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독감백신 박씨그리프테트라로 독감예방접종 고고! ⭐

>

>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졌습니다. 바람이 차갑다고 그러죠?낮에 햇볕이 있을 때는 따뜻하지만, 해가 지는 저녁이 되면 한순간에 시원해지는 거예요.그래서인지 찬바람이 불자마자 아이들이 벌써 감기에 걸렸어요.아이가 둘이라 한 놈이 걸리면 다른 놈 역시 같이 하네요.슬슬 감기로 시동이 걸리는 것 같았는데 벌써 10월이에요.매년 10월이 되면, 이제 슬슬 독감 예방 접종을 시작할 시기라고 생각을 합니다.

>

우리 애들 역시 독감에 걸린 적이 있어요.열이 40도 정도 오르는데 엄마인 제가 많이 무섭고 무서웠던 기억이 납니다.뭔가 모르는 이전에는 인플루엔자와 감기가 바뀌었습니까? 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아이들이 독감에 걸려서 여러 가지 증상을 겪는 걸 보고 어떤 게 다른지 알았어요.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를 보면 감기는 연중 계속 걸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특히 여름에는 에어컨을 세게 틀기만 하면 걸리기도 하죠.그러나 인플루엔자는 겨울부터 봄까지 활동하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통해 질병이 됩니다.감기와는 원인부터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독감은 감기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힘들지만 특히 면역력이 약한 임신부와 노인, 소아 등에는 세균성 폐렴과 같은 합병증이 발생하거나 심지어 사망까지 하는 질병입니다.실제로 주변에서 아이 친구 시아버지가 독감으로 입원했다가 폐렴으로 악화돼 숨진 경우도 있었습니다.

>

초등학교 2학년 첫 번째 경우 학교에서 집단생활을 하기 때문에 더 걱정이 됩니다.유치원 때처럼 독감 유행이라면 아직 발병하지도 않은 아이를 결석시킬 수도 없기 때문에 독감 예방접종을 통해 미리 조심할 수밖에 없어요. 독감백신의 효과가 약 6개월 정도 지속된다는 점에서 질병관리본부에서는 10월~11월에 독감예방접종을 권장하고 있습니다.실제로 겨울방학동안 잘 이겨내고 3월에 개학해서 걸리는 경우도 많습니다.이렇게 되면 진짜 엄마로서는 허무해요.겨우내 잘 버。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독감양성반응이 나오니 정말 어안이 벙벙하네요.그래서 이왕이면 독감이 끝나는 4월까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10월경에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게다가 독감은 1년 동안 잘 극복했다고 끝나는 게 아니라 해마다 유행하는 바이러스가 수시로 다를 수 있고 심지어 변형까지 하는 녀석이라 매년 독감 접종 시기에 맞춰 독감 백신을 맞고 있습니다.

>

주사를 두려워하는 우리 딸아홉 살이면 꽤 큰데 주사에 대한 두려움이 너무 커서인지 주사를 맞았더니 난리가 났습니다.매번 접종하러 가서 우는 사진만 따로 남겨뒀을 정도로 너무 심해요.어떻게 하면 딸과 친하게, 우아하게 독감 예방 접종을 할까 했는데, 4가 독감 백신인 박 씨 그리프테트라로 만든 독감 예방 접종 권장 영상을 함께 보게 되었습니다.

프랑스 중세시대의 우아한 귀족모자가 나오는 모습에서 시작되는 영상입니다.세상 우아하게 대화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에요.근데 보면 빵 터지는 게 사실 프랑스어를 하는 게 아니라 영상에 나오는 대화 대부분이 ‘박시 그리프 테트라’라는 게 너무 재밌어요. 그냥 이렇게 보면 어색할 것 같은데 막상 영상 보시면 박 씨, 그리프테트라로 대화하시는데 그게 되게 신기해요.

>

저희 딸과 정반대인 남자아이가 주인공인데 숙제를 포함해서 손빨래와 방청소, 다음날 입을 옷까지 준비되는 잘 준비된 남자가 있습니다.엄마가 묻는 질문마다 완벽한 처리를 했기 때문에 세상 당당한 모습으로 딱딱하게 대답하고 있습니다. 그런 아들이 엄마의 회심의 질문인 인플루엔자 예방에는 아뿔싸! 깜빡 잊어버렸다고 대답을 해버립니다. 그런 아들을 보고 엄마가 뭔가를 준비했는데 아이를 위해 엄마가 준비한 건 4가 독감 백신 박 씨 그리프 테트라예요.아들이 아무리 완벽하게 해내도 역시 어머니의 깊은 뜻을 헤아릴 수가 없네요. #저도 어린이를 위해 4가 독감백신 ‘박상 그리프테트라’를 맞추려고 하는데요… 박씨 그리프테트라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백신 전문기업 1사노피파스퇴르가 만든 프랑스 수입완제4가 독감백신이고, 박씨 그리프테트라는 독감바이러스주 중 A형 2종과 B형 2종을 포함한 4종을 예방하는 백신이라 2넓은 독감염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3 전세계 독감백신의 40% 공급을 담당하는 사노피 파스퇴르의 박시그리프테트라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접종되는 4가 백신이라고 합니다.

>

그래서 저도 올해는 박시그리프테트라4가 독감백신으로 아이들의 예방접종을 하려고 합니다.인플루엔자는 감염증이므로 가족 중 혼자서도 쉽게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 뿐만 아니라 남편도 저도 함께 접종할 생각입니다.10월이 지나기 전에 빨리 4가 독감백신인 박 씨 그리프테트라에서 모두 독감 예방접종을 맞아야 합니다. (웃음) 재미있는 박상 그리프 테트라 영상 보러가기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