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ferent Factory] 디젤 엔진 성능 복원 3종 클리닝 진행하였습니다 폭스바겐 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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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중인 디젤차의 엔진 성능을 복원하기 위해 방문하셨습니다.흡기 클리닝을 실시했습니다.디젤차는 배기가스를 재순환하고 다시 연소함으로써 질소산화물의 배출을 억제하고 절감합니다.이 과정에서 인터쿨러에서 진입하는 브로바이거스를 만나 흡기 매니폴드 흡입 밸브 등에 탄소진흙을 발생시킵니다. 카본 오니는 연비와 출력을 저하시켜 경고등 발생 및 차량 트러블의 원인이 됩니다.또한 인젝터와 DPF의 내구성을 약화시킵니다.전용 세척 기구를 사용하여 흡기 매니폴드를 세척한 후 장착하고 있습니다.재장착 시 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조립하였습니다.

흡기 클리닝을 끝내고, 인젝터 클리닝을 실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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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PF가 장착된 인젝터는 다단 분사 시 인젝터 내부에 매연이 들어가 카본이 발생하고 발생한 카본은 인젝터 부품의 움직임을 무겁게 하며 규정된 분사량으로 연료를 분사할 수 없어 출력 및 연비를 분량시킵니다.전용 장비를 사용하여 인젝터의 분사량을 정확하게 측정하여 클리닝이 이루어집니다.분사량이 불량하면 분해 클리닝 및 리빌드로 인젝터 분사량을 보정하고 있습니다.인젝터 홀 청소 및 동 와셔를 교환하여 인젝터를 재조립하고 있습니다.

인젝터 클리닝을 끝내고 DPF 클리닝을 실시했습니다.DPF 미립자 필터는 미세 매연 입자를 포집하여 이후 분사된 연료와 함께 특정 주행에 재생하여 매연을 절감합니다.매연이 생기면 ASH의 일종으로 재가 형성되어 쌓입니다.ASH는 600도 수준의 DPF재생에 제거되지 않습니다.ASH는 배기가스의 압력을 높여 출력감소 및 연비를 나쁘게 하며, 경고등의 발생 및 출력제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DPF는 반드시 탈거하여 배기가스 배출 반대 방향으로 클리닝이 이루어져야 ASH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전용 세정 기구와 약품을 사용하여 깨끗하게 클리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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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작업이 끝나고 진단기를 사용하여 학습값 초기화와 DPF 남은 거리를 초기화한 후 차량을 출고하였습니다.오늘도 방문하셨습니다.항상 안전운전을 하세요.이상 디퍼런트 팩토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