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이야기] 아기 간식: 양도 질도 .

#내돈내산 #아기간식 #유기농쌀과자 #질마재농장#떡뻥 #스틱 #옹알이 #쌀튀밥 #솔직후기​​​간만에 이유식이 아닌 다른 컨텐츠네요.처음에 아기 떡뻥 고를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육아선배의 추천과자를 구매했어요! 가끔 다른 애기어무이­들 만날 때 타 브랜드 것도 먹여봤는데, 아직은 질마재꺼가 젤 맘에 드네요ㅎ최근에 다른 브랜드꺼 추천받아서 먹이고 있는데, 그건 도담이 반응 좀 더 지켜보고 조만간 올릴게요!​​

>

​질마재농장의 쌀과자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제품 그리고 모든 맛을 구매해봤어요. 전체적으로 만족!유기농이어서 안심하게 되고, 무엇보다도 양이 혜자… 가격도 저렴한데 양이 엄청나요.

​근데 3만원이상 무배여서 한 번에 많이 사서,시댁이랑 친정에도 가져다 둬요ㅎ(매번 간식 챙기는 것도 일임 ㅠㅠㅎㅎㅎ)​

>

​도담이 6-7개월즈음 가장 먼저 시작한 떡뻥총 다섯가지 맛이 있고, 아주 살짝 향이나 질감이다른 정도지 어른 입맛에는 다 거기서 거기네요ㅎ크기는 다른데에 비해 조금 큰 편인데, 도담이는 6개월부터도 잘 쥐고 먹었어요ㅎㅎ 가루날림이 심하진 않고, 엄청 바스스 깨지지 않아서 나름 깔끔한 편이에요. ​

>

​위아래 이빨이 나고 주기 시작한 쌀스틱. 긴 편은 아니지만, 쫀쫀?해요ㅎ이가 없는 아기들이 먹기엔 좀 힘들거 같아요. 근데, 아기가 먹다보면 이리 저리 묻히는데스틱만의 질감때문인지, 좀 찐득하고 굳으면 잘 안닦이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도 애기가 천천히… 먹어서 좋아요ㅠㅠ!!!외출할때는 얘만한게 없음 ㅎㅎㅎ​그리고, 뜨거운 물 부으면 이유식처럼 사용할수 있어 급할 때 아주 굿(이유식 초/중기에 유용)​

>

​일반 튀밥엔 사카린이 들어가 있다해서혹시나하고 질마재들어가봤더니 유기농 백미 100% 시리얼이 있었어요!아드님.. 아주 집중하면서 하나씩 잘 집어먹어요보통 설거지나 청소할 때 한주먹씩 줘요물론 한 군데서 얌전히 먹진 않지만데굴데굴 구르면서 집어먹더라구요 (졸귀!)10개월쯤 샀었는데, 진즉에 사줄걸ㅎㅎ​

>

​마지막으로 꽤 최근에 주기 시작한퀴노아 옹알이(도담이는 지금 11개월차)그냥 삼켜버릴수도 있으니, 어느 정도 씹기 연습이된 아기들한테 좋을거 같아요. 이유식 중기에서 후기 넘어갈때쯤?ㅎㅎㅎ그냥 딱 보면 조금 딱딱할거 같은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입 안에서 잘 녹더라구요. 스틱이랑 좀 비슷한 질감 같아요.튀밥줄때 몇개씩 섞어주는데, 골라 먹는거 웃김 ㅋ

​배송도 꼼꼼하게 잘 오고, 늘 서비스도 챙겨주셔서더 좋아요ㅎㅎㅎ이제 과자없는 육아는 상상할수가…ㅠ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