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플러스 손가락반창고 상처밴드 요고

스킨케어플러스 손가락반창고 상처밴드 요고

집집마다 구급함에 꼭 있는 게 상처 밴드인데 다칠 때 보면 꼭 없어서 찾는 거라서 떨어지면 미리 준비를 해놓게 돼요.우리집 대희는 다치지 않아도 밴드 붙이는 것을 좋아해서 한때는 온몸에 찡긋 붙이고 어린이집에 등원하곤 했지만 여전히 약국에 가면 밴드 구경으로 바빠요 >_<

이번에 제가 준비한 건 스킨케어 플러스 중에서도 눈여겨봐야 할 게 지반창고인데 보통 손가락 다치면 밴드 붙이기 기초가 곤란하죠? 하지만 이제 걱정 없어요.아래에 제품의 상세 내용을 설명해 두었습니다.

밴드 중에서도 기본 표준형입니다.

이건 꼭 챙겨놔주세요.

굴곡진 상처에도 잘 맞는 밴드이기 때문에 일반 저렴한 밴드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접착력도 좋지만 굴곡부의 상처에도 잘 달라붙어 끈적임이 남지 않아 편합니다.

고급 우레탄 원단이라 일반 밴드와는 확실히 달라도 다르거든요.

부착하기 어려운 손가락 마디나 관절 부위에도 딱 붙어 있어 들뜸이 적기 때문에 밴드를 달고 떨어지면 어쩌나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킨케어 플러스 지반창고는 사용하기 쉽고 설명서가 그림에 그려져 있어 처음 사용하는 저도 단번에 쉽게 붙였습니다.

쓰기 전에 미리 그림에서 사용법은 한 번 봤는데 그림이 간단명료하게 되어 있어서 이것만 봐도 ‘아~’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림처럼 1번 스티커 먼저 뜯고 2번 뜯고 3번 떼면 끝!
제가 사진과 함께 자세히 설명해 보겠습니다.

1번 스티커를 떼어낸 후 손가락을 들어 밴드로 덮어

2번 스티커를 떼고 왼쪽도 덮습니다.

그리고 3번 스티커 떼고 감아주면 끝!
고탄력 고탄력이었는데 정말 쫀득쫀득한 느낌이 엄지굿이라 밴드가 피부에 딱 달라붙는 것 같아요 :-)오 이제 손가락에 상처가 나도 걱정 없겠네요?너무 딱 맞아서 좋아요.샤워를 하거나 손빨래할 때 벗겨지면 어쩌나 걱정하지 않아도, 물에 닿아도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더운 여름이나 조금만 축축해도 밴드가 살짝 벗겨지는 경우가 많았지만 스킨케어 플러스 상처 밴드는 정말 달라도 다르다손에 상처가 나도 아프지 않고, 평소처럼 손을 씻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_<이제 저희 구급함 밴드는 다들 스킨케어 플러스로 바꿨습니다 직접 써보니 가격도 싸고 성능도 좋아서 사용할 수 밖에 없네요~ 친정 시댁에도 하나씩 놓아두셔야 해요.이제 저희 구급함 밴드는 다들 스킨케어 플러스로 바꿨습니다 직접 써보니 가격도 싸고 성능도 좋아서 사용할 수 밖에 없네요~ 친정 시댁에도 하나씩 놓아두셔야 해요.이제 저희 구급함 밴드는 다들 스킨케어 플러스로 바꿨습니다 직접 써보니 가격도 싸고 성능도 좋아서 사용할 수 밖에 없네요~ 친정 시댁에도 하나씩 놓아두셔야 해요.우리가족이 사용하는 안전한제품 네오메디제약 : 네오밴드 공식판매처 내 가족이 사용하는 안전한제품 네오메디제약 네오밴드 smartstore.naver.com우리가족이 사용하는 안전한제품 네오메디제약 : 네오밴드 공식판매처 내 가족이 사용하는 안전한제품 네오메디제약 네오밴드 smartstore.naver.com우리가족이 사용하는 안전한제품 네오메디제약 : 네오밴드 공식판매처 내 가족이 사용하는 안전한제품 네오메디제약 네오밴드 smartstore.naver.com#스킨케어플러스 #손가락반창고 #흠집밴드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