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없는 섬, 통영가볼만한곳!

약 5년간 회사를 퇴사한지 벌써 2달. 이제 프리터 생활이 어느 정도 적응이 되었고, 늦은 늦잠도 잤기 때문에 또 이 생활이 싫증난 것 같습니다. ~ 부럽습니까? 그래서, 비슷한 시기에 같이 퇴사한 대학교 친구들과 오랜만에 시간이 맞아서 같이 국내 여행을 한번 가기로 했습니다.

>

고가의 해외여행을 할 수 없어 국내에도 가보지 못한 곳을 찾다보니 웹투어에서 발견한 통영의 1박2일!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릴 만큼 이국적이고 아름답기로 유명하지요.또한 통영에는 맛집도 많습니다.

>

통영에 가볼 만한 모든 곳을 갖추고 있으니 웹투어로 통영 1박2일 예약! 외도 해금강, 바람의 언덕, 케이블카 동피랑마을, 강구안 활어시장까지! 가볼수 있고, 1박3식 할 예정이라, 맛있는것도 많이 먹을수 있을거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되요~!

>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서 정말 공기 좋은 곳 없는지 찾아봤는데 그런 면에서도 통영이 딱 맞네요~! 웹투어로 예약한 이 패키지를 보면 쌈밥에서 해물탕 된장, 해물밥상 등 통영을 입안에 넣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

>

친구들과 일일이 여행은 가봤는데 이렇게 다시 모이면 처음이라 설레입니다.통영에 가면 꿀빵도 먹고 충무김밥도 먹어야죠…. 타이트한 패키지는 잘 못먹지만, 이건 자유시간까지 들어가서 꽤 좋아요…통영이 볼거리 2일안에 눈요기가 생겨서 행복해

>

미세먼지로 토할 것 같은 요즘, 베란다를 열어도 노란 먼지가 쌓입니다.통영에 가볼만한 장소를 검색하면서 공기도 맑아질것 같아서 1박2일 힐링하고 싶습니다.

>

아, 웹투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살펴보면, 굉장히 싸고 좋은 여행상품이 많이 있는데 참고하세요.) http@s://bit.ly/2s2K7O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