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 (내돈내산) 꿀미숫가루막걸리(단막걸리, 막걸리추천, 막걸리안주, 편의점막걸리, 임창정막걸리, 가격, 판매점, 사양꿀이란 도수)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나서 슬픈 똥꼬 커플이에요(울음)

여러분 2주 연속 꿀 연휴 잘 보내셨나요?이번 연휴에는 여행을 못갔지만 산책도 많이 하고 맛집도 가고 재미있게 보내셨나봐요~~~

여러분 2주 연속 꿀 연휴 잘 보내셨나요?이번 연휴에는 여행을 못갔지만 산책도 많이 하고 맛집도 가고 재미있게 보내셨나봐요~~~

그리고 막걸리 코너에 갔는데 종류가 별로 없더라구요 ㅜ근데!
!
눈에 보이는 새로운 막걸리 새로운것에 도전하는걸 좋아하는 남꼬비 금방 땄어요 그리고 바로 곱창도 주문했어요~~~꿀미숫가루 막걸리인 줄 알았는데 원래는 미숫가루꿀 막걸리네요. 뭐 꿀미숫가루 막걸리 쪽이 더 끌립니다 임창정 막걸리 꿀미숫가루 막걸리 파는 곳은 세븐일레븐입니다!
!
네이버에서 친절하게 알려주시네요 우연히 너무 자주 찾아갔네요 오늘은 임창정 막걸리 마시는 날인가봐요 에탄올 함량 ww전문용어인거 같은데 도수죠 꿀보리 막걸리의 도수는 6도에요!
!
쌀과 20곡 보리가루가 들어간 막걸리네요~~~이렇게 임창정씨의 호쾌하게 웃는 사진 임창정씨의 성격을 알 수 있을거에요. wwww이렇게 환경을 생각하는 패키징까지~~~ 굿입니다 ㅎㅎㅎ작은 꿀벌그림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정말 꿀이 들어간듯한 느낌이 들어요ㅎㅎ오!
실제로 꿀이 들어있네요!
!
!
임창정 막걸리의 꿀함량은 0.221%네요~~~사양꿀이라도 꿀은 꿀이니까요~~사양꿀이 뭔지도 찾아봤네요~~~~ 사육꿀이란?벌에 설탕이나 설탕을 끓인 물을 먹여 생산한 꿀네이버 국어사전막걸리는 잘 흔들어 마셔야 막걸리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엄청 탁하지 않고 잘 따라와요~~~탁하지 않고 너무 먹기 좋았어요.~~~ 굿굿!
!
!
상등액으로만 먹어봤어요~~ 상등액만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맛있어요!
알코올의 향을 더 느낄 수 있었고, 약간 시큼해진 맛도 조금 느껴졌어요!
!
(극히 주관적인 맛의 평가입니다.

ㅎㅎ)약간의 요령껏 잔에 따를 때마다 잘 저어주셔야 해요!
!
!
보리가루가 금방 가라앉아서 생각보다 균일하게 섞이지 않으니 충분히 흔들어 드셔야해요~~~ 저희는 마지막으로 아주 걸쭉한 꿀미숫가루 막걸리를 먹었어요ㅎㅎㅎ이렇게 곱창이랑 같이 먹었어요 막걸리안주에 곱창이 너무 잘어울려요~~~ 막걸리안주로 곱창볶음을 추천해드려요!
!
!
백번추천합니다 곱창의 매운맛과 달콤한 막걸리의 조합~~~곱창으로 막걸리 한병을 쓱 때웠어요 정말 한병 더 사러갈까 고민하다가 내일을 위해 참았어요 술이 세면 어쩌나… 다음날 또 사와서 이틀 연속 먹었어요 임창정 막걸리 꿀미숫가루 막걸리의 가격은 3300원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만날 수 있으니 바로 달려가보세요~~~www.달콤한 막걸리를 추천해달라고 할 때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임창정 막걸리 꿀미숫가루 막걸리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
!
총평나무꼬비:너무 맛있었어!
!
이건 아무생각없이 마시면 취하는 술이야 여자분들이 좋아할거같아!
달아서 알콜향도 안나고 아무튼 충분히 섞어서 따라줘야 할 것 같아~~~ 마지막으로 걸쭉한 보리가루를 마시는 느낌이었어.그래도 맛있어~~~ 요코비: 알코올에 약한 나에게 딱 맞는 술이야!
!
!
달콤하고 알콜이 세지 않아서 맛있었어!
왜 사람들이 비오는 날 막걸리를 찾아 마시는지 알 것 같아~~ 연휴가 길면 한 병 더 마시고 싶어졌어!
!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하자~~~(서로 이야기한 내용이라 리얼감을 위해 반말로 작성했어요.):))막걸리 하면 대창 아닌가요?샬로스길에 대창 맛집이 있어요~~”봉천동 양대창”입니다~~~[서울대입구(샤로스킬) 맛집] (내산) 봉천동 양대창 안녕하세요!
!
!
시마조로 장에 기름칠을 해온 은꼬챙이에요~~~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근처 샬로스킬 맛집……blog.naver.com서울대입구 샬로스길에 오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재미있고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을 한번씩 달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