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홍도에 빠지다.

웹툰을 자주 보지 않는다. 싱글 시대에 잠시 만화 세계에 빠져들어 온갖 만화를 다 읽었다. 생각해보면 중학교 시절에도 다음날 시험이 있는 날인데… 머리를 식힌다는 의미로 만화를 봤어 시험 결과는 좋았다. www.

결혼 후에는 만날 시간과 여유가 없어서 만나지 못했지만.첫 유산 후 필리핀 세부로 혼자 여행할 때 웹코믹을 봤다.잘 안 터지는 와이파이에 의존하면서 쓸쓸한 밤에 지루한 밤에 웹툰 세계로 무적 핑크(변지민 작가)의 실질 객관 동화, 실질 객관 영화라는 제목의 웹코믹을 작게 하며 웃었다.

지금도 떠오르는 것 중 하나는 실질 객관영화에서 나온 라이언 킹 편(알아보니 13화 사자왕)이었다.영화에서는 멋진 밀림의 왕이지만 현실에서는 능력이 없는 한 소주 빈나발루 불어서 집에서 게임을 한다… 컷 장면이 너무 재미있고 객관적이었다. www.

.
블로그의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저장후에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고 꼭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 기본사이즈 | 9:16 /모든기종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서비스 중 하나인 보이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르게 출시 한 이력 있습니다만 이 기종의 경우 삼성전자 보다 더 독보성 있었다. 외에도 업무적으로 중요한 연락은 최대한 빨리 피드백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 실제로 회의를 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일을 할 때도 휴대폰을 계속 체크하면 왠지 집중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인식이 되는데 시계를 한 번씩 쳐다보는 것은 그렇게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업무적으로 능률도 오를. 높힐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둘째딸을낳고친정집에서양육해주기때문에 아이들을 돌보다가 순두부 작가의 ‘나는 엄마다’라는 웹툰을 힐끗 보았다.강한 동질감과 함께 웃을 수 있는 현실이 나에게도 곧 펼쳐질 것이다… 예상했다. 특히 10화, 하나, 둘나랑 동갑내기인데다 아이를 갖기 전의 상황과 마음가짐이 똑같아서…실제로 그렇게 살고 있어. 푸핫핫!

>

이번에 두알라들을 어린이집에 등원시켰으니까… 쓸데가 없어졌어. 잠시 공부도 하고 영화도 보고 좀 쉬었는데.. 약간 지루했다 그리고 4월이 시작되었을 때 뭔가 재미있는 동네를 찾다가 정말 우연히 이 웹툰을 발견했다.작자의 홍도무협과 판타지가 섞여 있는 재미있는 웹툰이다.당연히 줄거리는 다음을 기약할 만큼 흥미진진하고. 캐릭터도 확실히 개성이 있고 재미있다.그리고 내 가치관과 많이 다르지만.. 동양과 한국의 어딘가에 있는 토테미즘과 샤머니즘이 섞여 있는 것이 신비로웠다.3일을 애기에게 보내놓고 보고 밤늦게까지 보면서… 결국 연재된 모든 것을 다 봤다. )

시즌 6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 역시 팬이 되어서 작가님이 빨리 웹툰을 올려주셨으면 한다.이 웹툰의 특징을 꼽자면 사실 많은 웹툰 흥행작품의 공통점이 될 수도 있다.첫째, 심각한데 웃긴다.

>

둘째, 그림체가 예쁘다. 여자들이 좋아할 거야. 다만 여성 캐릭터는 비현실적으로 부풀려져 남성들이 좋아할 것 같다.

>

셋째, 한 장면에서 캐릭터의 성격과 이야기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이것이 웹툰의 큰 장점이 아닐까!!!

>

.
6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유타대에 다음날 예정된 부통령 후보 TV토론 무대에 투명 플라스틱 보호막이 설치돼 있다. 프랑스 파리 국립 오페라단(Opera national de Paris)이 오페라와 발레 공연에서 흑인 분장(blackface)을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가 지난달 16일 관저에서 취임 후 첫 회견을 열고 있다. 로이터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 승인기준을 강화했다. 영상 캡처미셸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지난 8월 미국 매서추세츠주 보스턴의 주의회 앞에서 큐어넌 지지자가 성조기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