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애니멀 포스 “구입 후 1년 동안 사용후기” ..

>

​어릴적 나는 로보트를 무척 좋아 했다.어떤 영향이 그렇게 만들었는지 모르지만 그냥 로보트는 근사했다. 나 때도 파워레인저가 핫 했는데 지금도 인기가 많은 건 참 대단하다.​

>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를 사준지 근 1년이 지났다.1년이나 지난 시점에 리뷰를 남기는건 어떤 종류에 로봇 보다 만족도가 높아서 이다.​래원이가 오랜 시간 동안 잘 가지고 놀았던 로봇은 손에 꼽는다.그 중에서 애니멀포스는 참 잘가지고 놀았다.

>

셋트구매시 애니멀킹과 와일드킹 두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로 기린과 두더지도 함께 준다.애니멀킹, 와일드킹 둘다 합체가 가능하다.

>

>

>

>

변신로봇을 살때면 아빠­인 나에겐 새로운 일거리가 생긴다.”아빠­ 이거 합체 해줘!” “아빠­ 이거 변신해줘!”그런 부탁의 횟수가 늘면 늘수록 로봇을 숨기고 싶어 진다….그런데!! 파워레인져 애니멀포스는 변신과 합체가 매우 직관적이다.쉽게 변신하고 합체가 가능하다 보니 스스로 하기 시작했다!!

>

>

합체 과정이 3~4살 아이들이 해볼 수 있을 만큼 쉽다.숫자로된 단일 로봇은 각각에 동물모양 변신도 가능하다.쉽게 변신 합체가 가능하다 보니 재밌게 가지고 놀게 된다.아이 스스로 하나 하나 만들어 보며 성취감도 느낀다.

>

>

>

>

파워레인져 애니멀포스 구입할때 가격적인 부분이 문제 였다. 정품구입시 3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 때문에 쉽게 사줄 수가 없었다.

>

인터넷을 서칭하다 똑같이 생겼지만 정가 보다 훨씬 저렴한 중국제품을 찾았다.정품과 가격차이 갭 차이가 적었다면 정품 구입을 고려했겠지만 가격차이가 너무 났다.실제 여러 후기를 서칭해봐도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서 쿠팡을 통해 중국제품을 구입했다.

>

정품과의 가격차이가 큰 만큼 디테일 면에서 분명 차이가 난다. 합체시 헐겁게 느껴지는 부분과 마감의 퀄리티는 그리 뛰어나 보이지 않는다.그러나 그런 단점을 상쇄할만큼 가격적인 측면 매력적이다. 성장기 아이들에 장남감 교체 주기를 생각한다면 30만원에 정품을 구매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1년간 가지고 놀면서 아이도 만족도가 높았다.여러 로봇 중에서도 가지고 노는 빈도가 높았다.

>

파워레인져 애니멀포스는 굉장히 잘 만들어진 장난감이다.로봇을 좋아하기 시작하는 3~4살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것 같다.거기다 덤으로 어렵지 않아 아이가 스스로 하기에 좋다.아버지­­로서는 변신 조립을 수없이 반복하지 않아도 되니 그점 또한 행복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