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도시락배달 엔에프도시락 회사점심으로 딱임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생활패턴이 바뀐 제인팩의 일주일에 3일은 회사, 2일은 집에서 재택근무 중이지만 회사 점심시간에는 한식 뷔페, 식당에 가지 않고 도시락 주문을 해 먹는다.처음에는 “그까짓 코로나~” 라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던 사장이 사람이 많은 식당도 위험하다고 시켜 먹으라고 먼저 말했다.한달동안 여러가지 배달도시락을 먹어봤지만 이번에는 회사/업무시설을 전문으로 배송하는 NF도시락을 주문해봤다.

>

이날은 재택근무라 집에 주문한 도시락 기러기의 가족이 되어 고향집에 얹혀살았기 때문에 내친김에 친정어머니, 동생의 도시락도 함께 주문했다.(웃음) 이런 도시락은 뭐랄까… 수산물 시장에서 보는 스티로폼 박스 비주얼이야.

>

박스 근처에서 보면, 보통의 발포스티롤 박스가 아닌 것을 알 수 있다.더 딱딱한데 이건 NF 도시락으로 직접 제작한 보온용기래.

>

도시락통을 열면~한그릇도시락 3개가 꽉차서~

>

따끈따끈하게 막 도시락을 다 만들어 놓았다는 느낌이다.

>

포장을 뜯어서 먹을 준비~백미, 콩나물, 무국, 닭, 복음탕, 김치, 오징어, 야채, 시금치, 미니 핫도그 풍성하게.홈페이지에 그날 메뉴가 바뀐다고 하니, 주문시에 참고해 주세요.

>

숟가락이나 젓가락도 일회용이 아니라 마음에 든다.일회용품 처리도 일이란 말이지? 그럼 이제 먹어볼까요?

>

닭볶음, 오징어, 시금치 나물가족과 함께 먹는데 친정엄마는 오징어를 즐겨 먹는 도시락인데 전체적으로 반찬이 자극적이지 않아 집밥 같았다.

>

김치도 맛있고 그냥 콩나물국이 아니라 무가 같이 들어간 콩나물국이라서 시원하고 맛있네.나중에 콩나물국을 끓일 때 이렇게 부崩서 만들어볼까?초보 주부 제인팩은 이렇게 하나 배웁니다배달도시락인데 반찬과 국이 차갑지 않아 따뜻했다.튼튼한 도시락통이 그냥 튼튼하지 않으면 최대 4시간 보온 효과가 있다고 한다. 배달 도시락으로 딱 맞는 용기만~

>

클리어 남는 줄 알았는데 모두 남기지 않고 먹었다는… 다 먹은 도시락은 어떻게 처리하느냐 걱정하지 마세요…

>

이렇게 온 채로 차곡차곡 쌓아올린 다음

>

쿠팡맨이 집 앞에 보낸 것처럼 문 앞에 두면 도시락 회사에서 다시 회수해요^-^ 일반 중국요리를 시키면 그릇을 내놓을 때 냄새가 나서 좀 그렇지만, NF도시락통 자체로 잘 닫아두면 되니까 위생적이고 좋네요.다음 주에는 회사에서 요리 도시락으로 싸 먹어야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