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인사이드M 보니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 오아시스2 YOU 사전예약!

리니지M 인사이드M을 시청하는 동안 오아시스2 YOU의 사전예약 기간이 끝나가는 것을 생각해서 급하게 알려드립니다.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먼저 잊지 않도록 사전예약부터 하시고 글을 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이번 오아시스2 YOU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서버별로 이베르빈 보급 및 성장지원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서버는 9-7세트, 그림리퍼&바로크는 7-5세트 장비라는 점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비슷한 구성으로 뽑기팩과 룬변환석, 드래곤 성수, 퓨어일렉서, 행운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것도 중요하지만 이벨빈 전투 및 성장몰과 황금 방패를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먼저 꼭 참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보유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고 버프 사용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유무 차이가 상당하네요. 또한 79까지 레벨별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성장 큐브’도 포함되어 있어 육성을 위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오아시스2 YOU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주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광전사 클래스 리부트입니다.

지금 리니지M 인사이드M을 보면서 변경 내용을 확인하고 있는데, ‘와’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좋은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스킬에 대한 변경이 상당히 많은데요.

거기서 클래스 체인지가 진행됩니다.

아마 인사이드 M을 시청하신 분이라면 끌릴 수밖에 없는 선택이 아닐까 싶은데요. 복귀해서 새로운 시작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물론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도 여러 가지 좋은 환경일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강해질 수 있는 ‘오아시스 성장 지원’을 통해 경험치 합산으로 빠른 속도로 육성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지원됩니다.

동시에 빠르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사막의 오아이스헌터’도 오픈하고 리니지M2000일을 맞아 12월 11일 ‘오시스 아데나 패키지’도 오픈한다고 하니 신규든 복귀든 시작하기 좋은 타이밍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는데도, 또 게임을 하는데도 저는 목표가 있어야 힘이 나는 편인데 가시적인 목표가 되어주는 신규 콘텐츠도 대거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오린의 흔적을 비롯해 바라카스의 분신 레이드, 그리고 신념의 탑 3층까지!
도저히 할 일이 없다고는 할 수 없군요.

새로운 업데이트 외에도 기존 기능 개선도 이루어집니다.

혈맹 혜택이 강화되고 마일리지 샵이 개편되어 새롭게 추가되는 아이템으로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성장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오아시스처럼 갈증을 해결해주는 뉴스가 하나 더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이벨빈 황금갑옷함을 사용하면 ‘TJ쿠폰-룬 복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의 마지막 보상으로 받을 수 있죠? 11월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서버 계정당 1회 구매 가능하며, 2022년 6월 2일부터 11월 23일까지 강화실패로 파괴된 룬 아이템 중 하나를 2022년 12월 14일까지 복구할 수 있으니 잊지 마세요.미공개였던 오아시스쿠폰도 인사이드M 생방송 중 하나씩 공개되고 있는데 영웅변신과 영웅마법인형에 이어 스페셜변신이나 마법인형 합성에 마지막으로 기사단의 장비 원하는 부위까지 11월 30일 업데이트 이후 접속만 하면 모두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꽤 푸짐하네요.이미 시즌4를 맞이한 리니지M 인사이드M은 BJ ‘연우’님과 ‘게임할가연’님 그리고 인사이더분들이 진행을 맡아주셨습니다.

시청은 BJ연우님의 유튜브 채널이나 아프리카TV 방송국에서 볼 수 있으니, 광전사 리부트 및 업데이트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빠르게 확인해보세요.글을 작성하는 현재 광전사 리부트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데 복잡한 구조를 커팅하여 주요 스킬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체질 개선과 데스페라드 스킬을 비롯해 옆에서 용이 놀랄만한 변화가 공개되었습니다.

곧 공식적으로 공개되는 내용을 확인해 주시면 오늘 사전예약에 참여해 놓은 것을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또한 지금도 게임 내 우편을 통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고 있으며, 해당 우편 보상은 방송 다음날 오전 6시(11월 29일 06:00)까지 받으실 수 있는데 사은품이 상당히 많으니 미리 접속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와 함께 아트토이 시즌3도 11월 30일 14:00부터 진행됩니다.

신비로운 카드와 스킬 카드 뽑기 팩 선택 박스를 10개씩, 코인 선택 박스 20개에 확률적으로 마법 인형 탐험 증표 선택 박스와 툴리 마법 인형 카드 박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광전사 버전 피규어가 포함된 10종의 아트 토이 및 전용 LED 베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빛나는 보물상자를 제외하고 확정 지급되는 패키지만 계산할 경우 기대치로 최대 40,000 이상의 다이아를 노릴 수 있습니다.

효율로 따지면 4.3배 이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일반 패키지를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이고 동시에 아트 토이 굿즈까지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소개를 위해 11월 4주차 업데이트 소식도 정리합니다.

시즌패스를 통해 획득한 ‘이벨빈의 황금갑옷함’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소지하면 ‘골든 플래이트’ 호칭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해당 아이템을 11월 30일 정기점검 후 사용하시면 ‘TJ쿠폰-룬 복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먼저 매일 13시 5분, 21시 5분, 매일 2회 5분간 출현하는 붉은 오크, 사막 오크를 처치하면 경험치와 아인하사드 축복, 명예 코인 및 퀘스트 클리어 시 행운의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확률에 따라 변신 카드부터 최대 샌드 웜 거더까지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보상이 꽤 좋더라구요.또한 퀘스트 클릭으로 이동하여 ‘바라카스의 환영’을 처치하고, ‘화룡의 보물상자’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바라카스의 환영처치’ 이벤트도 실시 중입니다.

경험치 및 아인하사드 축복 1,500을 획득 가능한 ‘사막의 축복’을 확정적으로 주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모두 유용한 반면 난이도가 간단하고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내용입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특별한 푸시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지금은 가나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경기가 안 좋을 때는 보상을 보고 대리만족이라도 해달라고 바라며 오늘 사연을 마치겠습니다.

리니지M 사전예약 잊지 마시고 인사이드M에서 지급받은 혜택도 모두 가져가세요!
리니지M 오아시스2 YOU 페이지/다운로드마지막으로 중요한 내용입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 경기 일정에 맞춰 특별한 푸시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지금은 가나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경기가 안 좋을 때는 보상을 보고 대리만족이라도 해달라고 바라며 오늘 사연을 마치겠습니다.

리니지M 사전예약 잊지 마시고 인사이드M에서 지급받은 혜택도 모두 가져가세요!
리니지M 오아시스2 YOU 페이지/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