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용달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럽게 .

>

어느새 벌써 봄이 와서 날씨가 많이 풀린것 같아요. 그렇지 않아도 날이 따뜻해질 때쯤 이사를 계획했기 때문에 이번 달이 가장 무난하고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날짜가 정해져서 2주 전부터 슬슬 짐을 싸기 시작했습니다. 부피가 커지기 전에 혼자 해결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했어요. 회사를 구하기로 결심했고 원룸, 투룸 전문으로 소형 평수에서 포장이사까지 맡아 하는 청주 영달로 유명한 곳은 어디 없나 하다가 이사특공대라는 곳을 알게 됐습니다.

>

한 군데만 전화를 돌려 본 게 아니었어요.견적도 어쩌면 업체마다 천차만별인 것 같고, 상담을 많이 받으면 받으면 받을수록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여기저기 문의전화를 해 본 것 같습니다. 근데 여기가 제일 먼저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일단 같은 내용인데 솔직한 비용 견적을 내주시고, 꼼꼼하게 컨설팅을 해주셔서 믿음이 갑니다. 주변에서도 이미 소문이 났다고 하니 이야기를 들어보는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했죠. 사장님과 사모님 두 분이서 운영하신지 꽤 되었기 때문에 전문가 분들에게 믿고 맡길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제가 낯가림이 심한 편이라 낯선 분들의 일을 방문해서 짐을 맡기는 것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했습니다.너무 인상도 좋고, 편하게 해줘서 안심했어요. 이야기도 조리있게 설명도 알아듣기 쉽게 해주셔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금방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시스템이 굳어져 있어서 오차없이 계획대로 진행되었어요.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면서 한시도 쉬지 않고 빨리 처리해 주셨으니까요.

>

보는 눈이 있기 때문에 언뜻 둘러봐도 바로 사이즈가 나올 것 같네요.어디서부터어디까지먼저해결해야일이원활하게정리가되는지한눈에파악할수있어요.경험에서 나오는 이런 재능이 역시 헛되이 쌓아온 것은 아니라고 느꼈습니다.언뜻 봐도 딱딱하게 알기 때문에 천천히 오래 걸리는 일이 없었습니다. 손이 닿는 곳마다 마법이 일어나도록 금세 정돈되어 갑니다. 제가 봤을 때 혹시 무거운 상자를 옮겼으면 사고가 날까봐 불안했는데, 이 분들에게는 무언의 신뢰감이 있었습니다.아주 꼼꼼하게 단련된 실력파였어요.

>

청주 용달 제가 직접 고른 곳인데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다른 업체들은 막상 현장에 와서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추가 비용을 요구하기도 한다지만 그런 일은 전혀 하지 않고 상담받은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안심이 됐습니다.게다가 세심하게 세심하게 작업을 해 주어서 불만을 가질 일도 없었습니다.

>

원룸, 용달, 전문 포장 이사도 하는 곳이라 앞으로 업자를 부를 때는 꼭 여기에 하기로 결심하게 됐어요.” 굳이 다른 곳을 비교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거든요.요즘 이런 곳을 찾지 못하는 것 같아요.당황하지 않고 두 분이 해온 안전한 방법으로 작업을 하여 예정보다 빨리 끝낼 수 있었습니다.시간의 절약과 수고도 덜 수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

체력도 튼튼하고 무게가 꽤 있는 것도 문제 없이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혹시 제가 옆에서 도와야 할 일이 없을까 하고 초조해 했습니다만, 그대로 가만히 있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스스로 깨끗이 처리해 주셔서 믿음이 폭풍 상승했어요. 그리고 실력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같이 있으면 있을수록 더 정감이 가는 것이 인성이 좋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유선에도호감이갔는데직접와서이야기를나누다보니까바로친해진거죠. 복잡미묘했던 이 심정도 잘 헤아려주시고, 어색한 환경에서도 사이좋게 분위기를 이끌어주셔서 좋았습니다.

>

그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더 능률이 좋아질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도중에 시원한 음료와 물도 가져왔어요. 겸손하고 일도 잘하니까 희망이 없더라구요.모든 고객 한 사람 한 사람 신뢰와 성실한 태도로 임한다고 합니다.이런 마인드는 저도 본받고 싶어요.신경 쓰지 않으면 편해질 수 있는 부분도 일부러 다시 한 번 체크해 주시고 성심성의껏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

좀 쉬면서 해도 될 것 같은데 끝까지 손을 놓지 않았거든요.잘못하면 물건이 스크래치되거나 망가질 수 있는데, 어수선한 가운데서도 사소한 것들을 챙겨주는 게 감동이었습니다. 덕분에 사고 없이 이사를 완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만약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면 As도 확실하다고 하기에 믿을 수 있었습니다.

>

대충 짐작하는 것이 없었기 때문에 저는 이 분만 믿고 따라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세월아, 그대 때문에 답답했다면 내 마음도 괴로웠을 텐데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마무리 잘 해주었습니다. 두 분이서 오래 하시니까 기합도 잘 맞고 그래서인지 더 편하게 진행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가전이나 가구, 작은 짐들이 다 떨어지기 전에 다 나르고 놓을 자리까지 흐트러짐 없이 놓아주셨기 때문에 제가 두 번 손댈 일이 없었습니다.

>

청주용 달을 선택하는 데에 오래 걸렸지만 그만큼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섣불리 알아보고 어디에나 맡겼더라면 이런 만족할 만한 결과는 없었을 것입니다.실력이 없는데 부탁해서 괜히 사후에 문제가 생겨서 곤란할 수도 있고 머리만 아플 수도 있는데 선뜻 이사했어요. 어디로 문의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는 분, 모두 여기로 전화하시면 분명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이사특공대0108840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