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통기타 기본이 가장중요!! 고퍼우드 i70 ..

안냥~죄송합니다..ㅎㅎ시작부터 장난질이네요.. 망가진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으니 화질이 많이 좋지 않은 점 양해 부탁 드려요! 오늘은 집고양이와 함께하는 통기타 포스팅입니다.날이 많이 추워서 집에 작은 난로를 하나 샀어요. 전기로 키는 난로인데 제가 생각한 것 보다 정말 따듯해요.

>

고양이랑 같이 찍으려고 했는데 나중에는 자꾸 도망가려고해서 찍으려다보니 사진들이 이상하게 찍힌 것 같아요좋은 각도로 찍기 정말 어려웠습니다. . 오랜만에 하는 통기타 추천 포스팅하루를 마치고 집에 들어오면 자취를 하다보니 무료하더라구요. 평소에 교회를 다니면서 배우고싶었던 악기가 하나 있었는데요.​바로 통기타입니다!!혹시 통기타 연주 잘 하시는 분이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 ㅎㅎ

.
블로그의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저장후에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고 꼭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 기본사이즈 | 9:16 /모든기종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서비스 중 하나인 보이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르게 출시 한 이력 있습니다만 이 기종의 경우 삼성전자 보다 더 독보성 있었다. 외에도 업무적으로 중요한 연락은 최대한 빨리 피드백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 실제로 회의를 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일을 할 때도 휴대폰을 계속 체크하면 왠지 집중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인식이 되는데 시계를 한 번씩 쳐다보는 것은 그렇게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업무적으로 능률도 오를. 높힐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제가 구입하게 된 통기타는 고퍼우드의 I70입니다.인터넷으로 입문용 통기타를 구매했는데 별 다섯개로 만족스러워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보니까 A/S 도 잘 해주는 것 같고 소리도 좋다는 평이 많아서다른 것 따지지 않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의심이 많은 저는 보통 쇼핑을 할 때 구매자님들의 구매평을 꼼꼼히 살펴보는데전부 4점~5점은 꼭 주시더라구요.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습니다.

>

받아보니까 상당히 깔끔하고 예뻐요~마감부분도 깔끔하고 인터넷 구매할 때 본 사실인데고퍼우드라는 통기타 브랜드는자체적으로 제품을 다 검수해서 내보내기 때문에​꼼꼼하고 섬세한 소리로 유명하더라구요??

>

>

우리집 고양이 ‘먼지’도 통기타가 맘에드는지 얼씬거립니다.난로가 따듯해서 오는건가…. ㅎㅎ 모르겠네요. 고양이 이름은 ‘먼지’인데얼마나 먹는지 살이 이렇게 뒤룩뒤룩 배불뚝이가 되었네요… 사진 찍을 때도 괜히 통기타에 해코지 하진 않을까혹시나 불안한 마음으로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대부분 통기타의 시작하시는 분들의구매하시는 입문용 통기타들을 보면 고퍼우드 i70으로 시작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믿음이 많이 갔다는 ㅎㅎㅎ 전체적인 사진은 봤으니까 디테일하게 찍은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

>

뒤쪽으로 돌려보면 이렇게 생겼어요~껠. 꼼.그 자체입니다. 입문용이라 화려한 것 좀 부담스러운 것 같았고.심플하면서 너무 심심하지않은 디자인이I70이 딱이였어요.

>

통기타 줄도 잘 세팅되어있는 것 같죠? 오차없이 가지런하게 되어있는 걸 보니열심히 검수 해주셨나봅니다 ㅎㅎ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예뻐요

>

통기타에서 가장 파손이 많이 나는 부위인 목부분디자인이 저렇게 되어있는게 잡기도 편하고부러지는 것을 좀 더 막아준다고 합니다.

>

여전히 사진을 찍는데 방해하는 먼지난로에 손 넣지 말아라… 통기타 브랜드들도 엄청나게 다양하게 있더라구요.처음 통기타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뭐가 뭔지 모르고막 사지 않기를 바랍니다. 입문용 통기타라 그런지 i70은 연습하는데 아직까지는 손이 그렇게 아프지 않은 것 같아요

>

브릿지 부분의 디자인도 특이하지만 너무 튀진않고괜찮네요ㅎㅎ​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아요입문용 통기타 뿐만 아니라다른 통기타들 디자인들도 예쁘던데얼른 연습해서 더 예쁘고 좋은 거 사는날이 오길 ㅎㅎ

>

>

의도한 것은 아니였지만‘먼지’와 함께하는 입문용 통기타 포스팅이였습니다. 포스팅 쓰기 전에도 하루종일 만지고 있었던건안 비밀 ㅎㅎ

>

.
6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유타대에 다음날 예정된 부통령 후보 TV토론 무대에 투명 플라스틱 보호막이 설치돼 있다. 프랑스 파리 국립 오페라단(Opera national de Paris)이 오페라와 발레 공연에서 흑인 분장(blackface)을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가 지난달 16일 관저에서 취임 후 첫 회견을 열고 있다. 로이터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 승인기준을 강화했다. 영상 캡처미셸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지난 8월 미국 매서추세츠주 보스턴의 주의회 앞에서 큐어넌 지지자가 성조기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