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네스데코 메모리폼 매트리스 아이방 침대로 직접설치했어요. ⭐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온 나라가 떠들썩하지만 제가 사는 지역도 확진자가 나와서 밖에서의 활동뿐 아니라, 아이의 학습지 등 외부인이 오는 것도 꺼리거든요. 하물며 아이의 친구까지 집으로 초대할 수 없는 현실이 너무 속상해요.이번에 3월이 되면, 새로 입학해서 아이방을 꾸미기로 하고, 아이용 침대도 구입하려고 했던 차에 설치하러 오시는 분이 신경이 쓰여서 고민했었어요. 부피가 커서 택배로 받기가 어렵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정말 작게 도착해서 놀랐습니다. 그래서 외부인의 출입이 없고 택배로 직접 설치할 수 있었는데 아이가 너무 편하다고 해서 한번 누우면 못 일어난다는 그 말이 얼마나 재미있었는지 몰라요.덕분에 수면 분리에 한번에 성공할 수 있어서 기뻐요!

>

아직 침대 설치는 스스로 하기 어려운 눈으로 보면 일시적으로 매트리스 밑에 깔판을 두고 쓰는 아이 방의 모습입니다.잠들기전에그림을그리거나책을읽는쉬운활동을할수있도록옆에책상을놨는데매일여기서책을읽은후에아이가혼자잠들어있죠.

.
블로그의 자료는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저장후에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고 꼭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된답니다❤️ 기본사이즈 | 9:16 /모든기종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서비스 중 하나인 보이스톡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르게 출시 한 이력 있습니다만 이 기종의 경우 삼성전자 보다 더 독보성 있었다. 외에도 업무적으로 중요한 연락은 최대한 빨리 피드백이 가능하게 도와주고 애플워치를 사용하면 실제로 회의를 하거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일을 할 때도 휴대폰을 계속 체크하면 왠지 집중하지 못하는 사람으로 인식이 되는데 시계를 한 번씩 쳐다보는 것은 그렇게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훨씬 업무적으로 능률도 오를. 높힐 수 있는 제품입니다.

>

택배로 받았을 때의 모습입니다.제가 그걸 보고 신랑 저한테 잘못 도착한 거 아니냐고 물어볼 정도였어요. 아이베드 매트리스라서 100X200 싱글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너무 작은 상자가 배달되었군요! 사실 반으로 접어서 롤패킹이 되어있었습니다.

>

침대 설치는 코로나19가 안정될 때까지 미루기로 했고, 우선 임시로 메모리 폼 매트리스 아래에 사용할 침대 깔개를 구입해 어린이 침실을 만들어 줬습니다. 책받침에 비해서도 정말 작은 박스죠? 신중하게 오픈하고 나서!

>

잖아, 제가 산 메모리 폼 매트리스가 롤 패킹이 되어 있거든요.덕분에 택배로 보내줘서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그럼 설치해 보겠습니다.비닐로 전체적으로 한 번 패킹되어 있고 그 안에 전체가 패킹되어 있어 칼로 조심스럽게 매트리스가 손상되지 않도록 바람을 끄집어내듯 포장을 풀어줍니다.

언패킹하는 장면을 찍어봤어요.체적은 작지만 무게감이 있어서 신랑이 해주었어요. 신랑도 신기하다고 하면서 점점 부풀어오르니까 설치 후 잠시 그대로 두었어요.

>

그런데 너무 신경이 쓰이는 나머지 아이가 후다닥 달려왔어요.자기 침대냐면서.아직 유아라서 수면 분리가 될까봐 걱정이었는데, 아이만의 공간이 생긴 것에 기뻐했습니다.또 아빠랑 같이 자면서 너무 푹신푹신해서 좋아요.나도 누워보니 단순히 푹신한 게 아니라 몸을 감싸주듯 부드러운 느낌이랄까.침대에 누워있는 사람의 체형에 맞게 감싸주는 따뜻함이 기분 좋았습니다. 바네스 데코의 특별함이 이 고밀도 메모리 폼에 있다고 합니다.58kg/m2입니다. 따뜻하게 감싸주는 고밀도로 떡 맛은 물론 내구성도 좋고 오래 갈 수 있다고 합니다.

>

신랑이 날씨가 좋아서 환기를 시켜야 한다고 해서 문을 열었어요. 정말 한참을 서 있었다구요! 그런데 이렇게 움푹 패여있던 메모리 폼 매트리스가 말이죠.

>

이렇게 올라오는군요! 자세에 맞게 따뜻하게 감싸면서 고밀도 메모리 폼을 사용해 착용감이 좋고 무엇보다 복원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오래사용했을때사라지는현상도쉽게일어나지않는다고하니어린이어른이라면누구나사용하기에좋을것같습니다. 이처럼 최적의 밀도 침대 매트리스를 사용하면 다양한 수면 자세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해줍니다.체압을 분산시켜서 수면중에 몸이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하루의 1/3이상을 자는 시간이므로, 숙면의 중요성은 아마 누구라도 알아주었으면 합니다.

>

저는 아이가 사용하는 부분이고, 손질을 좀 더 편하게 하려고 주문할 때는 커버도 같이 주문했어요!

>

딱 맞는 사이즈로 함께 주문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당일날 아이가 바로 잔다고 해서 급하게 설치했어요.메모리 폼은 진공 포장되어 있었기 때문에 매트리스가 늘어나는 시간은 약 72시간 이내라고 합니다.숨을 쉬면서 원상태로 복원된대요!

>

매트리스를 설치하자마자 커버를 씌워줬어요.아직 배변훈련중인 아이라서 혹시나 자면 실수할지도 몰라요

>

아이가 좋아하는 애착이불을 먼저 깔아줬는데요.침대 매트리스 매트가 더 느긋하고 밑에 숨어있었어요. 귀여운 아기 이불까지 함께니까 아기 침대가 제대로 느껴졌어요. ^_^

>

이불을 보자마자 신이 난다면서 얼마나 달려오는지 될 수 있는 대로 뛰지 말아 달라고 이야기했는데 아이가 들을 겁니다 ^^;

너무 들떠서 뛰었더니 오늘뿐이야! 라고 이야기 해주면 좋아했어요.달려도 숨이 차지 않고 탱글탱글 고밀도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어요. 처음에 아이 방을 꾸민다고 했을 때 스프링 매트리스랑 고민을 했었거든요.내구성뿐만 아니라 흔들림이나 소음이 적고 체압을 잘 받쳐주어서 메모리 폼 매트리스 추천을 받았는데 저도 같이 아이와 함께 자고 보니 수면질이 높아지는 것 같아 자고 일어나니 따뜻하고 좋았습니다.

>

기존에는 온수매트를 걸어 재웠는데. 통기성이 좋고 따뜻하고 열이 높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쉽고, 여름은 쾌적하고 시원하며, 겨울은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저는 아이가 쓰길래 매트를 따로 깔아줬어요.매트리스 원단은 텐셀 원단으로 유칼립투스 섬유질의 100% 천연 유기농 식물성 섬유라고 합니다.정말 부드러운 촉감과 면보다 흡수성이 좋고 집 먼지 진드기 차단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줍니다.아! 바닥부분은 미끄럼방지로 되어있어요.

>

한동안 라돈 이슈가 있어서 걱정이었는데.홈페이지에 라돈을 측정했는데, 안전 기준치보다 낮다고 해서 아기침대 매트리스로 설치하게 되었네요. (테스트는 바네스 데코가 직접 라돈 측정기를 구입한 후 정확한 검사를 위해 밀폐된 공간에서 테스트를 했다고 합니다! )

>

한참 놀다가 잠들었어요.이날부터 정말 침대에서 떠나지 않을 정도로 너무 좋아요.설치한 날 바로 저랑 놀고 책도 읽고 낮잠도 잤어요.아이가 매일 생활하는 공간이 되어 쾌적함은 물론 라돈 걱정 없어 안심입니다. 바네스 데코 메모리 폼 매트리스는 양면(위아래) 바꿔서 사용해도 된다고 합니다.하단 부분은 하드폼으로 되어 있어 좀 더 견실한 느낌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빨리 코로나 종식해서 아이의 귀여운 침대를 설치해야 해요.침대가 없어도 따뜻해서 밤새 아주 잘 자고 있네요. ^_^ ​​

>

.
6일(현지시간)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유타대에 다음날 예정된 부통령 후보 TV토론 무대에 투명 플라스틱 보호막이 설치돼 있다. 프랑스 파리 국립 오페라단(Opera national de Paris)이 오페라와 발레 공연에서 흑인 분장(blackface)을 금지하는 방안을 검토중이다.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일본 총리가 지난달 16일 관저에서 취임 후 첫 회견을 열고 있다. 로이터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코로나19 백신 긴급사용 승인기준을 강화했다. 영상 캡처미셸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부인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지난 8월 미국 매서추세츠주 보스턴의 주의회 앞에서 큐어넌 지지자가 성조기를 흔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