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썹 문신 실패 없는 맞춤 드라이 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리뷰할 내용은 남자 눈썹 문신에 대한 소감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조금 당황스러운 느낌이 없지 않았는데,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왜 고민을 했을까 싶을 정도로 완전히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시술 후기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제가 방문한 샵은 커스텀브로우라는 샵이었습니다.

잠실 마유문신 송파 마유문신 반영구 커스텀브로우(@custombrow_)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6K명, 팔로잉 928명, 게시물 441개 – 잠실 마유문신 송파 마유문신 반영구 커스텀브로우(@custombrow_) 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잠실 능섭문신, 송파 눈썹문신, 반영구 전문점 맞춤 드라이는 남성 원장이기 때문에 남성들도 좀 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물론 여성분 시술도 가능했고 저도 지인의 추천으로 먼저 카톡 상담을 받고 방문했는데 상담부터 친절하게 해주셔서 호감도가 높아진 이유였습니다.

예약 및 문의는 pf.kakao.com/_dkMas 카카오톡 채널에서 상담해주세요!
맞춤 드라이샵은 일단 깔끔하게 정돈된 분위기라 위생적으로도 안심이 되었고 눈썹 문신을 할때 모양도 다양한데 저는 가장 자연스러운 자연눈썹(엠보)을 골랐습니다.

물론 제 의견도 있었지만 원장님께서 얼굴형에 맞는 눈썹을 먼저 그려서 확인시켜주시고 양쪽으로 대칭도 잘 맞춰주셔서 궁금한 점은 없었습니다.

눈썹 결을 하나씩 살려줘서 정말 제 눈썹처럼 보이는 엠보가 가장 많이 하는 시술이었고, 가까이서 거울을 봐도 진짜 눈썹과 크게 다르지 않을 정도로 깜짝 놀랐어요!
!
원장님이 워낙 오랜 경력을 가진 분이라 그런지 팔만큼은 최고였어요.~~

실수없는 남자분들 눈썹타투를 위해서는 경력이 많은 원장님을 찾는 것도 굉장히 중요했어요!
!
저는 대성공이었어요~^^눈썹이 통통하고 예쁘게 그려져있어서 인상도 더 좋아졌어요~ 남자분들 소개팅을 앞두고 있다면 눈썹타투는 필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에요.

눈썹 문신으로 얻을 수 있는 효과가 정말 다양하게 많았는데 첫째, 피부가 예뻐 보인다는 사실~!
!
얼굴빛이 더 밝아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두 번째는 눈썹 정리도 되게 쉽게 됐어요. 이미 눈썹 가이드라인이 그려져있어서 주변 털만 정리하시면 되요~~

주의할 점이 있으면 이전에 눈썹 문신을 받은 흔적이나 자국, 잔흔이 남아 있는 경우 상태에 따라 자연 눈썹 시술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상담으로 미리 물어보면 해결 가능합니다.

~~머리색이 밝거나 탈색같은 염색모라면 눈썹도 그에 맞는 색상에 맞춰주시는 원장님 센스도 칭찬드려요!
!

남자 눈썹 문신을 하고 나서 사후 관리도 정말 중요합니다.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잉크가 스며들어 깨끗하고 선명하게 나오지 않기 때문에 주의해서 관리해야 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당일 세안은 금물, 3일 정도는 가벼운 물세척만 하고 눈썹 부분을 클렌징 오일이나 폼으로 닦아야 하니까 민낯으로 다니는 게 좋겠죠?

탈피현상도잘기억해두고참고해야했어요.아무래도 바늘로 찔렀기 때문에 상처가 아물고 딱지가 생기는 건데 이걸 탈각현상이라고 불러요!
딱지가 올랐을 때 절대 손으로 무리하게 떼면 안 되고 시술 부위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재생크림을 바르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필수!
!
!

남자 눈썹 문신을 하고 나서 가장 곤란했지만 딱지가 생기니까 간지러운 걸 참아야 하는 부분이었어요.주변만 툭툭 치면서 잘 참았는데… 절대 만지거나 긁지 마세요또한 욕심내서 크림을 많이 바르면 시술부위에 공기가 통하지 않기 때문에 적정량을 도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남성 눈썹 문신을 고민하거나 망설이신다면 저는 맞춤 드라이를 추천해드려요!
!
친절한 상담과 위생적으로 운영되는 샵이기 때문에 지인들에게도 자신있게 추천해드릴 수 있는 이유입니다.

~#남자눈썹타투 #커스텀브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