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속눈썹펌 클리오네펌세트 도전

 

안녕하세요 민디입니다 저는 속눈썹이 얇고 가늘기 때문에 뷰러를 해도 지워지기 쉬운 이유로 2개월에 한 번 샵에 가서 속눈썹 파마를 했습니다.작년에 코시 나라를 방문한 후, 미용실에 가는 것이 조금 신경이 쓰였어요. 그래서 수소문 끝에 집에서 혼자 셀프 속눈썹펌을 해결할 수 있는 키트를 만났습니다. 큰 스킬 없이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다는 것! 제가 사용한 제품 리뷰와 함께 펌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클리오네 셀프 속눈썹 펌 세트 15회분 가격 26,500원

#클리오네라는 브랜드의 셀프 속눈썹 펌 키트입니다.1세트에 3만원도 안 되는 가격인데 무려 15번이나 할 수 있는 구성이었거든요.나는 두 달에 한번 파마하니까 1년 내내 오래 쓸 수 있단다! 어머니와 친구들과 함께해도 충분하네요.*_* 크크크

속눈썹 펌에 필요한 1제, 2제, 3제, S, M, L의 3형태 로트, 접착시 사용하는 글루, 펌 전용 도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 영어로 쓰여있어서 조금 망설이고 있네요분홍색이 파마액, 파란색이 로트, 녹색이 글루와 각종 도구입니다.

클리오네 셀프 속눈썹 펌 액은 1제, 로션(펌제), 2제 세팅 로션(중화제), 3제 날싱 로션(에센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단계별로 써주면 좋겠는데 아무래도 민감한 눈가에 쓰는 제품이라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한 상자에 15 개씩 들어가 있기 때문에 최소 15 회 속눈썹 펌이 가능합니다.일반 파마약은 0.5g 들어 있습니다만, 크리오네는 모두 각 1g의 용량이므로 둘이서 해도 충분하며, 조금만 절약하면 세 가지를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근데 보통 속눈썹 파마 키트를 구입하면 1, 2제를 만들고 있는데 3제까지 있어서 뭔가 하는 거예요펌 완료 후 속눈썹 진정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대요.

S, M, L 3가지 형태의 롯드로 원하는 컬 또는 개인 속눈썹 길이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별 5개조(10개) 구성으로 넉넉하게 들어가 있는데 제가 예전에 쓰던 제품보다 로트 모양이 다양하지 않아 다소 아쉬웠습니다.속눈썹이 길지 않은 엄마에게 해줄 때는 로트 두께가 가장 얇은 걸로 해 드려야 하거든요.

펌전용 Y브러쉬, 마이크로브러쉬, 펌브러쉬스틱, 마스카라브러쉬, 펌스틱, 펌링도 제공되며 상황에 맞는 도구를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클리오네글루는 저자극성 테스트에서 무자극으로 시험 결과가 나온 안전한 펌 전용글루로 개봉 후 6개월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전 동봉된 속눈썹 파마의 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어보았습니다.당연한 얘기지만 모든 펌제가 눈에 들어가서는 절대 안되며 들어가면 바로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씻어내셔야 합니다. 그리고 1, 2제의 크림은 속눈썹이 녹거나 타지 않도록 15분 이상 절대로 두지 않는다는 것.

펌하기 전 청결을 유지해야 눈에 세안은 필수! 로트 위에 글루를 발라, 눈꺼풀에 부착했습니다. 글루를 묻혀 바로 붙이면 접착력이 별로 없고, 40초 정도 기다리던 가속 눈썹 모근 바로 위쪽에 붙였습니다.

그 후, 부착된 로트 위에 글루를 바르고, Y 브러시로 속눈썹을 1 개 1 개 붙였습니다.개인적으로 셀프 속눈썹 펌 과정 중에 가장 중요한 순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이때 잘 올려야 파마가 잘 나와요

그러고 나서 파마제를 도포했어요속눈썹 두께에 따라 1~2분 정도 차이를 내시면 되는데 저는 적당히 얇아서 권장시간인 9분 정도 발랐습니다.

그리고 2제 중화제를 도포할 차례!1제와 2제가 섞이면 파마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1제는 면봉으로 깨끗이 제거한 후 2제를 발라 주세요. 2제는 8분 도포했습니다.

그리고 3제 에센스를 도포할 차례입니다3제 로션은 파마로 자극 받은 속눈썹에 영양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1,2제에 비해 리퀴드한 제형이므로 잘 흐르므로 소량씩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1~2분 정도 발라주세요.

3제까지 잘 바르면 로또를 천천히 제거하면 되는데 저는 마른 상태에서 당기면 속눈썹이 빠져 눈에 충분히 물을 적셔 세안을 했습니다.물론 눈에 펌액이 들어가지 않게 조심해 – 마스카라 솔로 속눈썹을 잘 빗어주면 펌완성이 됩니다.

짜잔! 숍에서 했던 거나 다름없이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올라갔어요.저는 숙련자라서 일단 할 때는 30분 컷으로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사진 찍으면서 하느라 한 시간도 안 걸렸는데

매일 아침 뷰러로 속눈썹 올리는 것도 귀찮기 때문에 이렇게 속눈썹 펌을 한번 해주면 최대 2개월은 가능해서 너무 편해요. 속눈썹이 눈을 찔러 불편하신 분, 펌을 하면 삶의 질이 올라갑니다.

파마하기 전과 후를 보면 차이점이 느껴지죠? 워낙 세트 구성이 많고 도구도 다양해서 처음에는 모를 수도 있지만 한번 해보면 금방 감이 오겠죠.샵에서 시술하는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소 15회 할 수 있는 키트를 구입할 수 있다니 주위의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클리오네 셀프 속눈썹 펌 하러 간다!해외 판매처는 이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