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LED 스탠드 휴대하기도 편한 늘품 NLPOOM ..

>

>

스탠드와 충전 케이블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가벼워서 놀랐어요~ 가벼워서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고 가방에 넣어도 되는 사이즈라 부담 없는 휴대용 LED 스탠드입니다. 컴퓨터를 자주 보는데 부담되는 거 말고 작은 사이즈가 있었으면 좋겠다 했는데 사용해보니 저 같은 사람에게는 딱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것 같아요.

>

손가락으로만 들 수 있는 무게라 휴대하기에 좋겠죠 ~ 디자인도 심플하고 컬러도 깔끔하고 제 맘에 쏙 들어요. 곡선의 슬림한 디자인이 오래 사용하여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UV 자외선이 나오지 않는  LED이기에  피부에 무해하고 수은과 납이 들어가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어떤 거는 열이 너무 나서 장시간 사용했을 때 얼굴이 건조해짐을 느낄 수 있는데 늘품 스탠드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

뒷부분 역시 심플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 뒷부분에는 충천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어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가벼워서 기능이 별로 없겠지 생각을 한다면 NO !!! 현재 온도가 체크되고 알람도 되며 시계까지 되는 똑똑한 아이랍니다. 컴퓨터 할 때 중간중간 시계를 보는데 숫자도 크게 표시되어 한눈에 보여 좋아요. 저희 집엔 테라스가 있는데 저녁에 가지고 나가서 책 읽을 때 보면 편하더라고요.

>

처음 받으면 배터리 넣는 부분에 종이가 끼워있어요. 저 종이를 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는 방법은 동전을 이용하면 쉽게 열 수 있어요. 배터리가 내장형으로 내장되어 있어 독서 등이나 수유 등 야외 랜턴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스탠드 입니다. 모드 버튼으로 변경을 하고 플러스마이너스 버튼을 통해 조절하고 SET 버튼을 눌러 설정하면 돼요. 설명서에도 나와있지만 그냥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어렵지 않답니다.

>

현재 온도가 체크되고 시간과 날짜 그리고 알람까지 됩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시계 기능까지 가능한 멀티로서 곡선으로 되어 있는 디자인은 부드러운 느낌과 가지고 다닐 때 걸리는 부분이 없어요.

>

전원 버튼을 누르면 램프가 켜지는데 터치를 통해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해요. 버튼 조작이 쉬워서 어린아이들도 할 수 있어요. 아이들 있는 집은 아마도 아이들이 재미있어서 계속 누르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

>

자유롭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부두럽게 움직이기 때문에 한 손으로도 편하게 할 수 있어요.180도 헤드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

일반 전구에 비해서 1/3 전기 절약을 할 수 있는데 백혈구, 형광등에 비해 소비전력이 매우 적고 30.000시간 이상의 사용할 수 있어요. 피부에 무해하니까 장시간 사용도 부담이 없어요. 빛은 자연에 가까운 빛이기 때문에 눈에 피로감을 주지 않았어요. 구매해야지 구매해야지 하다가 이번 기회에 휴대용 LED 스탠드 늘품 제품을 득템하게 되어 너무 좋네요.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공간이에요. 2층에 책상이 있지만 창밖에 풍경을 보며 컴퓨터 하는 걸 좋아하기에 이 공간이 제 작업 공간이랍니다. 공간 차지도 적다 보니 테이블이 크지 않아도 되고 접이식 구조라 보관도 편리하답니다. 첨단 발광 기술로 눈부심이 없었고 부드러운 불빛으로 눈의 피로감이 없었어요.

>

하루에 4시간 이상 컴퓨터에 앉아서 장시간 작업을 하다 보면 열로 인해 얼굴이 건조해지는데 UV 자외선이 나오지 않는 LED 불빛이기 때문에 피부에 무해한 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

고성능 라이트 컨덕터로써 반영구 사용이 가능해요. 특히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 전선이 이리저리 있으면 지저분하고 그런데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스탠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