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지(puj) 2단디딤대 정말 튼튼하고 안전해요~

안녕하세요! 가리는거 없이 상앤민이에요~ 저희 딸 좋아하시는거 알지만 여자이지만 에너지 넘치는 11개월짜리 여자아이랍니다~~~서랍이라던가 높은곳을 두려워하지 않고 올라가려고 하는 아기랍니다.근데 저는 절대 시키지 않을 거예요.절대 안돼, 안돼는 것보다 대신 안전하게 올라가서 내려갈 수 있도록 유어딤대를 구매해 줬어요.

>

>

퍼지 2단 발판 350(W) x 200(H) x 350(D) mm 색상은 그린, 핑크, 오렌지, 퍼플이 있습니다.요즘 집안에 온통 분홍색 물건들로 가득차있는거 같아서 퍼플을 골랐어요.

>

퍼지 2단 발판은 다른 일반 발판보다 1.5cm 높은 만큼 안전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아직 주위가 필요한 아기들의 안전을 위해 좀 더 크게 만들어졌습니다.그래서 원래는 24개월 이상 사용하는데 저희 가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위쪽 구멍을 난간으로 이동이 용이합니다!

>

물빠짐이 잘 디자인되어 욕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수있게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숨은사람은 아직 거실에서 사용하고있습니다)

>

가장 중요한 미끄럼 방지!! 짓밟는 아이가 혼자서 밟고 서있어야 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미끄러지면 위험하지만요.물기가 많은 곳에서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발에 직접 닿는 곳에는 슬리핑 가공을 하여 미끄러짐을 방지합니다.

>

또한 4개의 바닥 모서리에 미끄럼 방지제를 실시해 욕실 바닥과의 밀착력을 높였습니다! 욕실의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미끄러지지 않아 혼자 손을 씻는 아이에게도 안전할 것 같습니다.

>

전체적으로 둥근 발판! 발판 전체적으로 모든 모서리를 곡선으로 처리해 아이들이 놀아도 긁거나 다칠 염려가 없는 안전한 상품입니다!

>

>

>

저희 집 거실에 있는 3단 서랍이 키론의 2층까지 밖에 손이 닿지 않습니다만.발판을 서랍 앞에 살며시 놓아주니까 안알려줘도 짝짝 올라가서 3층에 있는 장난감을 가져올게요~~

>

>

>

1, 2단 모두 어른 손바닥만큼 넓어서 눈가리개가 생겼을 때도 충분하죠.(웃음)

>

가린이의 친구들도 우리 집에 와서 자연스럽게 올라가더라구요.튼튼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다칠 염려 제로

>

유아용 데이무대의 또 하나의 기능.. 유아용 의자로도 가능합니다~~~에 계속 TV앞으로 가려고 하는 거북이를 발판에 앉혀버려서 딱 앉아서 뽀로로 시청중☆요기에 저도 앉았지만 정말 튼튼해요! 50kg되는 제가 앉아도 괜찮아요.ᄒ

>

요즘 딸아이의 새로운 개인기! 1 더하기 1은 귀요미~~ 귀요미~~#숨기고 아빠 또 쓰러집니다.류우ちゃん

>

>

>

카림은 현재는 거실 책장 앞에서 발판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좀 더 크면 화장실 세면대에서 손을 씻거나, 화장실 혼자 갈 때도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퍼지 2단 발판 덕분에 가드도 안전하고 어머님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본 포스팅은 퍼지로부터 무상으로 제품 제공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