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돈까스몰 아이들 반찬으로 좋은 간편식 맛있는 순살치킨

요즘 가장 많이 말하는 게 물가 상승이 아닐까 싶어요.치킨도 가격이 부담스럽고 혼자 한 끼에 먹기에는 양이 많아 집에서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소포장 치킨을 찾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전자레인지 요리할 수 있는 금오돈까스몰 순살치킨입니다.

금왕돈까스몰에서 판매되는 진짜 순살 프라이드 치킨, 순살 프라이드 치킨 두 종류인데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담없이 먹기 좋은 순살치킨입니다.

간단하게 전자레인지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고기치킨인데 냉동으로 배송되기 때문에 냉동실 쟁반 아이템으로 좋아요.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 포장해서 녹은거 없이 오길 잘했어요.

뼈가 없어 먹기 좋고 조리가 편해요.용량도 160g으로 간편하게 먹기 좋은 용량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너무 양이 많은 것보다 간편식으로 한 끼 먹는 양이 딱 좋거든요.

간단한 조리방법이라 어른이나 아이들도 조리해서 먹기 좋아요. 해동하지 말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조리하면 돼요.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에어프라이어에 조르면 더 바삭한 치킨 맛을 느낄 수 있어요.하지만 저는 해동이 없는 전제인지 요리가 간편해서 좋았어요.

사실 치킨이 먹고 싶은데 양도 많은데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저녁에 먹기가 좀 부담스럽거든요.하지만 금오뼈를 뺀 치킨은 100% 국산 닭가슴살로 만든 닭가슴살 치킨이므로 고단백 저칼로리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160g 소포장으로 낱개 포장되어 있으며 조리방법도 전자레인지 요리를 할 수 있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므로 표시된 절취선을 조금 떼어 봉투째 전자레인지에 넣고 2분 30초만 데우면 됩니다.

포장지 재질이 폴리에틸렌(PE)으로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안심하고 조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2분 30초 만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순살치킨이 완성됩니다.

냉동 닭가슴살도 자주 먹는 편인데 순살치킨이 맛있어서 손이 더 많이 가거든요.:)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맥주가 왜 이렇게 땡기는지 치킨에 맥주는 국물의 규칙이라 닭가슴살과 뼈없는 치킨은 살이 찌지 않으니까 🙂 맥주도 오랜만에 마셔줬어요.다른 반찬없이 밥에 순살치킨만 먹어도 간단한 치밥도 가능하고 한입크기의 치킨과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은 맛있는 순살치킨이라 아이들 반찬으로도 제격입니다하지만 나는 어른이기 때문에 맛있는 순살치킨으로 치킨과 맥주를 먹었어요.닭가슴살도 100% 국산 닭가슴살이지만 국내산 사과로 만든 선인장을 이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양념장으로 만들었습니다.

쌀가루와 감자전분을 사용하여 튀김옷도 겉으로 바삭바삭 촉촉하기 때문에 건강하고 맛있는 순살치킨은 이쪽입니다.

보존료, 색소, 함성향로, 향미증진제도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순살치킨이기 때문에 운동하고 치킨 먹고 싶을 때 먹기 좋거든요 사실 운동하고 치킨은 굉장히 죄책감이 드는데 가벼운 마음으로 먹기 좋은 순살치킨이에요 한 팩만 드시면 용량도 부담없고 샐러드랑 같이 드시기에도 좋아요.냉동이라 보관하기도 편하고 소포장이라 1인 가구나 소량 식사하시는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두 팩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남겼어요 두 가지 맛이 보고 싶어서 욕심을 내면 치킨 시킬 때 정말 고민되는 칼로리도 칼로리고 사실 먹는 양 자체가 많지 않으니까 치킨 한번 시키면 세 끼 정도 먹으니까 질리고.혼자 한 끼 먹기에도 좋은 양이고 조리 방법도 간단해서 너무 편했어요.닭가슴살이라 되게 푸석푸석할 줄 알았는데 부드럽고 촉촉해서 겉치레 순살치킨에 양념장도 가리지 않고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 반찬이나 관리 중이신 분들이 부담없이 먹기 좋은 닭가슴살치킨입니다.

https://bit.ly/3ofr6Vi금왕돈까스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36년 전통 성북동 대표 맛집 ‘금왕돈까스 닭맛있는 닭’⋆공식 온라인몰 ⋆bit.ly금왕돈까스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36년 전통 성북동 대표 맛집 ‘금왕돈까스 닭맛있는 닭’⋆공식 온라인몰 ⋆bit.ly금왕돈까스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36년 전통 성북동 대표 맛집 ‘금왕돈까스 닭맛있는 닭’⋆공식 온라인몰 ⋆bit.ly금왕돈까스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36년 전통 성북동 대표 맛집 ‘금왕돈까스 닭맛있는 닭’⋆공식 온라인몰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