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미니 스피커 라이언 구매, 멜론 정기결제자를 위한 득템 .

이것저것 관심이 많은 남표니 덕분에 구입한 카카오미니! 몇 주째 갑자기 이거 예약했대.제가 지금 바로 취소하라고 했는데 멜론 정기결제자로 58% 할인된 49.000원에 살 수 있다고 해서 저를 설득하고 싶어서 못한 척 했어요. 그리고 예약당일 라이언과 어피치 둘다 예약을 했고 아라시 검색에서 피규어를 보면 뭔가 라이언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샬라이언으로 결정!

>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카오 미니 스피커 매일 택배앱을 켜고 우리 스피커가 어딨다고 실시간 중계하다가 ᄏᄏᄏ 저도 같이 기다리게 됐고 드디어 오늘! 저녁 먹고 올 때 잘 도착해서 얼른 사진으로 기록하고 지금은 빵빵하게 캐롤 들으면서 블로그 하다가 현나ニョ꽃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음질도 디자인도 훨씬 ジャン카카오 미니 스피커를 입습니다(물론 재기준)

>

저희는 라이언 피규어로 골랐습니다@

>

상자를 열면 교환/반품신청서와 함께 카카오미니 스피커, 어댑터, 피규어 조심합니다.역시 모든것을 박스 열때 쯤은

>

우선 라이언 피규어부터 찍어봤습니다! 본제품은 카카오미니 전용으로 제작, 자석이 있어 후면에 탈착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껏 후면에만 딱 달라붙어서 양쪽에 붙여보았는데 그대로 떨어져 버렸어요…덕분에 어디가 앞인지 확실히 알게 되었어요.

>

>

>

매일 사용하는 카카오, 멜론을 음성으로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헤이카카오, 라고 부르면 답장도 해주고, 신기해서 여러가지 물어봤어.효남표시에 사지말라고 말했지만 내가 가장 잘쓰는 늑대가 가장 쓸만한 늑대

>

낭비가 없는 상자 포장입니다!

>

>

귀여운 라이언도 기록을 해봤습니다. 뭔가 라이언의 시그니처 컬러 같은 하늘색.

>

>

헤이, 라고 쓰여진 상자를 열면 이렇게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

>

헤이, 카오를 불러서 3행시를 만들어 보라고 말을 걸어 봤고, 에에 캐롤을 걸어라, 아이 동요 틀어라, CCM을 걸어라, 영수증 들려라, 업데이트 하라고 이제 그대로 질문을 꼼꼼히 해봤어 효

>

그리고 같이 들어있는 어댑터!

>

스피커 하단에 꽂아주세요.저는 여기 파워에 연결해서 핸드폰 충전기는 USB에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

>

왠지 군더더기 없는 예쁜 디자인이 G맨 2% 부족한 것 같아 모자란 너란 스피커 ᄒ_ᄒ

>

근데 우리 라이오니 꽂으면 뭔가 미모 뿜뿜한 조금 더 완성된 늑력이

>

스피커에 딱 달라붙을 수 있도록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말이야. 너는 따로 없고 그냥 스피커랑 한쪽 몸인 골루…

>

음성을 사용하기 때문에 단추는 사용하지 않지만, 그래도 어떤 속도인지 궁금해서 제대로 눌러봤습니다.

>

너무 귀엽고 스마트한 카카오 미니 스피커로 예 디자인도 하고 ᄏᄏᄏ 뭔가 퀄리티는 라인이 더 좋아보였는데 실제로 보니까 캬오도 좋았어.. 더 심플하고 예피규어 없이도 계속 쓸만한 유행을 타지 않는 둔함이 있어서.

>

어댑터까지 심플하시고 또 친절하게 네이밍도 써주시고

>

이렇게 연결했어요.

>

저기서 봐도 귀엽고 예쁘네.보통 멜론 정기결제는 비싸다고 불평했어요.이런 때를 위해 사용했습니다.잘했어 효 남표니

>

그리고 헤이, 카카오라고 불러라. 할멈처럼 빛이 어! 아나운서가 멋진 음성으로 확실히 말해주는데 나까지 긴장하게 됐어…

>

요즘은 침대를 보면서 핸드폰을 보기가 좀 힘들었는데 동요 하나 틀려고 만져도 자기도 달라고 울고, 울고… 근데 이제 카카오미니 스피커 하나로 불러서 너무 만족해 ᄏᄏ개인적으로는 음악이 듣고 싶어지는 아이템입니다.앞으로는 팟캐스트도 확실히 들어야겠어요. 효! 만족스러운 카카오 미니 스피커, 라이언&고민이라면 바로 예약하도록 튜터할게요.물론 멜론 정기결제자 분이라면 58% 할인을 놓치면 안돼.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