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영어성경읽기 ⭐

매일 성경책을 읽어야 하는데… 심각하다.그런데 영어 성경을 읽고 싶다.영어 잘 못하는데.영어 성경책에서 읽고 싶다. 이유는 모르겠지만…계속 이런느낌이 든다.남편에게 말하자 남편이 학교에서 받은 것이라며 성경을 건넸다.

>

글씨가 커서 일단 좋아!!!

.
블로그의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저장후에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고 꼭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 기본사이즈 | 9:16 /모든기종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서비스 중 하나인 보이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르게 출시 한 이력 있습니다만 이 기종의 경우 삼성전자 보다 더 독보성 있었다. 외에도 업무적으로 중요한 연락은 최대한 빨리 피드백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 실제로 회의를 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일을 할 때도 휴대폰을 계속 체크하면 왠지 집중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인식이 되는데 시계를 한 번씩 쳐다보는 것은 그렇게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업무적으로 능률도 오를. 높힐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마가 복음부터 보려고 하는데…왜 이렇게 모르는 단어가 많아♪안될까봐 오디오바이블을 켰는데…버전이 다르니까 단어도 조금씩 틀리고…;;오디오바이블버젼이 가까운데 NIV라니..그래도 이 성경은 옆에 두고 계속 봐야겠다!!!올해는 영어로 다 읽자!!기대된다..~영어성경에서는 또 나에게 어떤 말을 할까?​

.
6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유타대에 다음날 예정된 부통령 후보 TV토론 무대에 투명 플라스틱 보호막이 설치돼 있다. 프랑스 파리 국립 오페라단(Opera national de Paris)이 오페라와 발레 공연에서 흑인 분장(blackface)을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가 지난달 16일 관저에서 취임 후 첫 회견을 열고 있다. 로이터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 승인기준을 강화했다. 영상 캡처미셸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지난 8월 미국 매서추세츠주 보스턴의 주의회 앞에서 큐어넌 지지자가 성조기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