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여자쇼핑몰순위 그게 무슨의민데

>

안녕하세요, 설입니다. : D. 오늘은 ’20대 여성 쇼핑몰 순위, 그게 무슨 말이냐’라는 좀 자극적인 제목으로 포스팅해 봤는데요.

사실 나 처음에 대학입시시험 끝나고 옷 살때 어디가서 뭐 사야할지 몰라서 20대 여성쇼핑몰 순위 이런거 해봤는데….

>

오늘 소개할 아이들은 의류도매사이트 코코팩토리에서 가져왔거든요! 도매사이트인데 20대 여성쇼핑몰 순위? 그런거 뭐가 중요해요!

제가 데리고 온 옷을 하나씩 보여드릴게요:D

>

먼저 데려온 반패딩 이너의 텐구배건 원피스입니다!특이한 질감으로 오오~하면서 데려왔는데 보니까 되게 짧더라고요, 기장81….!! 그래도 촉감도 부드럽고 날씬해서 예뻐요.헤헤 놀러갈때 한번 도전해봐야지! ᄒᄒ

>

>

이번에 보여드릴 아이는 하프 패딩입니다: D 글자 그대로 위에는 하늘과 아래는 패딩인 아이입니다! 색깔은 네이비랑 카키랑 두 장이 있었는데 제 눈에는 네이비가 더 귀여워 보여서 저는 네이브로 초이스+3.

>

사실 저는 아이가 싸서 들고 온 게 있어요. 헤헤. 아마 삼천? 제대로 된 것 같아요! 그래서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예뻐서 놀랐대요.

>

점퍼가 들어갔는데 기본적으로 슬림 핏으로 몸매를 잡아줬어요: D 핏 느낌의 점퍼입니다.로콜롬 원피스류랑 매칭할 때 이거 같았어요>.

>

>

>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아이는, 요야씨입니다.: “D아마, 2만원 중반의 가격에 데코넣은 거랍니다!”Q! 실은 저 폭신폭신한 털에 심하게 데려왔다.치요

>

탈피 두 되의 지퍼와 단추와 두 겹의 시접도 되어 있어 생각보다 따뜻해서 다행입니다! 솜털이 좀 빠질까… 이건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죠? 헤헤프코팩토리를 처음 이용해봤는데 괜찮은데요- 예쁘고 다양한 옷들을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는게 최고라고 생각해요! 다만 모델샷이 없어서 상세페이지를 꼼꼼히 확인해 볼 필요가 있으면, 또 기회가 된다면 방문이라도 해볼까요, 혜택을 노려!

www.cocofactory.ne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