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488 스파이더 드림카 차 사진 찍고왔어요. (솔직 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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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J-park 도사입니다. 요즘에 차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차 사진을 본격적으로 재밌게 찍으려고 해요. 자동차 사진을 찍으면서 지금까지 타 본 적이 없는 차나 더 알고 싶은 차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그리고 이런 차는 어떤 분들이 타고 계신지 평소에 궁금했던 것들을 해소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것은 드림카로 고르는 차였습니다. 페라리 488 스파이더(FERRARI 488 SPIDER)입니다.제가 현재 포르쉐 카이만 GTS를 타면서 퍼포먼스적인 주행성능에 매력을 느낀 다음 그 다음에 어떤 차를 타야 할지 생각하던 찰나에 눈에 들어온 게 이 차랍니다. 그럼 제가 직접 타보고 느낀 솔직한 소감이나 자동차 사진을 함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 블로그 포스팅은 주행 성능이나 이런 것보다 기본적인 제원과 제가 조수석에 타면서 느낀 솔직한 리뷰 위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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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의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저장후에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고 꼭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 기본사이즈 | 9:16 /모든기종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서비스 중 하나인 보이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르게 출시 한 이력 있습니다만 이 기종의 경우 삼성전자 보다 더 독보성 있었다. 외에도 업무적으로 중요한 연락은 최대한 빨리 피드백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 실제로 회의를 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일을 할 때도 휴대폰을 계속 체크하면 왠지 집중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인식이 되는데 시계를 한 번씩 쳐다보는 것은 그렇게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업무적으로 능률도 오를. 높힐 수 있는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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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저의 스튜디오에서 만나고 2시간 정도 말한 뒤 한남동으로 자리를 옮기며 촬영했습니다. 정말 차가 영롱하고 예쁘지 않나요? 이 차는 현재 래핑으로 이 그린 컬러를 선택했는데, 원래 이게 페라리에서 스페셜 컬러로 8000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그럼 기본적인 제원부터 이 차의 디자인을 구석구석 살펴 보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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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형식 – V8직분사급 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3,902cc 연료 – 가솔린 연비(등급) – DCT 11.4l / 100km 승차인원 – 2인승 구동 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DCT)7 단, 최대토크 -77.5kg.m 최고속도 – 325km/h 제로백 – 3.0초 제로백 – 3.0초 0이면 그냥… 눈깜짝할 사이에 간다는 거죠. 토크가 77.5kg.m이면 밟으면 바로 튀어나오는 정도.~~~~~~~~~~~~~~~ 전체길이4,568mm 전폭 1,952mm 전체높이 1,211mm 휠베이스2,650mm 공차중량 1,420kg 생각보다 전폭적이 매우 넓었습니다. 내가 전에 타던 포르쉐, 파나메라 차에 비해서도 훨씬 넓은 느낌.그리고 프론트가 생각보다 운전석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고개를 들지 않으면 안 되는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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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질적으로 제 원표를 보고 무슨 말씀을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시죠.그런데 기본적으로 488의 경우 4000cc/8기통인 것을 이름에서 알 수 있습니다. 엄청난 파워와 기통수를 자랑하지만 실제로 탔을 때의 8기통 매력은 정말 최고!! 내가 이 차에 반한 이유는 이 차의 편안함이 아주 뛰어나다는 것이었습니다.어どうして 이렇게 4000cc에 8기통 그리고 출력값도 저렇게 높은데 편하다는거지? 했거든요.실제로 타면 굉장히 시트 포지션의 안정감이 뛰어나고 서스펜션도 뛰어나서 편했습니다. 제가 현재 타고 있는 포르셰카이만 GTS와 탑승감을 비교하면 훨씬 편안한 느낌이었습니다. 전폭이 넓어 차가 넓은 느낌이 들지만 그만큼 실내 공간이 넓고 아벤타도르 S차 등 람보르기니 차량과 비교하면 실내 운전석이나 조수석 공간이 넓고 레그룸도 어른 키 177cm 기준으로도 여유가 있었습니다.정리를 하면 전폭이 넓고 시트 포지션이 아래에 형성되어 있고 서스펜션이 좋기 때문에 차의 안정성은 up, 운전자석의 여유로움, 높은 배기량에서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요소가 차체적으로 다 있다.아마도 그래서 페라리 488 스파이더 차량을 데일리 카로도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이걸 데일리카로 쓸 수 있지? 했지만, 도심을 돌 때는 리프팅 기능도 458에 비해 업그레이드되어 있기 때문에 방한 턱도 가볍고, 백화점에 갔을 때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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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를 타고 느낀 것은 페라리가 곡선의 아름다움을 정말 잘 살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보면 차량의 전폭을 제대로 느낄 수 없지만 생각보다 정말 넓고 아방가르드한 셰이프가 매력적입니다. 컬러도 컬러지만 차고도 낮은 시트 포지션으로 되어 있고, 운전석에서 앞 범버 라인으로 떨어지는 저 곡면이 정말 예뻤어요. 그리고 사이드미러로 보이는 뒷면 엉덩이도 정말 예쁜 라인으로 형성되어 있어 자꾸 사이드미러를 보게 되는 마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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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현실적으로 우리가 생각해야 할 부분은? 가격!! 가격!! 차량 가격은 출고가가 5.2억이지만, 현실적으로 현재 2~3년이 지난 차가 3.5억~3.8억정도의 매물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페라리 488 스파이더 차량이 더 높고 GTB 차량도 2억 후반대라고 합니다. 앞으로 나올 F8 차량이 나온 뒤에는 어떤 가격대가 될지 더 떨어지면 생각이라도 해볼텐데 말이죠. 오늘도 드림카를 보면서 침을 흘려요. 저는 현재 458 이탈리아 차량을 보고 있습니다만, 차주의 조언으로 458 차량을 사면 미션 교환 주기가 30,000km 인데, 교체할 때 금액이 2~3천만원 정도 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시세로 2억에 페라리 458을 중고로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가져와서 비용이 많이 든다고 합니다. 추천할 만한 차가 페라리 488GTB 차량이었습니다. 내가 돈 많이 벌어서… 그 차를 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차 사진 찍느라 바쁜 시간 내주시고 좋은 얘기도 많이 해주신 차주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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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유타대에 다음날 예정된 부통령 후보 TV토론 무대에 투명 플라스틱 보호막이 설치돼 있다. 프랑스 파리 국립 오페라단(Opera national de Paris)이 오페라와 발레 공연에서 흑인 분장(blackface)을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가 지난달 16일 관저에서 취임 후 첫 회견을 열고 있다. 로이터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 승인기준을 강화했다. 영상 캡처미셸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지난 8월 미국 매서추세츠주 보스턴의 주의회 앞에서 큐어넌 지지자가 성조기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