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원인 식단관리가 중요한 이유 ­

제 인생에서 당뇨라는 것은 크게 생각해 본 적이 없었는데 지난해 건강검진을 받을 때 혈당이 높게 검출돼 갑자기 당 관리를 할 수밖에 없었어요.여러 가지 관리법을 찾아봤지만 완벽한 해결을 위해서는 당연히 당뇨의 원인을 먼저 알아봐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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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를 받으러) 당뇨는 혈중 포도당 농도가 늘어나는 병인데 우리 몸에서 혈당을 조절하는 호르몬은 인슐린입니다, 인슐린은 근육, 지방세포에 작용해서 혈액 속의 포도당을 자주 섭취해서 이용하게 하는 거예요! 그래서 이 인슐린이 부족하거나 잘 작동하지 않을 때 포도당을 관리하지 못하고 혈당이 올라가서 당뇨병이 발생하고 있는 겁니다.당뇨는 급성으로 갑자기 위험해지는 경우는 드물지만 장기간 고혈당이 계속되면 만성적인 문제, 즉 혈액과 관련된 합병증이 일어나기 때문에 빨리 관리에 들어갈수록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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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크..) 저 또한 담당 선생님이 당뇨 원인을 설명해 주는 것을 가만히 들으면서 겁을 먹고 재빨리 관리에 들어갔습니다.인슐린 작용에 좋다는 여주즙과 돼지감자를 먹으면서 관리를 해줬고, 탄수화물을 줄여서 기름기 없는 음식을 위해 거의 생식 위주로 관리를 해줬는데 사실은 말이 생식이지 거의 풀을 먹는 것이나 다름없어요, 맵고 짠 혈당치를 올리는 주범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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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운동을 하면서도 제대로 못 먹어주니까 힘이 안 나서 제대로 운동도 못했죠, 조금이라도 힘을 내기 위해서 쌀 반 공기 정도면 되지, 먹어주면 진짜 거짓말이라도 하듯이 혈당 수치는 바로 200 가까이 치솟았어요.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모를 때, 저는 지인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식단조절도 잘 되지 않아 운동을 한 후에도 계속 힘이 빠져 버렸기 때문에 아침에 제대로 일어나지 못해서 회사에 지각을 하는 횟수가 늘어났습니다.과장님이 요즘 무슨 일 있느냐고 편하게 말하라고 하셔서 부모님도 말하지 못했던 저는 과장님께 당 관리를 하고 있다고 털어놓게 됐어요.우울한 분위기에서 면담이 될 줄 알았는데, 사실은 과장님과 와이프분도 당 수치 관리에 애를 먹었어요.너무 웃겨요. 건강식품을 먹으면서 식단관리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저도 한번 먹어 보라고 해서 알았어요.혈당관리복합식품이면 저처럼 식단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식후 혈당치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건강식품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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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당뇨 원인을 조사하면서 복합식품에 대해 왜 보지 않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당 수치 관리를 하는 사람은 하나씩 꼭 먹어야 한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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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저는 이 복합식품과 함께 관리하면서 가끔 일반식을 먹어도 큰 수치에 변화가 없을 정도로 식후 혈당을 정상 범위 내에 안착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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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혹시 아직 식단관리부터 제대로 못하시는 분 때문에 제 팁을 공유하게 되었는데 죄송하지만 제품명과 사진은 전부 숨겼습니다.요즘들어글쓸때마다한명씩광고하는거아니냐고물어보는분들이많아서상처를좀받았어요,요즘악플이문제인지다른블로거분들도이렇게성분정보만알려주는분들도많아서저도이렇게올리게됐거든요.醫중요한 점만 소개해드리면서 글의 마지막에는 다양한 복합식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알기 쉽게 정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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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뇨의 원인인 인슐린 기능이 고장나 음식을 소화하면 포도당이 되는데 이를 억제하는 성분이 들어 있는 것이 혈당관리 복합식품군입니다! 하지만 이 복합식품군도 종류가 너무 많고 성분이 하나씩 빠져있어 자격미달인 제품도 많아 또 미네랄을 마셔야 한다. 억제율이 바나바가 높다, 달맞이 높다 등의 이야기가 많아 헷갈리는데 과장도 그래서 틀리지 않고 한리사로 일하고 있는 처남에게 이것저것 물어봤다고 했어요! 우리 몸은 딱 두 번만 소화분해하니까 이것저것 필요없이 1차 2차로 억제율이 가장 높은 달맞이꽃추출물과 뽕잎추출물만 보면 된다고 알려줬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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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지금 7개월째 당뇨병 관리에 만족해서 먹고 있는데 첫 배송을 받을 때부터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은 바로 특유의 중사가 들어오는 것입니다.처음 냄새를 맡아 입으로 가져가기까지 최소 1시간이 걸렸는데 그때는 몇 개월만 먹으면 괜찮을 줄 알았는데 이 포스팅 마치고 먹을 시간인데 아직도 좀 힘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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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쨌든 먹기 시작한 처음 한 달은 수치적으로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조금 의문이 들긴 했지만 몸이 예전보다 확실히 가벼워져 갈증을 느끼는 것이 줄어든 것 같아 몇 달 더 먹어 보려고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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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3개월 계속 먹었을 때 식후 혈당이 130대까지 뚝 떨어졌어요.하지만 예전에도 식후 혈당은 떨어졌다가 다시 오른 적이 많아 경계심을 늦추지 않았지만 지금은 반년이 지났는데도 그대로 정상수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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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싸움 가능) 전에는 관리하면서 조금이라도 당뇨병이 안 좋은 음식을 먹으면 금방 수치가 올랐지만 요즘은 일주일에 한두 번 먹고 싶은 걸 먹어도 크게 달라지지 않아요.그렇게 간단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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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과장님께 너무 감사드렸으며 얼마전 과장님께서 가장 좋아하시는 뽑카칩을 묶어서 사드렸습니다.그렇게 행복해 하는 모습은 처음 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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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당뇨의 원인이라 할 수 있는 인슐린 고장은 다시 소생시키기가 쉽지 않대요, 그래서 인슐린에 좋은 여주인도 결국은 당뇨예방에 불과하거든요, 음식을 먹었을 때 소화효소 자체를 억제해 주기 때문에 식단관리가 훨씬 쉬워져요! 식후 당 관리에 힘이 부족한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하면 꼭 도움 주셨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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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야기한 성분 다시 정리하면서 문장을 끝냅니다! 1. 검색 2. 달맞이꽃씨추출물, 뽕잎가을물 2종 확인