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팜 포대유청 단백질 보충제 스파르타푸드 리뷰 .

요즘 밀팜의 단백질 보충제가 좋은 성분과 가성비로 인기가 많습니다.저도 밀팜의 바바리안 단백질보충제를 먹으면서 운동하고 있는데요

몸에 굉장히 잘 맞고, 너무 잘 먹고 있다보니 이번에는 다른 제품인 스파르타 푸드를 접해보게 되었습니다.혹시 바바리안 푸드 프로틴제품도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

바로 이 제품 입니다.제품 패키징이 포대로 되어있습니다. 가성비를 위해서 패키징에서 원가절감을 한 모습이죠.외국 보충제들도 가성비를 극대화하는 보충제들은 대부분 포대형 패키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

이 제품은 *WPI 단백질로만 구성되어있는 제품입니다.한국인들은 유당을 분해하는 유당분해효소(Lactase)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WPC제품을 먹을 경우유당불내증을 겪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WPI는 그 유당을 제거하였기 때문에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거기에 프로테아제라는 소화 효소를 더해서 더욱더 먹는 사람의 속을 배려하였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

1회에 무려 26g의 WPI 단백질을 공급합니다. 단백질외에 다른 성분들은 최대한 배제시켰기 때문에26g의 고단백질을 섭취하면서 119칼로리밖에 하지 않습니다.따라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나 린매스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타입입니다.

>

또한 칼로리는 높이지 않으면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첨가되어있습니다.BCAA, 비타민 믹스, 아미노믹스, 마가, 아사히베리까지 굉장히 많은 종류가 포함되어 있네요.운동직후 부족한 영양을 풍족하게 공급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유청포대를 오픈하면 하얀 유청 가루가 나타납니다.아무런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유청 본연의 색인 하얀색을 띄고 있습니다.

>

굉장히 곱게 갈려있는 입자를 보실 수 있습니다.물에 부드럽게 녹습니다.

>

물에 섞으면 색상은 연한 분유같은 색상입니다.실제로 맛도 싱거운 분유맛이 살짝 납니다.참고로 아무런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는 유청 분말 맛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싫어하시는 분은 진짜 싫어하더라구요.따라서 맛이 없어서 못먹겠다 하시는 분들은 음료에 섞어드시면 됩니다.유청 맛이 연하기 때문에 음료에 섞으면 예민하지 않으신 이상 유청맛이 느껴지지 않습니다.편하게 먹을수 있죠.특히 이런 제품이 어디에서 섞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유리한 점도 있습니다.초콜릿맛 프로틴 사서 한달 내내 먹으려면 굉장히 질리거든요.원하시는 음료 바꿔가며 드시면 질리지 않고 드실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하지만 건강과 칼같은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그 어떤 것보다도 이런 순수한 형태 그대로 드시는게 더 좋긴 합니다.특히 고강도 운동 직후에 섭취하면 WPI의 빠른 흡수력으로 인해 빠르게 부족한 단백질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조금은 더 도움이 됩니다.이제 국산에서도 가성비 좋은 제품이 나오네요.국내 배송이라 빠른 배송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스파르타푸드 WPI 포대유청 추천드립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Google play ://goo.gl/MHt7au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App store s://goo.gl/fioe6y​​​​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