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착용하고 달라진 생활~ 또렷한 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일상 생활 속에서 마스크를 벗는 날은 과연 언제가 되는 것일까요.저는 어렸을 때부터 시력이 안 좋아서 안경을 오래 써왔어요. 상당히 불편한 상황에서도 극복할 수 있을 정도이긴 한데 마스크를 쓰면 또 다른 문제더라고요.

답답한 것도 답답하지만 안경에 김이 서려 있어 앞이 보이지 않아 위험한 상황이 많았어요.그래서 자주 착용하지 않던 콘택트렌즈를 끼기 시작했어요.

확실히 원데이 렌즈를 착용하고 나서 인상이 많이 달라 보인다는 말을 들었습니다.그동안 왜 안경만 썼냐면서 저는 렌즈를 끼는 게 훨씬 돋보인다는 칭찬을 들었습니다.

제가 원데이 렌즈를 사용하지 않았던 것은 단순히 귀찮음을 잘 타는 성격 때문이었습니다.보관 법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 소독도 잘해야 하는 문제가 있고 렌즈 착용 때도 청결하게 신경을 써야 한다고 생각하니까 귀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저처럼 귀찮은 사람과는 맞지 않는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

One day용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망설여졌습니다만.양쪽 시력이 다른데다 난시까지 있어 구매비용이 남들보다 배로 들어가는 상황이었죠.그렇다고 눈에 쓰는 제품을 싸다는 이유로 아무거나 쓸 수도 없잖아요?

만약 가격만 저렴했다면 원데이 렌즈를 살 의향이 당연히 있었죠.그 고민이 회사의 어린 직원과 대화를 해서 해결되었죠.인턴 직원은 가식적인 친구였는데 늘 렌즈를 끼고 다녀요.눈동자도 크게 보이고 자연에서 예쁜 아이가 더 돋보일 듯했습니다.

사실미용에그렇게관심이있는편이아니고,렌즈도잘모르는때여서그애눈동자가원래그렇게예쁜줄알았는데색깔이들어있는렌즈를착용했거든요.학생인데 비용이 부담되지 않냐고 물었더니 저렴하게 구매를 한대요.가격을 들었는데 찾아본 가격 중에 가장 싼 금액이었어요.

렌즈 고고라는 해외 직구였어요기본 가격도 다른 곳보다 제일 저렴했는데 게다가 행사 중인 상품은 구매 점수가 늘어날수록 더 저렴하더라고요.양쪽 교정 시력으로 주문해야 하기 때문에 기본 주문이 2팩 이상인 저에게는 아주 희소식이었습니다.덕분에 싸게 많이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구매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쉽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저는 별로 렌즈를 착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유통 기한도 신경이 쓰이고 있었습니다만.다행히 유통기한이 너무 지난 상품을 배송해 주었어요.난시 교정용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웬만한 근시보다는 시간이 좀 걸린 것 같지만 해외직구 구매로는 빨리 도착했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어떤 것을 고를지 고민입니다만, 제품에 대해 잘 모르는 저를 위해 이곳을 추천해 준 점원이 몇 가지 가르쳐 주었습니다.그 중에서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을 골랐습니다.클라렌 아이리스라는 제품이었지만, 난시 교정용도 있어서 제게는 딱 맞는 제품이었습니다.색깔이 들어간 렌즈는 난시 교정이 없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그런 편견이 아닌 편견을 깨줬어요.

클라렌 아이리스는 가수 겸 배우인 이신수지 씨가 광고모델이래요.’나도 이거 착용하면 저렇게 예쁜 눈이 될까’라는 기대도 좀 했었어요.색깔도 별로 부담되지 않는 색이었어요.사이트에는 해당 상품의 색상이 2개 나와 있었는데 그 중 브라운으로 골랐어요.

원래 눈동자 색깔이 옅은 편이라 이게 더 자연스럽다고 생각을 한 거예요.눈동자와 렌즈가 따로 놀면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고 동공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효과도 줄어들 것 같아서 자연스러운 색을 선택했어요.클라렌 아이리스 알리시아 브라운 난시는 다크 브라운과 라이트 브라운이 그라데이션으로 들어가 있습니다.좀 더 자연스럽게 색깔을 표현하기 위해서인 것 같아요.

클라렌 아이리스는 본래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눈 색깔을 표현해 주는 렌즈로 유명하다고 합니다.확실히 착용했을 때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전혀 없고, 동공이 커 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클라렌 아이리스를 착용하고 나서부터는 원래 안경을 고집하고 있던 제 일상이 바뀌었습니다.

사람이 예쁜 걸 맛보니까 계속 꾸미고 싶어져서 예쁘게 걷고 싶어졌어요.안경을 쓰면 눈이 큰 사람도 아주 작아 보인다는 것, 눈이 나쁜 분들은 아시겠지만.원데이 렌즈를 사용하고 나면 눈도 커 보이고 진한 화장을 하지 않아도 눈동자가 또렷하게 보이는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지금은 없으면 좀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1팩 30개들이 제품을 많이 사면 걱정 없이 편하게 입어요.좋은 제품을 싼 가격에 사서 더 걱정이 없는 것 같아요.예전에는 특별한 날에 착용할 목적으로 구입해 둔 원데이 렌즈가 있었는데, 혹시 잃어버리면 어쩌나 하고 마음을 졸이느라 바빴어요.가격도 비싼데 많이 쓰지도 않아서 아깝기도 하고요.이제부터는 관리 걱정도 없고, 잃어도 아쉬움 없이 쓸 수 있게 돼서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게다가 무거운 안경이 흘러내릴 염려도 없고, 김 때문에 앞이 보이지 않아 위험한 상황이 생길 염려도 없어지니까 생활이 훨씬 편해져도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왜 이제서야 이런 생활을 하게 됐나 하는 생각마저 듭니다.클라렌 아이리스 원데이 렌즈를 고고로 구입한 후에는 출근길에 대부분 착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화장하고 다니라고 하지 않아도 되고 예뻐진 것 같다는 얘기를 들으며 요즘 내내 직장생활이 행복해요.불편했으면 아무리 예쁘다고 해도 안 썼겠지만, 좋은 제품을 썼으면 불편함 없이 쓸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만족합니다.

https://

#클라렌아이리스 #원데이렌즈 #클라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