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24시 전당포 강서구 24시 전당포 연중무휴래요~~~~

주말에도 영업하는 전당포를 한 곳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전당포를 이용해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보통 평일에만 영업하는 곳이 많은데요? 오늘 말씀드릴 인천 전당포는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영업하고 있고, 영업시간도 24시간 운영한다고 합니다.

바로 사랑의 전당포인데요?

사랑24 시대부 인천광역시 부평구 대정로 664층

안녕하세요~~!
이웃분들 반갑습니다!
며칠 전에 내린 비 덕분에 낙엽이 도로에 많이 떨어져서 그만큼 추워졌어요. 이번주 수능이 있다고 들었는데,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 수험생이 있거나 수험생 가족을 둔 분들도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래요!
!
그럼 오늘 해볼 포스팅은요?

부천24시 전당포처럼 밤낮으로 영업하는 곳이 있어야 밤에 급할 때 방문할 수 있는데 마침 좋은 곳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주변 지인들에게 아쉬운 소리 하면서 빌릴 필요도 없고 이자도 2만원 기준 100만원이 안되서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제 글에는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한번 보세요. 구로24시 전당포 다음에도 또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 아!
그리고 수험생 여러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낸 만큼 원하는 결과를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
최근 계속 금리 인상과 레고랜드 사태로 은행 대출이 동결되고 있는 시점에서 신용이 높은 분들도 대출을 받기 어려운 현실입니다.

100만원, 200만원 정도의 소액으로도 대출받기 어렵거든요. 저도 자영업을 하다 보면 지금 이 상황을 절실히 느낍니다.

현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 때 24시에 운영하는 전당포를 찾아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가진 물건의 돈이 급하다고 해서 싼값에 팔 필요도 없었어요.강서구 사랑 전당포는 인근 지역에서도 유명하고 정식 등록된 대부업체라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보통 전당포 하면 떠오르는 게 TV나 영화에서나 보듯이 무서운 분들이 계시겠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친절한 상담사분이 계십니다.

불법채권추심이나 불법이자 등 불법적인 곳과는 상당히 거리가 먼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김포 전당포는 맡길 물건도 풍부합니다.

기본적으로 금, 은, 각종 보석류 주얼리 제품으로 시작해서 일상생활 속에서 편리한 휴대폰, 노트북, 태블릿PC, 카메라 등 전자IT기기라고 하죠? IT 전당포라는 이름으로 맡도록 취급하는 물건도 다양했습니다.

또 우리 사회가 명품을 사랑하잖아요. 명품, 의류, 명품, 가방, 명품, 신발 등 각종 명품 관련 제품도 전당 입성이 가능합니다.

정말 다양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