” 아니다”체내”에 초점을 맞춘 비수술적 한방 치료를 진행함으로써 고민의 부담을 덜겠다고 합니다.

한약, 환약은 세세한 진단을 거쳐서 처방됐기 때문에 기혈 순환을 돕는 똥구멍에서 가해진 압력을 낮추고 신진대사와 장부 기능을 증진한다고 한다.

한방 연고로 해서는 부어 올랐고 민감하게 된 점막을 진정시킬 수 있답니다.

환부의 노출이 부끄럽다고 하면? 치질의 한방 병원은 환자의 고충을 헤아린 간접적인 항문 검진인 “셀프 카메라기”를 도입했대요!
셀프 카메라기는 환자 스스로 독립한 공간에 들어갔다 닳고 카메라가 설치된 변기 모양의 의자에 앉아 간단한 조작으로 환부를 찍는 방법이래요. 의료진은 고화질 사진으로만 항문 고혈압의 양상과 점막의 상태를 만나서 병에 관한 이야기만 하고 수치심의 걱정을 줄일 수 있답니다.

^^ 멈추지 않는 항문 통증 증상과 출혈, 이물감···치아 농양을 방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항문 의혹이 갈수록 커지면서 치료 기간과 비용이 늘어난다는 진행형 병이래요. 부끄러워서 어쩔 수 없다면 비수술 치질의 치료를 보세요. 건강한 항문을 회복하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