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창 보강 및 착용 후기 샌들

 안녕하세요 바니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랫동안 방치해둔.. 무려 4개월간 SD카드 모서리에 방치해둔 생로랑 신발 리뷰입니다!

보이시죠? 카드가 꽉 차서 메모리를 정리해야 하는데 생로랑 구두랑 엄마 샤넬 플랩백을 산 건 왠지 리뷰를 언젠간 해야 할 것 같아서 내버려뒀다가 벌써 5개월이나 지났으니까 (하고)

사실 리뷰를 쓰는 이유를 굳이 느끼지 못해서 그냥 두었는데 이제 리뷰를 쓸 이유가 생겼습니다. ㅎㅎㅎ 그 이유는 아래로부터 50초후에 공개됩니다.

생로랑의 구두는 살 생각이 조금도 없었는데 카산드라 샌들의 영롱한 모습에 반해버려서 그만 반해버렸지만 5개월 전의 나였기에 가능한 일입니다.요즘같이가계부쓰면서절약하고있는나로서는생로랑신발사라고하면억울해서기절할지도몰라^_^

사람이 어떻게 변했을까… 물론!! 아직도 이쁜 옷이랑 신발만 보면 입이 떡 벌어져요.그래도 명품 같은 건 가격에 비해 뽕을 따려면 최대한 많이 들고 다니고 신어야 하니까 지금까지 모은 걸로 만족하고 당분간은 절대 사지 않을 생각이에요.

아무튼 잡음이 길었는데 생로랑 신발을 사서 처음엔 아까워서 못 신었는데 지금은 거의 다 신고 있다는 소문,★생각보다 쉽게 닳진 않았네요?wwwwww

카산드라 샌들은 카산드라의 로고가 블랙, 골드, 앤틱 3가지로 나뉘는다고 들었습니다!앤틱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앤틱을 골랐어요~ 가격은 120정도!물론 이너넷에서는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진짜 확인은 본인의 몫!)

제가 리뷰를 남기려고 했던 건 샌들 밑창 보강인데요!유럽은 길이 너무 거칠어서 이렇게 샌들을 매끈하게 만든다면서요?

그래서 도로가 정말 예쁜 한국에서 이런거라도 신고 지하철역으로 가는..? 하면 바로 슬라이딩하면서 미끄러질지도 몰라요!특히 비오는 날에 신으면 신발도 부서지고 앞니도 부서질지도 모른다는 것><

그래서 보통 백화점에서 밑창 보강을 15만원 정도 주고 별도로 맡긴다고 하더라고요! 생로랑 신발도 카산드라 샌들 뿐만 아니라 로퍼 라인도 많이 보강했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근처에 명품 전문으로 많이 하신다는 구두점을 찾아가서 맡겼어요!

사장님이 밑창 보강 실력이 좋다고 동네에 소문이 나서 엄마 말을 믿고 고고ㅋㅋㅋ 그리고 실제로도 정말 예쁘게 작업을 해주셨어요! (비록 생로랑 PARIS라고 써야하지만, 갑자기 FIRENZE가 되었지만ㅋㅋㅋ)
어차피 밑창은 아무도 안 볼 거잖아요굳이 비싼 돈주고 하는것보다 똑같이 좋은 소재(이름이 있었는데 생각이 안나..)로 돈 조금이라도 아끼는게 좋을듯! 물론 바이인이기 때문에 취급이 능숙하다고 입소문이 난 구두방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저희동네에서는 나름대로 유명한편이라 저는 만족할수 있도록 밑창을 보강했습니다~

그리고 안그래도 호빗인 제가 이렇게 납작한걸 신으면 키가 더 작아보이는데 1.5cm정도의 밑창을 붙여야 안심이 되네요.(네?)

그리고 이 밑창은 다시 떼서 붙일 수 있으니 윗가죽 부분만 잘 관리하면 오래 신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제가 아까 분노주의라고 한 이유가 말이겠죠?저 로고가 발등을 무서워 내리누릅니다. ( ´ ; ω ; ` )
생로랑이신발전문브랜드가아니라고하는데,어떻게보면정말비싼신발인데사람들이생로랑신발을신고발이아파서절뚝뚝하고있다고생각하지는않을것입니다.BUT 이글슨… 극악의 고통 그 자체^_^

이 YSL 카산드라의 로고가 세상.. 묵직하고 단단한데도 갑을 으깨고 다닐때마다 그냥 긁히는게 아니라 멍들정도였습니다. ㄹㅇ

아니, 돈 내고 멍때리는 기분…?wwwwwwwwwwww

물론 이쁜 색이죠.그리고 신었을 때 겁쟁이. 예뻐요ㅠㅠㅠ 그게 문제야ㅠㅠㅠ 그래서 보자마자 반했잖아요! 근데 내 인생의 마지막 브랜드 신발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신발은 무조건 편한 게 최고라구요! 솔직히 이런 걸 신으려면 차를 몰고 다녀야죠! 차를 타면 오래 걷지도 못하고 신발도 덜 긁히잖아! 했던 과거의 나 이쪽으로 나와서
어제는 운전을 하는데 발이 아파서 맨발로 운전하려고 신발을 벗었을 정도로 내 발등과는 궁합이 맞지 않았던 이 친구…★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흔적이 리얼 그대로 남았다구요!생로랑 신발에 붙어있는 카산드라의 로고 때문에 상처가 생겼습니다.

저것이 단순한 그을음이 아니라 리얼하게 멍이 들었다는 것ㅠㅠ아래쪽에 있는 두 점의 멍으로, 윗엄지 부분은 왠지 벗겨졌다.
사실 요카산드라 샌들을 신고 그렇게 오래 돌아다닌적이 없어서 이렇게까지 불편하다고 생각한적은 없었는데 최근 송도1박2일의 행락부터 2일간 계속 신고있었더니 저 사단이 생겼어요! 정말 이뻐와 칸지를 위해서 돈도 발복지도 포기해야하는거야…
저는 이러다 평생 신발을 못 신고 무덤까지 가져갈 것 같아서 열심히 신고 이제 저걸 신고 축구도 해요. ^_^칼칼
근데 그 영상 재밌어요.내가 남자친구 몰래 골 넣으려고 했는데 그걸 또 막아버려서 으아아악! 하고 화를 낸다구.

아무튼 이 포스팅은 서론이고 결론이고 없는데, 하고 싶었던 말은…생로랑의 구두를 살 거면 밑창 보강은 꼭 해, 밑창이라도 괜찮아?

그리고 정말 이쁜거랑 쪽지랑 인스타 업로드용으로는 모르겠지만 실용도라면 정말, 말이 안나와ㅠㅠ(저는 어디에도 올리지않아요)정말 이쁘고 나의 만족을 위해서 산거니까 더 똑똑해~
아무튼 내 인생의 마지막 브랜드 신발, 동생도 신으라고 해서 많이 신고 빨리 뽕을 뽑아야지! 주르륵…

사진을 무단으로 도용하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