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광고 고수들은 DB쉐어를 쓴다!

CPA 광고의 달인들은 DB 점유율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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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A 광고란 쉽게 말해 온라인 상에서 마케터가 병원 이벤트, 업체 이벤트, 이용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게재하고 이용자가 접속하여 광고주가 요구한 특정한 행동을 취하면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이때특정행동이란상담DB를남기거나상담을바로하는행동이라고할수있습니다.이런행동을시키는데가장이용하는것이랜딩페이지를만들거나이벤트페이지를만들어서블로그에연결하거나커뮤니티,카페등다양한매체에뿌리는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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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을 찾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찾는 것인 만큼 광고문을 발행하면 자연스럽게 DB 유입이 됩니다.이처럼 검색을 통한 DB는 수요 고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CPA 광고 방법을 활용하다 보면 니즈가 있는 고객을 관리하지 못하고 놓치거나 신규 DB 유입 자체가 안 되는 영양 없는 글을 반복적으로 올려서 광고비만 낭비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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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문제점들이 왜 발생하는지를 먼저 살펴보면, 어떤 글을 통해서 DB로 유입되는지 파악이 안 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어떤 콘텐츠를 통해 신규 DB가 유입되는지 알 수 없어 여기저기 이글 정글을 순서대로 올리는 겁니다.이렇게글이축척될뿐더러효율성도없고온라인광고에돈을낭비하게되는겁니다.또한CPA광고방법을통해유입되는요구가있는고객을매출로직결화하기위해서는고객관리및상담이필수합니다.DB가 한 달에 수백 개, 수천 개가 들어와도 신규 DB에 대한 피드백이 없으면 실제 수익에는 큰 차이가 나지 않는다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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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점유율은 이런 여러 문제점을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DB 점유율은 CPA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사업자 중심의 통합 DB 관리까지 가능합니다. 실제로 DB마케팅을 하고 있는 사업주와 마케터들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확장된 CPA 솔루션인데, 한눈에 확인 가능한 DB유입 분석과 권한별 페이지, 엑셀 다운로드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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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즈가 있는 고객을 놓치지 않기 위한 최적의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DB 유입에 대한 기본적인 상담자 정보는 물론 어느 매체를 통해 어떤 경로로 유입되었는지 정확한 유입경로를 제공하여 어느 광고방식이 가장 효과적인지 분석이 가능하고 효율성 높은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DB로의 유입이 많은 콘텐츠와 매체를 분석하고 그에 상응하는 새로운 콘텐츠와 매체를 사용하여 온라인 홍보가 가능합니다. 분석을 통한 마케팅 비용 지출로 광고비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사업주 입장에서 DB 점유율을 사용할 때 하나의 큰 장점이 될 것입니다.영업자의 DB유입 및 실적에 따른 분석을 통한 마케팅 플랜 및 방향성 설정까지 가능하며 집중적인 투자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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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버전의 경우 별도의 비용 없이 사업권을 무한 추가할 수 있으며, 손쉽게 여러 페이지를 관리할 수 있어 전체 사업권의 성과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 드리면 DB 점유율은 권한과 사업권이 들어간 영업자 개별 URL 코드를 발급하여 영업자 실적 관리에 유리합니다. 영업자의 개별 방문자 수, DB 유입 실적, 정산 내역까지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어 보다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DB가 대량으로 업로드 되더라도 생성된 API 연결을 통해 전체 사업권의 온라인 DB 통합 관리가 가능하며, 전체 사업권의 DB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이렇게 많이 들어온 DB, 새로 들어오는 DB를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분배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DB 점유율입니다. ‘DB 점유율’만 있으면 곳곳에서 들어오는 DB, 늘어나는 DB 오프라인 관리로 고생하실 일은 없을 겁니다.궁금한 점은 플러스 친구 ‘디비쉐어’를 검색하여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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