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회계프로그램 뉴젠! 거래처등록 방법과 견적확인 가능한 곳 알려드릴게요~! .

뉴젠ERP의 “거래처 등록”은말야~! 현재 당사가 거래하고 있는 일반 거래처나 은행, 카드 회사등의 정보를 입력하는 메뉴로, 거래처는 사용 거래처와 미사용 거래처로 나누어져 있어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그럼 이제 더 자세한 기능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회계 ERP 뉴젠! 메뉴 하나로 거래처의 상태를 단번에 확인!★

>

거래처 등록시 사업자정보, 채권/결제정보 및 명합관리, 납품현장관리 등의 탭으로 구분하여 기존 등록된 거래처들의 상태별로 입력,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거래처 등록 메뉴에서 추가 버튼을 눌러 새로운 거래처 등록 시 채권/결제정보 탭에서 초기 담보액과 결제 비고란에 특기사항 등을 입력함으로써 거래처의 채권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

거래처의 대표자, 담당자 뿐만 아니라 업무와 관련된 거래처의 전 직원을 명함관리 탭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ZERP는 이제 뉴젠! 거래처 연속 저장 기능!※

>

등록해야할거래처는너무많은데등록창문을열고,저장하고닫고,또열고…힘들었죠?(주)프리미엄 ERP뉴젠은 연속저장 버튼을 이용하여 거래처 등록창을 닫지 않아도 연속 쉽고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醫뉴젠ERP 회계 프로그램 파워풀한 마우스 오른쪽 기능!醫

>

해당 거래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다양한 추가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거래처분류, 담당부서/사원, 매출단가 유형, 매입단가 유형 등을 일괄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또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해당 거래처와의 거래내역이나 거래처의 명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ERP 회계관리 프로그램 뉴젠의 거래처 등록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뉴젠ERP에 대해서, 보다 자세한 기능을 알고 싶으신 분이나 가격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상담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