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 신생아 건티슈 물티슈 추천

 안녕하세요 꼬마예요

아이를 키우기 전에는 제 돈으로 물티슈를 사지도, 사실은 성분을 알아보지도 않았습니다.길거리에서 물티슈를 나눠주면 된다고 받아들여 사용했는데, 최근에는 성분이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참고 있습니다.출산일이 가까워질수록 준비할 것도 많고, 처음 준비할 것이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했습니다.처음에 조리원 출산 준비물에 물티슈 4개를 준비해 오라고 해서 몰랐기 때문에 병원 앞 매점에서 물티슈를 샀던 기억이 납니다.브랜드가 진짜 많았는데 딱 세상 밖으로 나오는 애들을 닦을 것 같아서 제일 고려미를 골라서 산 것 같아요.그 브랜드를 계속 써서 아이 얼굴에 여러 번 닦았더니 얼굴이 빨개져서 세상에서 제일 얌전한 제품을 샀습니다.

출산과 동시에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베이비 물티슈’입니다.가습기 살균제 사건이후로 각종 생활용품에 첨가되는 화학성분이 많은 이슈가 되었어요.물티슈 자체가 화학 성분을 포함한 제품이기 때문에 일단 아이의 얼굴이 붉어졌습니다.이런부분에민감하게생각하시는분들은이미사용하고있다는정보를이제서야접하게된것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물을 따로 가지고 있는 건티슈입니다.추천 물티슈를 찾을 때마다 한 번씩 보입니다만, 암티슈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까 생각했기 때문입니다.~오히려 물티슈보다 감티슈를 찾는 분들이 많아요.

물티슈를 추천하는 대신 제품인 만큼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것을 확인했어요.~건티슈에 물을 넣어서 사용하면 물티슈가 되므로 자주 사용됩니다.육아 용도, 피부 세척, 식기 세척, 청소 용도 등 다양하기 때문에 비용 대비 효과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티슈 대용량 건티슈는 M 사이즈와 L 사이즈의 2 사이즈가 있어 물티슈처럼 1 장씩 잘 제거하는 캡 형태로도 나오기 때문에 외출용으로 따로 구입해 두고 사용하는 편이 외출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간티슈를 물티슈로 사용할 경우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한 설명이 있으니 꼭 한번 읽어보시고 그대로 따라해보세요.

L사이주는 160장이 들어있어 일반 물티슈의 양보다 많으며 물티슈의 경우 개봉과 동시에 1개월 이내에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건티슈 보관기간이 충분하여 변질의 염려가 없습니다.

건티슈는 원단의 위생과 품질이 우수하기 때문에 제조국이 대한민국의 국내산이라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요즘 미숙이 구하기 어려워서 마스크 필터가 젖지 않도록 안에 겹쳐쓰는 용도로 많이 찾아낸대요.오랫동안 건조한 티슈를 제조하여 안전과 품질을 자랑하기 위해 마스크 안에 건조슈를 추가하여 마스크의 수명을 연장하고 수시로 교체해주시면 더욱 경제적이고 위생적입니다.

점선을 따라 제거하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안에 열자마자 생지 생산 표시제가 보입니다 사용하시는 것을 꺼낸 후에 반드시 지퍼 부분을 잠가 주십시오.습기, 먼지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서 저는 빨리 꺼내서 닫아줬어요

감티슈 생각보다 두껍고 부드러워요잘 시리후키보다 오히려 부드럽고 자극이 없었습니다.아기가 누워서 항상 샤워할 때마다 수건에 닦고 더러워졌는데 지금은 건전지를 하나씩 뽑아서 버리고 있어요

물티슈를 추천하는 건티슈는 천연 펄프 원단으로 매끄러운 천연 소재라 피부에 자극이 없고 흡수력도 좋으며 잘 찢어지지 않아 청소용으로도 좋았는데 자연생분해되는 친환경 조리방법과 원료를 사용하여 자연까지 생각했다고 합니다.

동봉된 지퍼 백으로 여기에 넣어 가지고 다니면 편리하고, 추가로 파우치도 판매하기 때문에 그것을 구입해도 좋습니다.다음에는 감티슈를 주문할 때 같이 주문하고 싶어요.

면이나 펄프에 논피쉬한 천연 펄프 소재 레이온을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해외에서 생산된 원단을 반입하지 않고 국내에서 원딘 생산 직후 제품을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위생적입니다.

화학 성분 걱정 없는 물티슈 만들어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한 양만큼 지퍼백이나 개별용기에 소량을 넣고 사용량만큼 물에 적셔 사용하세요.단,물을적셨을때는생수, 수돗물을12시간안에사용하셔야하고,끓인물의경우24시간안에사용가능하다고합니다.

레이온 함량 100%, 4중의 원단구조로 흡수속도가 빠르고 다량의 수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화학처리가 아닌 고압의 물을 분사하여 섬유를 잘게 꼬는 스판레이스 방식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물티슈라는 뜻으로 어린이를 위한 화학 성분 없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 제품을 연구한 결과, ‘물티슈가 따로 탄생했다.’ 라고 할 정도로 특허를 받은 신생아 물티슈를 주력 제품으로 영유아용, 위생용품을 제조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원단부터 생산해서 OEM 방식이 아닌 ODM 생산을 하고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육아 용도는 거즈 대신 손, 입티슈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침패드 제균 스프레이를 뿌리고 용품 소독을 할 때도 사용할 수 있지만 저는 주로 아이들의 콧물 닦아줄 때와 손과 입의 얼굴, 엉덩이 부분을 닦아줄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복양이 냄새난다고 해서 이렇게 코를 막고 있죠.홈페이지를 찾아보았는데, 물을 적셨을 때 나는 냄새는 나무에서 나오는 천연 펄프로 만든 레이온 원단 고유의 냄새라고 하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건쑥군은 비염으로 아침과 저녁에 잘 때, 코가 막혀서 누울 때 고생하기 때문에 아이 옆에 항상 건휴지를 두고 있습니다.휴지로 코를 풀 때는 인중이 헐어서 빨개져서 물티슈를 쓰면 차갑다고 싫다고 했는데 감티슈는 차갑지 않고 부드러워서 정말 자극이 없거든요.

아이가 두 명 있어서 물티슈 사용이 정말 심해요.아이를닦을때도,아이장난감을닦을때도물티슈를사용하고심지어걸레대신물티슈를사용할정도인데육아시에가장많이사용되기때문에그만큼정성껏선택해야하는제품인데건티슈로더안전하게사용할수있어요.물티슈를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물티슈로도 사용할 수 있고, 물티슈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 없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