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바나나 우유 만들기 : 비타민 퍼니 밀크 드롭스

안녕하세요~!!

9월의 첫주말은 잘 보내고 있습니까?남편과 저는 바나나 우유를 아주 좋아해요.슈퍼에서 세일할 때 사먹기도 하는데 가끔 편의점에서 사먹으면 1300원이요.

그런데 한 병에 25잔의 바나나 우유를 만들 수 있는 ‘비타민 파니 밀크 드롭스’가 있다고 해서 저희 남편과 저를 위해 신청했어요.

비타민 D와 영양가 있는 바나나 우유 만들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

제가 주문한것은 바나나맛과 딸기맛~!! 저는 병이 200ML 기준으로 25잔의 바나나와 딸기우유를 만들수있습니다.^^

>

짜잔!한손에소옥이가들어가는크기로,집에서도나가서도부담없이들고다닐수있어서좋을것같습니다.

>

비타민 파니 밀크드롭스의 장점은!! 우유에 흰색 한 방울만 넣어도 칼슘을 섭취하는 일일 섭취량의 비타민D와 영양강화성분(비타민, 미네랄)을 우유 한 잔 더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특히 우유에 약한 성장기의 어린이나 저처럼 하얀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는 초등학생까지 모두 우유를 더 맛있게 영양가득 즐길 수 있다.

>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나나 과즙 농축액이 정말 들어 있다고 합니다.그래서인지 제가 먹어보니 인위적인 맛이나 향이 없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

비타민 밀크드롭스 한 알에 이렇게 많은 영양분이 들어있다고 해요.성장기 아이들에게 맛있는 우유 한 잔 간식으로 먹기 좋을 거예요.^^

>

비타민파니밀크드롭스맛있는우유만드는방법은그림처럼아주간단합니다.그럼한번먹어볼까요?

>

살짝 짜보니 색과 질감은 이렇게 나왔습니다.바나나와 딸기 맛

>

보이시나요? 특수 제작된 용기라서 거꾸로 들어도 저를 ~~대가 나오지 않고 가볍게 누르면 한번 펌프에 2~3ML의 용량이 나온다고 합니다.세게 누르면 안 되는 거 아시죠?

>

200ML 우유를 준비한 후 조금 누르면 알맹이가 나옵니다.

>

우유에 섞이듯이 어서 저어서 마시면 끝장!!! 너무 쉽죠?먹어보니 색소가 강하지 않아 저는 그것이 마음에 들었고 맛은 별로 달지 않지만 비린내 없이 바나나맛 우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 ▲ ▲

>

주의할 점은, 너무 많이 누르면 대량으로 나오니까 살며시 눌러주세요!! 또 꼭!! 반드시! 그냥 드시면 안됩니다.우유에 희석해서 드셔야 한대요.

>

용기는 다 먹은 후에 양념을 넣어 재활용할 수 있다고 하니, 저도 먹으면 스스로 사용해 보겠습니다.

>

우유 외에도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휘핑크림, 쿠키 등도 사용해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요구르트에도 한번 넣어서 먹어볼게요.

>

유통기한은 2017년 8월 25일까지다. 넉넉하지만, 아마 하루에 한 방울씩 뚝뚝 떨어 뜨리면 금방 다 먹을 수 있을 겁니다.^^

>

우유의 비린내를 싫어하시는 분, 영양분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 바쁜 현대인, 수유부들, 모두 ‘비타민 퍼티밀크 드롭스’ 한 방울로 비타민 D 섭취와 함께 우유를 더욱 맛있게, 더 건강에 영양을 더하여 즐겨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