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나이키, 송준, 성빈이의 근황은?

 성동일, 나이키, 송준, 성빈의 근황은?

성동일은 1964년생이고, 현재 57살입니다.

어릴 적 성장 과정이 불우했지만 그런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신만의 경력을 당당하게 쌓은 아주 멋진 배우입니다”

1980년대 중반부터 연극 무대에서 연기 경험을 쌓았고 1991년 SBS 공채 1기 탤런트로 방송계에 입문했습니다

성동일고는 177cm로 큰 편에 속합니다

예전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다른 아버지와 비교해도 체격 차이가 별로 없었어요.

그래도 성동일이라는 배우가 가진 산처럼 웅장하고 육중한 느낌은 체격이라기보다는 배우 특유의 아우라에서 우러나오는 것 같아요.

최근에 성빈이 근황이 나온 적이 있는데

빈이와 율, 유진이와 창호가 같이 있는 모습을 보면 정말 폭풍 성장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어렸을 때는 귀엽고 귀엽기만 했는데 성숙하게 자라는 모습을 보니 정말 대견하네요.

성준 근황은 모습은 공개야 되어 있지는 않지만, 17년 정도 버라이어티 쇼에 출연했을 때는 살이 조금 찌고 귀여운 상태였습니다만.

지금도 비슷한 느낌으로 성장한 것 같아요
조금씩 아버지를 닮아가고 있는게 멋져요.
성동일의 변신 인터뷰에서는 책벌레처럼 책을 굉장히 많이 읽는다고 합니다.

성동일 전 파드코 어디 출연할 당시에는 아이들에게 엄한 모습을 보이며 훈육하는 모습이 정말 무서웠어요.

준이나 병을 엄격하게 다룬 것은 옛 가정환경에서 영향을 받아 보다 올바른 방향으로 자랐으면 하는 마음에서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여러 사진 속에서 아이가 웃고 있는 모습을 보면 정말 잘 자랐다는 생각이 듭니다.

성동일 현재는 방법에 출연하여 진정현 역을 맡고 있습니다.

엄지서, 엄지원, 조민수의 큰 흐름과 함께하는 모습이 정말 박진감 넘치는 것 같아요
이번 작품 크게 성공해서 커리어에 한줄 더 쌓였으면 좋겠어요~!!
#성동일 나이 #성동일 키 #성준 근황 #성빈 근황 #성동일성 준 #성동일성 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