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신생아 아기띠 추천/카부 코튼블렌드/보베베/사용편 .

신생아 용품을 사야 하는 것 중 출산준비물의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꼭 사야 하는 아기 티슬링. 특히 외출을 할 때는 튼튼함과 편리함이 최우선이지만 어느 정도 착용하는 부모 옷과의 조화도 필요하다.그래서 클로즈 아기띠는 색깔과 재질도 훌륭하지만 슬링으로서는 고급스럽고 비싸 보이는 티팩에 익숙해지면 조절하기 쉽다.

>

아기를 껴안습니다!!! 현재 우리 아기는 생후 67일, 체중 5kg, 머리가 올라가지 않는 처음에는 무서워져 벌을 주었지만, 육아를 매일 하다보니 실력향상:) 내가 주춤하니 아기가 더 힘들다는 것을 깨닫고 끌어안는 것도 얌전해졌다.

>

>

보조대까지 해 주면 더 튼튼하게 아기를 안았다는 느낌이 든다

>

허리를 조이면 허리가 오그라들고 허리도 아프지 않다.저는 디스크가 있어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요통에 민감(그래서 신랑은 편하다고 하는데 디스크 환자에게는 긴 시간 아기띠는 뭘 해도 무리에요??

>

실제로 착용하고 있으면 편하고 안는 것도 불가능하므로, 마음으로부터 슬링으로 아기띠가 필수!!

>

너무 작아서 엄마 품에 소옥

>

>

신생아를 재워 최고인 것은 우리 아가는 태어난 지 3주부터 신생아 슬링베이비 띠인데 안기면 녹초가 되는 세계 어디서나 자버린다.

>

똥똥한 손까지 귀엽다

>

아빠랑 투표도 다녀왔어요너무 더워서 열이 많은 아버지나 딸은 보조대까지는 할 수 없지만, 아래로 묶은 띠라서 더 안전감이 있고 이 아기띠가 좋아.

>

>

요즘 계절에는 보조대 없이

>

>

내릴 때도 확실히 무섭지 않은 이유는 엉덩이 밑에 묶인 아기띠가 받쳐주니까

>

보조 띠를 벗기에도 아주 편한 것은 진심 획기적

>

신생아 아기띠 추천왕 추천 올인원 엉덩이띠는 계속 뒤로 사두면 좋고, 주머니에 손수건과 휴대폰을 보관하는 것도 좋고, 무엇보다 팔이 아플 정도로 안았으니 몸도 아프지 않고, 아기와 눈을 맞추고 안을 수 있으니 애착관계 형성에 따른 행복까지 주는 아기띠 🙂 그래서 꼭 필요한 것이다.자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 오래쓸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최대체중이 될때까지 사용하려고 합니다!! 그래도 한여름에는 열이 많은 아이라서 그 메시 소재가 아니니까 패스 제품 상세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