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해외이사 안전한 운반은 퓨멕스에서 .

>

안녕하세요 이드 님도우루 오늘은 제가 일본 해외 이사를 다녀온 이야기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지금부터 주목해주세요.사실제가직장발령문제로준비를해보면요,제일중요한것은바로회사를찾는것입니다.그러나 아무래도 혼자 살다 보면 이것저것 챙길 것이 너무 많아서, 가전제품이나 가구 등 여러 가지가 부피가 큰 짐이 많이 있거든요. 사실 짐의 양이 꽉차서 그 전에 부모님 집에도 좀…? 제게 짐을 맡겼는데 이번에 다른 나라로 떠날 때 다 가져가기로 했어요.그래도 다행히 이사를 해서 살 집은 이미 확보해 놓은 상태라 집 구조상 어떻게 가구가 들어갈지 머릿속에 도안을 이미 만들어 놓은 상태라.. 마음을 놓았습니다. 거기에 가서 필요한 짐까지 사면, 상상 이상으로 엄청난 양을 집으로 가져가야 한다는 사실에 무척 당황했습니다. 무엇보다 지금 당장 해결해야 할 것이 많으니까. 어느 회사에 제 짐을 맡겨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다음엔 필요없는 짐을 혼자 치웠는데 거의 다 상자가 5박스 정도 나왔어요.완전 큰 박스에요!! 해외로 가기전에 한국의 짐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었기 때문에 어머니도 보고 바로 가져가라고 하셨어요.아무리 답답하면 저도 좀 부끄럽네요. 했거든요~

>

>

제일 처음에 제일 중요했던 것이 “업자 선택”이었습니다.​, 다양한 업체로부터 상담도 받아 보고 견적도 문의를 받아 봤는데, 사실 일본 해외 이사는 처음이라 어디서 하는지 나는 도저히 모르거든요.일정도 빨리 가야했기 때문에 굉장히 촉박해서..제 일정을 조율해 줄 회사를 찾아야 했어요.하하 하지만 다른 회사는 미리 예약을 해야하구요. 저의 일정도 제대로 조정을 해주지 않는 곳도 너무 많았습니다 그런데 여기 퓨맥스는 제가 원하는 시간대에 최대한 맞춰주셔서 바로 다음주에 예약을 잡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가야하는 저에겐 너무 다행이었어요.ᅮ

>

다음 두 번째 포인트는 업자가 ‘믿을 수 있는 곳’인가였습니다….여기서 얘기하면 긴 시간! 거의 30년 동안이나 오래 운영했으니까 당연히 다른 회사보다 직원 실력이 훨씬 뛰어나죠. 제가 이번에 일본 해외 이사를 진행을 본 건데, 모두 실력파라서 그런지 내가 말을 따로 드리지 않으면 척척 알아서 잘하셨어요 대박! 사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려고 여기저기서 일하고 계시는데 물어본 거예요. 그런데 저기 앉아서 쉬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앉아서 쉬었을 뿐이에요. 하하

>

그리고 가장 장점이 있었던 부분은 대기업과 공식 파트너라는 부분이었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삼성, 엘주, SK 등등! 보통은꼼꼼한대기업이업자를선택할때주의깊게확인하고선택하는거아니에요?하지만여기에서진행하고있다면, 당연히 믿을 만한 곳이라는 거죠. 점유율도 1위도 달성하고 20년째 함께 하고 있다는데 그래서 다른 분들도 타사가 아니라 이곳만 찾는 게 아닌가 싶었죠!

>

>

세번째,중요한부분이바로이것입니다.짐체크하다는아주중요한사항이죠.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제 짐을 하나하나 체크했습니다. 하나하나 체크해서 나르기 때문에 잘 체크해 주시는 것 같아요.

>

>

예전에 국내에서 업체 불러서 진행했을 때 대충 해주시고… 파손과 분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멀리 다른 나라로 가는게 어때요?그래서, 자신의 소중한 화물이 파손되지 않도록 신경써 줄 업체를 신중히 선택해야 합니다.

>

그리고 자주 제작 박스를 별도로 이용하고 있었는데 일반적으로 운반 시에 쓰이는 골판지 상자와는 달리 짐이 떨어지지 않도록 단단한 재질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안심할 수 있겠죠!

>

또한 특수 코팅을 이용하여 방수기능이 가능했습니다. 만약 일본 해외 이사를 진행하는 날에 눈과 비등이 내린 경우 일반적인 종이 박스는 쉽게 젖기 때문에 내용물은 훼손이 되요 하지만 퓨멕스만의 특별한 상자를 이용하게 되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중의 무게도 980kg이나 들 수 있다고 합니다. 분실걱정 훼손걱정 NO!

>

>

다른 회사와는 달리 오히려 견적부분에 맞는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했기 때문에 최대한 돈을 아껴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손해를 좀 적게 봐서 아주 만족했어요. 여러분들도 서둘러서 준비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 이 메이커를 추천하고 싶네요.

>

저는 퓨멕스덕분에 일본까지 무사히 도착해서 짐정리를 했는데, 룸컬러 스티커로 제자리에 있던 물건들을 그대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 예상했던 시간보다 더 정리가 빨리 끝나서 너무 쉬웠어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Q://www.pume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