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내한 공연 서울 : 블루스퀘어 2층 VIP석 관람 후기 ­

안녕하세요 하염입니다. ෆ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내한 공연 후기와 함께 용산 블루 스퀘어 인터파크 홀 2층 VIP자리 관람 후기를 알린다 고 생각합니다:)

오페라의 유령 내한공연은 2012년 이후 약 7년 만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지난번 영국 여행에서 시간상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직관하지 못한 게 줄곧 마음 한구석에 아쉽게 남아 있었고. 7년만의 내한공연이라는 사실에 공연소식을 듣고 바로 서울공연 2일째로 예매했어요!하지만 당시 상황이 코로나가 악화되고 있던 시기여서 기존 예매를 취소하고 2개월 후인 5월 9일 공연에서 다시 예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기다리던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서울 공연 후기!

>

오페라의 유령 공연이 펼쳐지는 곳은 용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입니다)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으며, 출구로 나가자마자 건물 곳곳에 보이는 오페라의 유령 포스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네이버 맵을 참조해 주세요!

​​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연은 코로나19를 철저히 예방합니다! 마스크는 공연 중에도 착용해주세요.블루스퀘어 입구에서 체온을 재주세요.​​

>

입구에서 체온을 재고 온라인으로 예매한 티켓을 교환하기 위해 티켓박스로 이동! 들어가자마자 바로 앞에 커보여요.*예약하신 분 이름의 초성에 따라 라인이 나뉘어 빠른 교환이 가능했습니다. 후후후.

>

티켓과 함께 받은 사람이 문진표도 함께 작성해 주세요요고는 공연장에 입장할 때 티켓을 제시하면서 제출하면 돼.

>

실물티켓으로 교환 완료! 티켓을 받고 나서 정말 오리지널 캐스트로 보는 뮤지컬이라는 게 더 실감이 나요.우리 자리는 VIP석으로 2층의 두 번째 열정 한가운데였는데요!좌석에 대한 감상은 다음에서 전해드리겠습니다. 🙂

예약처 인터파크 예스24 네이버 예약 위메프 등 * 저는 위메프를 통해 예약했습니다.티켓가격VIP석 17만원R석 14만원S석 11만원A석 9만원B석 6만원 공연시간-평일:화-금,오후8시-주말·공휴일:오후2시,7시*월요일공연없음150분공연(인터미션20분)

​​

>

>

티켓교환 후, 공연시작 전까지 시간이 꽤 있어서 블루스퀘어 곳곳을 둘러보았는데, 오늘 캐스팅부터 오페라의 유령용품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렸어요!​​

>

포토존 인증사진은 필수겠죠?포토존은 각 층에 조금씩 다른 장소에 설치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으니까 촬영을 하려면 어느 정도 대기해야 돼요.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포토존 대기 없이 찍기 Tip- 공연 시작 시간보다 일찍 가서 사진 찍기-인터미션 때 일찍 나가서 사진 찍기 최대한 사람이 없을 때 부지런히 찍는 게 좋은데 우리는 아무 생각 없이 인터미션이 시작되고 제일 먼저 나와서 줄이 한 명도 없기 때문에 마음껏 뿌릴 수 있었어요. 하하하.

>

공연 시작 전 객석 2층 좌석 배치도를 마지막으로 한번 체크 후 입장해주세요! 입장 시에는 방금 받은 문진표도 잊지 말고 함께 제출해 주십시오. *_*회장내에서는 커튼콜 이외의 촬영은 금지되며, 음식이나 음료의 반입은 최대한 삼가하는 매너! 지켜주세요.

>

공연을 보는 분들을 위해 세세한 리뷰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작성하지 않을 예정이지만, 제가 확신을 가지고 전할 수 있는 말은 ㅎㅎ 오리지널 캐스트 내한공연은 정말!!전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25주년 공연을 DVD로도 소장하고 있어서 종종 찾아보곤 했어요. 이번 내한공연은 25주년 공연장에 비해서 무대가 정말 작은 편이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대 연출을 너무 잘 구성해 주셔서 공연에 대한 몰입감이 좋았어요특히 팬텀이 처음 등장하는 장면에서 무대연출! 남자친구와 저 둘 다 현실에 감탄한 장면입니다.오리지널 캐스트 배우의 공연이라 연기부터 노래까지 정말 황홀함 그 자체!!!!!!!!ㅠㅠ 그리고 오페라의 유령넘버는 한 곡도 빠짐없이 명넘버라는거 다들 아시죠?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메인넘버에요. 어쨌든 종합적으로 1인당 17만원의 티켓값이 끊긴다. 대. 아쉽지 않은 공연이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 2층 좌석 후기입니다.위 사진중에 왼쪽 사진은 카메라로 조금 확대되어 있습니다.오른쪽 사진이 확대없이 촬영된 사진입니다. 실제 시야는 오른쪽 사진에서 조금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웃음 🙂 저는 어차피 같은 가격이기 때문에 1층 VIP석 뒷자리에서 작게 보는 것보다 2층 VIP석에서 무대 전체를 내려다보면서 조금 더 가까이서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선택했습니다만, ˃̵͈̑ᴗ˂̵͈̑배우님 표정 하나하나 세세하게 보이지는 않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자리였습니다. 저처럼 1층 뒷좌석에서 보는 것보다 2층 앞자리를 선호하는 분, 섬세한 표정보다는 전체적인 무대연출을 하고 싶은 분에게는 2층 자리를 권해요!

커튼콜 촬영 영상으로 블루스퀘어 2층 앞좌석의 시야를 좀 더 보실 수 있습니다. ​​

오페라의 유령이 세계 4대 뮤지컬에 뽑혀 30년 넘게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이유를 더 잘 알 수 있었던 이번 내한공연은 정말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내가 지금까지 본 수많은 뮤지컬 중에서 가장 최고의 공연이었다고 생각할 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웠던 공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서울 내한공연은 8월 8일까지 연장되어 공연이 진행된다고 하니, 아직 관람하지 못하셨다면 관심있는 분들은 꼭 한번 직접 감동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_서울공연 이후에는 대구에서 공연이 열리니까 가까운 지역분들도 참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종료하겠습니다.얘들아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