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관절 보스웰리아 효능 확인 방법

관절 보스웰리아 효능 확인 방법

통증 관리법과 그 진행 상황을 선행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생활 습관이었습니다.

모든 건강 이상은 생활습관에서 비롯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까요. 다만 생활습관을 개선한다 하더라도 이미 문제가 생겨 염증이 있는 경우에는 다른 방법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그래서 관절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생각을 해봤습니다.

제가 선택한 건 관절계 유명인 보스웰리아였어요. 유향기에서 나오는 수액을 추출해 만든 이 원료는 오래전 고대 이집트에서 관절 내 염증과 통증을 완화하는 용도로 사용된 기록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선택하게 돼서 먹으려고 했는데 시중에 나와 있는 건 거의 보스웰리아 분말 혹은 보스웰리아 가루 제제로 나와 있었어요. 다만 저는 분말이나 가루 형태보다는 알약 제형을 하고 있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었습니다.

먹기 어렵고 관리하기 어려운 분말보다는 좀 더 깔끔하고 편리한 정제 형태를 선택해야만 제가 원하는 관절 보스웰리아 효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내가 고른 이 제품은 닥터린이라는 브랜드로 출시한 것이었어요. 유명 모델도 사용하고 있고 정말 많은 리뷰가 있어서 골랐습니다.

이러한 많은 리뷰들이 보스웰리아의 효능을 이야기하며 관절 보스웰리아의 선택 기준이 되었습니다.

또한 AKBA 및 KBA 함유량을 체크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었습니다.

일부 업체에서 얘기하는 보스웰릭산을 기준으로 품질을 확인하기에는 정확하지 않은 부분이 있었거든요. 예를 들어 찌꺼기를 통해 추출한 경우에도 보스웰릭산의 기준 함량은 높게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정확한 방법보다는 AKBA 및 KBA 함량이 한 알에 100mg 함유되어 있다는 명확한 기재를 보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관절 보스웰리아 성분 같은 경우에는 관절 내에 있는 세포를 보호하는 동시에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하나만으로도 여러 가지로 신경이 쓰이는 거죠. 위와 같이 보스웰리아 효능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보스웰리아산이 아닌 AKBA 및 KBA 함량을 주로 봐야 합니다.

단순히 AKBA 및 KBA 함량에 대해서 얘기해도 정확히 어느 정도 함량이 포함되어 있는지에 대한 얘기가 있어야 신뢰가 되잖아요.

확실히 함량까지 기재해서 효능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거든요. 뿐만 아니라 합성 첨가물과 화학 부식제를 사용하지 않은 부분을 명확히 확인하는 것 역시 저에게는 중요한 선택 기준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루나 분말 형태의 원료를 정제하면서 생산원가를 절감하거나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화학물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화학물질은 체내에 계속 축적될 수도 있고 부정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배제해야 했습니다.

이것도 명확하게 기재하고 있는 곳이 많지 않았습니다만, 제가 선택한 것은 명확한 기재가 있어서 안심했습니다.

손목이 시큰거리고 생활습관을 바꾸더라도 기존에 생긴 염증을 완화하기 위해 관절 보스웰리아 효능을 찾으면서 관절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양성분표를 정말 확실하게 기재해준다는 점이 중요했어요. 그리고 주원료뿐만 아니라 함께 구성되어 있는 영양소도 풍부했습니다.

뼈를 구성하고 있으며 신체활동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비타민, 셀레늄 등이 함께 함유되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원료뿐만 아니라 뼈 건강을 유지하는 부원료인 밀크 칼슘이나 해조 칼슘 등도 풍부하게 들어 있던 것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생각하는 기준을 정하는 기준이 된 것을 찾아봤습니다.

보스웰리아의 특징 중 하나인 특유의 떫은 맛과 냄새 등도 정제 과정에서 많이 사라져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 2개월 정도 먹고 있습니다만, 확실히 가만히 있어도 아픈 증상은 상당히 줄어들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관절염이나 통증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은 이 글을 읽은 지금이라도 관절 건강에 신경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연히 지속적으로 돌보는 것이 가장 중요한 만큼 그리고 생활습관 개선도 필수인 만큼 두 가지를 함께 돌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너무 관절에 무리가 가지 말고 꾸준히 스트레칭하는 것도 중요하죠.물론 케이스 바이 케이스지만 관절 건강을 위해서 선택한 관절 보스웰리아, 저는 만족했습니다.

보스웰리아 가루의 형태나 보스웰리아 가루의 형태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정제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