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성초 추출물 100% 활용 할래!(+썰매)

 

안녕하세요. 이웃분들 ㅎㅎ 기관지가 약한 사람들은 너무 힘든 나날을 견디고 있는 것 같아요. ( ´ ; ω ; ` )

미세먼지 수치가 항상 안 좋고, 일교차도 큰데, 비도 요즘 잘 오고 춥고 더웠고. 난리가 났었죠.

심지어 버스 탔는데 기사님이 이미 에어컨 켜시는 분도 계셨어요www

코가 자주 막혀서 숨이 가쁘고, 입호흡을 하니까 말할 때 특히 불편하더라구요!

상대방도 알아듣기 힘들고, 저도 말하기가 어려워서 극심한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는 사람이 정말 민감해지네요~

오늘은 이렇게 힘들어하던 제가 식품개발측 친구를 통해 어성초 추출물을 먹고 고민이 해결된 에피소드를 이야기해 보아요!

이건 약초인데 뿌리, 잎, 꽃과 줄기가 모두 하얗게 변해서 이런 이름이 붙었다고 해요. ㅋ

원래는 한방에서 많이 사용했지만 진시황제가 불로초로 알고 찾았던 약재라고 해요.

어성초와 비슷하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만, 그것보다 잎도 키도 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독과 소염에 능한 부분이 아 리, 300가지 병에 쓰였다는 거죠.

주로 호흡기가 뛰어나서 친구들이 당신에게 딱이래요 www

그래서 그걸 약시장에서 사서 먹으면 되냐고 했더니 그 또한 아니래요.

독성이 있기 때문에 전초를 그대로 먹으면 안 된다는 거죠…!

부작용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식품의 형태로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 약대가 협업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특허원료(LHF618)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이거는 어성초 추출물이고 이 어성초 추출물로 만든 건강식품을 추천해주셨어요www

플라보노이드와 리그넌 성분이 들어 있어 호흡기 염증 및 폐보호,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쥐에 의해 실시한 동물실험에서도 유해물질로 악화된 폐조직을 어성초 추출물이 회복되었다고 했지요?

뿐만아니라관련된논문도세개가존재했고,2019년에는대한민국우수특허대상까지수상했다고합니다.

그래서 친구가 2개의 상자를 선물해줘서 바로 집에 가서 열어봤어요. (웃음)

한 통에 10개였는데 매일 하나씩 먹으면 된대요

계속 먹으면 코가 막혀 고민한다 나가 있던 제가 이 스트레스를 떨쳐버릴 희망을 찾았습니다.www

앞으로도 섭취하면 결과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는 자기 전에 특히 심해서 그 시간에 먹는 걸 좋아했나 봐요 ㅋ

처음 이걸 받았을 때는 고맙지만 괜찮다고 완곡하게 거절하려고 했는데

나쁜 게 들어있거나 맛없으면 안 먹고 싶잖아요www

그래도 선물한건데 하나만 먹으려고 먹어봤는데 맛이 달잖아요.

배 농축액을 사용하여 쓴맛을 느끼며 다 그런 것 같은데 후기 중에 아이들이 맛있게 마셨다는 댓글이 많았나 봐요 ㅋ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많은 분들이 좋은 결과를 얻었다는 후기가 3,000개나 나왔었어요^^

저는 친구 때문에 알게 되었습니다만, 관리하면 좋을 것 같아서 재구매했습니다.

저는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It 형들과도 공유하고 싶습니다!

명칭을 직접 언급하는 것보다 직접 찾아서 확인하는 게 제일 좋은 방법이잖아요

그래서 알려드리니 한번 알아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을듯해요~

1> 주원료함량계산

관련 학술지를 보면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기준치가 정해져 있대요.

하루에 적어도 300mg이 들어가야 한다는 것에 적게 넣어 자랑스럽게 넣고 자랑스럽게 광고하는 곳도 존재한다는 이야기를 들었거든요.

저는 개당 555mg이었는데 여러분도 꼭 체크해 보세요!

]

2) 부재료가 국산인가

어성초만 들어가도 다 좋아지는 게 아니라 같이 섭취하는 부원료도 중요하대요.

제 것은 배와 창자를 포함해 기관지에 좋다는 국산 재료 16가지가 들어있어 더욱 시너지가 된다고 합니다!

경희대 출신의 한의사들이 엄선한 재료들로 배합하고 있다고 하니 안심입니다.(웃음)

3) 합성첨가물은 절대 안돼

맛이나 색을 좋게 하고, 기간도 늘리고 싶어서 화학부 형제를 쓰는 곳도 있습니다!

이렇게 건강하지 않은걸 넣으려면 먹을 필요가 없잖아요?

내 몸에 쌓이면 더 악화되니까 제 몸 잘 챙기세요

1. 검색에 어성초 추출물 2. 특허명(LHF618)으로 우수 특허대상 수상인가? 3. 국산 재료의 배와 창이자인가? 4. 동그라미가 아닌 액상의 형태로? 5. 인공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은가?

지금까지 알지도 못했던 어성초 추출물을 몇달만에 이렇게 되었다니 신기하네요(웃음)

이게 알약 모양이 아니라 액상이라서 들고 다니기에도 불편하지 않았어요www

한 병 마시고 버리면 되니까 차 대신 마실 수 있고 편하게 마셨어요.^^

근데 맨날 버리려고 했어 라곰이 많이 나와서 환경에 해롭거나 분리수집이 어려울까봐 뭔가 걱정이 되거든요..?

하지만 용기에도 에코라벨이 붙어있어 분별도 편리하고 배송시 사용하는 완충제도 사탕수수로 만들어 자연분해가 빠르다고 합니다!

작은 것까지 신경쓰는 걸 보니 아무래도 더 큰 것까지 믿게 되네요.(웃음)

저는 우리 애도 먹여주고 아들 비염 탈출도 도와주려고 하거든요~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이 같이 있으면 같이 파이팅 합시다!

우리 It님들도 참고해 보시고 잘 발견되시고 걱정 없이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로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