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를 제거하고 피부를 보호하면서

 얼굴의 피지를 제거하는 복합 피부이기 때문에 얼굴의 피지 제거를 위한 스크럽을 세안하는 것보다 신경 쓰는 편입니다.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가 모두 많아 이틀에 한 번꼴로 스크럽을 연출합니다.효소를 오랫동안 사용하여 알갱이 입자 제품도 가끔 혼합하여 사용했는데, 이번에는 스크럽과 세안을 한번에 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늘 시간에 쫓기던 눈, 스크럽을 하기도 귀찮을 때가 많았는데 그런 수고를 덜기 위해 바로 구입했습니다.청미정이라는 브랜드를 알고 제품도 사용해본 적이 있어서 고민할 이유가 없었습니다.유분기가 있는 민감성피부라 천연제품이 잘 맞으며 세안 동시에 얼굴의 피지제거까지 말끔히 해결했습니다.

세안을 하면 항상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들었는데 비누계열의 계면활성제 소여성분으로 인한 증상이라고 하는데, 이 제품은 그런 부분을 숙성과정을 통해 가장 먼저 포타슘 코코에이트를 사용하여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적합하며, 주성분을 알로에와 비누계열의 천연계면활성제로 사용하면 확실히 건조함과 당김이 적고.

또한 오이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트러블에도 적합합니다.내 피부 증상 모두에 적용되고 얼굴의 피지 제거까지 해주어 클렌징 폼이 나를 위해 만들어진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성분이 좋은 클렌징 폼은 보통 높은 가격대이지만, 이 제품은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가성비 좋은 클렌징폼이라 걱정없이 오래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크럽을 하면 겉과 속이 세게 당겨지기 때문에 바로 미스트나 스킨 토너를 바르지 않으면 견딜 수 없을 정도였는데 이건 신기하게 당겨지지 않습니다.무엇보다도 얼굴의 피지가 제거되고 피부 결에서 빛나 화장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요.특히 저는 지성과 건성을 부분적으로 가지고 있는 복합성 피부에 자극이 되면 붉게 올라오는 예민함도 있어서 강한 성분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부드럽고 좋은 성분으로 만들어진 유기농 클렌징 폼으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쓰는 이유는 그만큼 제품의 효능이 있기 때문이라고 다시 느끼게 되었습니다예전에는화장실에미스트를꼭준비해놓고세안후바로뿌려야했고여행갈때도기본화장품없이가면세수를포기할때만큼당김에대한두려움이컸다고합니다.

겉에 유분이 생겨서 영양크 너무 많이 바르면 기름이 생기고 속은 너무 당겨져 일부러 수건으로 물기를 닦지 않는데도 수분이 필요했고 화장품을 바르기 전 클렌징 과정에서부터 건조를 막아주기 때문에 세안 후에도 걱정이 없습니다.저랑 비슷한 케이스고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계실 거예요 클렌징 폼 하나만 바꿔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피부의 균형이 잘 잡혀 있음을 느끼며, 사용할수록 피부가 촉촉하게 수분 보유가 되고 있음을 느끼시면 이것만 고집하게 될 것입니다.클렌징 폼을 바꾼 후 세안 횟수도 점점 늘고 얼굴의 피지가 제거되어 매끄러워지므로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자주 닿아요.나에게 큰 숙제였던 메이크업을 지울 때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세안할 수 있어 클렌징폼으로 꼼꼼하게 2번씩 씻어줍니다.

수분감이 좋아서 기초화장품 역시 수분 위주로 관리를 하게 되더라고요좋은 건 널리 알려야 하잖아요.제일 먼저 엄마한테 사드리고 친한 친구들 몇 명한테도 선물했더니 자극 없이 온화해서 그런지 악플도 없이 극찬이 많았어요.가격이 비싸지 않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감사인사를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딱 맞게 의 클렌징 폼을 원하신다면, 본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이전에 사용하던 고슴도치는 각질과 피지가 모이는데, 씻어내면 눈에 띄는 효과가 없고, AHA는 아무래도 강력한 성분이기 때문에 바를 때부터 피부가 쓰리고 통증을 느낍니다.그래도 효소가 눈에 띄게 톤도 밝아지고 저에게 맞는 것 같아서 가장 오랫동안 사용했는데 단점이 씻겨 나간 뒤 당김 현상이 심각하다는 것입니다

이렇다 할 효소보다 우수한 제품을 찾을 수 없어서 화장품으로 수분을 채워주었는데, 클렌징 폼으로 이렇게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을 줄은 몰랐어요.쓰던 스크럽 제품은 쓰레기통에 로고했어요.얼굴에 강한 자극을 주는 제품은 함부로 테스트해서는 안됩니다.손상되면 피부가 빨갛게 되고 알레르기를 유발하고 부드러움을 기대했지만 오히려 더 건조시키기 때문에 고생하기 쉽습니다.

저도 몇 번 그런 경험이 있기 때문에 다시는 피부에 모험을 하지 않겠습니다. 회복에 고생했던 걸 생각하면 끔찍해요.요즘 폼클렌징 덕분인지 피부가 좋아진 것 같아서 더 열심히 힘을 쓰게 된 것 같아요.관리하는게 쉽지 않다고 하지만 그만큼 신경써서 관리를 하면 보상이 갈 것 같아요.당기는 증상도 개선되어 하루 종일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마무리로, 주름 걱정 없이 편하게 웃을 수 있어 좋네요.

일주일에 1~2회에 자극을 주어 제거하는 방법이 아니라 세안할 때마다 자연스럽게 피지를 제거하는 방법이라 무리가 없어 피부 컨디션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앞으로도 얼굴의 피지를 제거하는 클렌징 폼으로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함을 부여해 줍니다.이 제품은 제가 제일 좋아하게 되어버렸어요~ 애정 아이템이 생긴다는 건 저에게 맞는 게 하나 더 많아졌기 때문에 기분이 좋아져요고민하시는 분들도 쇼핑하시면서 아이템 득템하시길 바라며 이만 실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