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라♥정신욱, “‘버거 소녀’가 ‘아내의 맛’을 찾아왔다!” 연애 4년×결혼 4개월, ‘위대한 신혼 라이프’ 최.초.공.개! ­

>

TV CHOSUN 예능​​양미라♥정신욱 부부보기만 해도 즐거운 새댁 양미라의유쾌한 ‘신혼라이프’ 최초 공개!“‘버거 소녀’가 ‘아내의 맛’을 찾아왔다!”

>

연애 4년 × 결혼 4개월,‘위胃대大한 신혼 라이프’ 최.초.공.개!​… ‘아맛’ 새내기 부부의‘반전 라이프’ 속으로!

>

“요즘 부부라면 ‘딱’ 공감할 힙한 일상!”​모델 출신 양미라 + 배우 뺨치는 정신욱= 대반전 비주얼 부부?!​‘아내’로 돌아온 양미라, ‘훈남 남편’과 반전 면모!​…‘힙한 부부’의 초편안 내추럴 라이프,공감지수 급증 예고!

‘버거 소녀’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양미라가남편 정신욱과 에 전격합류,연애 4년 차, 결혼 4개월 차의알콩달콩 신혼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합니다. 양미라는 1997년 잠뱅이 모델 콘테스트로연예계에 데뷔, 쾌활한 매력을 뿜어냈던햄버거 CF로 단숨에 ‘버거 소녀’라는애칭을 얻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던 상황.​이후 SBS ‘팝콘’, KBS ‘인생은 아름다워’,KBS ‘어여쁜 당신’, SBS ‘세 자매’ 등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 활발히 활동했던 양미라는2018년 10월 17일 4년 연애를 끝으로2세 연상의 사업가 정신욱과축복의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

>

이와 관련 양미라-정신욱 부부는5일(화) 에 첫 등장,케미 돋는 신혼 일상을 선보입니다.​지난 31회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했던 양미라는당시 훈남 남편 정신욱의 모습을 살짝 공개,패널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던 터.​당시 양미라는 MC들의 출연 권유에당황하면서도 설득해보겠다며 함박웃음을 지었고,시청자들 역시 남편 정신욱의 ‘배우급 비주얼’에큰 관심을 쏟아냈던 바 있습니다.​

>

결국 의리 있게 첫 출연을 감행한양미라-정신욱 부부는우월한 기럭지와 멋들어진 외모로,함께 서 있기만 해도, 같이 밥을 먹기만 해도‘갑.분.화보’를 만들어버리는 모습으로패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모델 출신 아내 양미라와배우 뺨치는 외모 남편 정신욱의부부 포스가 어우러지면서순식간에 ‘아맛’ 공식 ‘비주얼 부부’로 등극한 것.

​​

>

더욱이 두 사람은 ‘요즘 부부’들의‘HIP한 일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3040 부부들의 폭발적인 공감을자아낼 전망입니다. 뿐만 아니라 양미라-정신욱 부부는비주얼만큼이나 더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위대한 한상차림’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습니다.​‘비주얼 부부’가 아니라‘위(胃)대(大)한 부부’라는 별칭을 받을 정도로‘특대짜 식성’을 공개, 반전 매력을 드러낸 것.​과연 ‘위대한 비주얼 부부’ 두 사람의‘신혼 라이프’​는 어떤 모습일지,모두를 놀라게 만든 대반전 ‘상차림’​의정체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제작진은 “유쾌한 매력을 지닌 양미라가남편 정신욱과 함께 고심 끝에출연을 결정하면서,‘비주얼 부부’의 반전 매력과 ​‘요즘 신혼 부부’의자유롭고 편안한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라며“특히 두 사람은 4년 동안의 연애에 이어결혼 4개월 차에 접어든, 연인에서 부부로서서히 넘어가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이게 된다.양미라-정신욱 부부가 들려줄 힙하고 핫한‘리얼 신혼 일상’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전했습니다.

TV CHOSUN 예능*37회* 5일(내일) 밤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