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커- (일명 피셔프라이스 개구리 바운서) 뉴본 투 토들러 포터블

 물건을 사기전에 감상검색을 한번 해보고 사는건 당연한거야~ 그런데 감상 다 읽었는데 마지막에 이 글은 작성료를 받고 작성했어. 이러쿵저러쿵하는글을보면내가쓸데없는일을한느낌.짜증이,그런문장이장점과단점을,특별히단점을100%이야기해줄리가없다고생각합니다.

요즘 감상을 찾아보면 그런 글이 주로 맨 위에 올라와서 그도 불만!!

그래서 제가 돈을 주고 구입해서 사용한 사실후기를 작성해보려구요.(웃음)

이제 슬슬 물건을 정리할 때도 되어 보내기 아까워서 이렇게라도 남겨보는 마음을 담았네요(웃음)

오늘의 사용후기는~!!

뉴본 투 토들러 포터블 로커(일명 피셔프라이스 개구리 바운서)

이건 제1생때 바운서는 꼭 필요하다 길기때문에 폭풍검색해서 찾아서 구입하셨군요~ 그때는 정말 아무것도 모를때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정말 풋내기입니다ㅋㅋㅋ 그때 나름대로 좋은걸 찾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봤던 피셔 바운서~ 평소에는 피셔프라이스 바운서하면 이게 아니라 인펀트 투트돌러 로커를 많이 생각하시는것 같습니다.근데 저는 이상하게 철연이 싫어요가격에 비해서 조금 없을 것 같아 – 어쨌든 저는 그렇게 디자인 계산은 안 하는데 그 철연은 내키지 않아서 그래서 이게 더 좋을 것 같았네요 (웃음)

기능은높이조절,흔들어고정,음악음,바운서진동,이렇게~

더 자세한 설명은 상품판매장 상세페이지에 있으니까 저는 직접 써보고 필요한 장단점만 적을게요 ㅎㅎ

아기 때의 바운서는 반드시 있으면 좋은 것은 확실합니다. 계속 누워있을 수도 계속 안고 있을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피셔 프라이스 개구리 바운서는 저도 진짜 잘해요 1,2,3번째까지 ㅋ사용해도 아직 새것 그대로입니다.정말 오래 쓰지 말고 보관할 때는 건전지는 다 빼주세요. 이것뿐만 아니라 건전지 들어가는 어떤것이라도 빼놓으면 다 새어나와 녹슨것 같아서 이젠 노래, 진동이 안된다고…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부분! 인펀트 투 토들러 락커(기본-철 테두리)와 뉴본 투 토들러 포터블 락커(개구리)의 차이점!! 기본 락커는 오래 사용하다 보면 엉덩이가 터집니다. 중고품을 보면 대체로 그래.

이 사진은 잠바루인데 이렇게 찢어졌어요.그걸 보니 내가 정말 잘 샀던 것 같아.개구리 점퍼루 괜찮아요.

그리고 이것은 접어서 보관이 됩니다.짐이 많은 육아의 부피를 줄일 수 있다는 것 또한 굿!!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논샘플스토리open!!

논산에 새로운 카페~ 놀러오세요~^^

논산부동산-논산아파트-논산중고용품-논산공동구매-논산벼룩시장

https:/cafe.naver.com부동산,중고용품,벼룩시장,공동구매등논산의도움이되는정보를한곳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