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선물추천 쿠쿠안마의자

부모님선물추천 쿠쿠안마의자

선물을 고르는 것은 항상 어려워요.특히 부모님 선물을 고를 때 가장 어렵거든요. 왜냐하면 부모님은 딸인 저에게 꼭 갖고 싶은 것이 필요한 것을 말하지 않으시거든요. 갖고 싶은 것이 있어도, 필요한 것이 있어도 딸에게 폐를 끼칠까 봐 이야기하지 않고, 내가 운 좋게 알아차리고 선물하면 얼마나 기뻐할지…평소에 그렇게 필요한 게 있으면 말하라고 해도 절대 말하지 않는 부모님이 얼마 전에는 ‘안마의자가 좋다고 하더라’고 슬쩍 말씀하셨어요.요즘 부모님들 사이에서 아이가 안마의자를 선물해준다고 그렇게 자랑한다고.사실 저도 부모님 선물로 드리고 싶었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해야할지 고민도 하고 가격도 부담스러워서 고민했는데 이번 쿠쿠 전문점에서 쿠쿠 안마의자를 체험해보고 부모님 선물로 이거라고 생각했어요!
!

나는 국은평점에 방문했어요.집에서 가까운 곳인데 얼마 전에 여기로 이전 오픈했다고 하더라고요.매장도 넓고 다양한 쿠쿠 제품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게에 방문했을 때 손님도 많고 직원분들도 많았는데 전 직원 마스크를 착용하고 소독제를 쓰면서 위생에 굉장히 신경을 쓰고 있었어요.요즘 위생관리가 소홀한 매장도 가끔 있어서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지만 국은평점은 철저한 관리가 되어 있는 것 같아 안심하고 찾을 수 있었습니다.

쿠쿠 안마의자 만나기 전에 다른 제품들도 좀 살펴봤어요. 나는 쿠쿠 전기밥솥을 사용하고 공기청정기도 자주 사용해서 신제품이 더 궁금하거든요.

그리고 제가 찾던 안마의자는 매장 안쪽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체험존으로 되어있어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거든요. 다른 건 몰라도 안마의자는 체험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제가 직접 앉아보고 이용해봐야 제게 맞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체험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쿠쿠리네이처 안마의자 디자인부터 살펴봤습니다.

색상이 너무 고급스럽잖아요!
브라운과 그레이 조합에 골드 포인트가 들어가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릴 것 같아요.리모컨 거치대가 있어 분실 걱정 없이 보관할 수 있고 직관적인 LCD 화면으로 한눈에 보기 좋고 처음 사용해도 작동이 어렵지 않습니다.

쿠쿠리네이처 안마의자는 스마트 자동 체형 인식 시스템이 있어 자신만의 맞춤형 조절을 통해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앉아 있지 않을 때는 작동이 안 돼요.사람이 앉았을 때 사용자의 어깨 높이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1:1 맞춤 마사지를 해주었습니다.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다리길이도 조절해주었습니다.

좀 더 안정감 있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체형이 다 다르잖아요. 저에게 맞는 맞춤 마사지를 하면 더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인체공학적 SL 프레임과 마사지볼을 적용하여 목부터 허벅지까지 인체 굴곡에 따라 섬세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I자형 프레임에서는 목부터 허리까지 마사지를 해주기 때문에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쿠쿠 안마의자는 SL형으로 목부터 허리까지 마사지하여 보다 입체적이고 정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신 에어코스 마사지도 체험해봤습니다.

근육이 뭉친 5개 부위의 어깨, 팔, 종아리, 다리, 발목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에어셀이 강하게 압박해 효과적인 에어마사지를 해줍니다.

릴렉스 모드, 타이 마사지 모드, 어깨·등 집중 모드, 수면 모드 등 다양한 마사지 모드가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궁금했던 무중력 모드를 체험해 봤어요.신체 하중을 완벽하게 분산시켜 주면 편안함이 다르거든요.이름처럼 무중력처럼 내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었어요.그리고 등에는 다른 온열 기능이 있어서 좋아요.평소 부모님은 따뜻한 걸 좋아하셔서 온돌 침대를 쓰시는데 마사지를 받을 때도 온열 기능이 있으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온열 기능이 있으면 경직된 근육을 풀어줘 더 편하고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부모님 선물로 안마의자를 고민하던 중 쿠쿠 전문점에 가서 쿠쿠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체험해 보았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너무 편하고 시원했어요.부모님 선물로 알아본 안마의자인데 체험해보니 너무 좋아서 저도 하나 걸치고 싶어졌어요.부모님 선물 안마의자 생각하면서 가격적인 부분도 솔직히 고민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도 좋더라고요.그리고 렌트도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렌트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쿠쿠 안마의자 출시 기념으로 구입하면 70만원 상당의 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쿠몰에서 신규회원가입시 15%할인쿠폰 적용시 1,700,000원에 구매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부모님 선물로 안마의자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무엇보다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가까운 쿠쿠 전문점에서 직접 체험해보시고 골라보세요.[안마의자기획전] 쿠쿠리네이처 효도선물 특가전 홈기획전 [안마의자기획전] 쿠쿠리네이처 효도선물 특가전 2022-08-31~2022-12-31 카카오톡 페이스북url 관련제품 쿠쿠리네이처 안마의자 CMS-D10SLGB 2,200,000원 Prev [2022 블렌더기획전] 프리미엄 블렌더&믹서기획전 [2022비데기획전] 비데, 그 이상의 비데, 섬세하게 케어한다!
Next 리스트 bit.ly[안마의자기획전] 쿠쿠리네이처 효도선물 특가전 홈기획전 [안마의자기획전] 쿠쿠리네이처 효도선물 특가전 2022-08-31~2022-12-31 카카오톡 페이스북url 관련제품 쿠쿠리네이처 안마의자 CMS-D10SLGB 2,200,000원 Prev [2022 블렌더기획전] 프리미엄 블렌더&믹서기획전 [2022비데기획전] 비데, 그 이상의 비데, 섬세하게 케어한다!
Next 리스트 bit.ly[안마의자기획전] 쿠쿠리네이처 효도선물 특가전 홈기획전 [안마의자기획전] 쿠쿠리네이처 효도선물 특가전 2022-08-31~2022-12-31 카카오톡 페이스북url 관련제품 쿠쿠리네이처 안마의자 CMS-D10SLGB 2,200,000원 Prev [2022 블렌더기획전] 프리미엄 블렌더&믹서기획전 [2022비데기획전] 비데, 그 이상의 비데, 섬세하게 케어한다!
Next 리스트 bit.ly본 투고는 업자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